실크 옷 보양 요령 세척
참실
비단은 천연섬유 중 유일한 단백질 긴 섬유 잠사를 가리킨다.
외모가 매끄럽고 피부 구조와 가깝고 편안한 통기, 비온, 특히 적절한 옷차림.
실크는 자신의 범황색으로 피부를 보호할 수 있으며, 인류의 두 번째 피부라고 할 수 있다.
1. 리얼 의상은 드라이클리닝이 좋다. 만약 자체적으로 세탁을 하면 중성이나 실크 전용 세제를 선택하여 저온물에 15 ~20분 정도 담그고 가볍게 문질러 문질러 문지르고, 세탁기를 사용하지 않고, 알칼리성 비누를 사용하지 말고, 고온 세척을 하면 안된다.
세정할 때는 물에 식초를 조금 넣어서 깨끗하게 씻을 수 있는 옷감은 더욱 빛난다.
2, 같은 색상의 옷은 함께 세탁할 수 있다. 만약 빛깔이 달라지면 반드시 따로 세탁해야 한다. 실사 직물은 탈색되기 쉽기 때문에 탈색되면 탈색되기 어렵다.
3. 깨끗이 씻은 후 수분을 가볍게 빼야 한다. 뽕잠사는 일광차가 떨어져서 햇볕을 말리기 때문에 옷을 뒷면으로 바깥으로 외우고, 그늘에 걸쳐 옷걸이를 걸어 빨랫물이 마르도록 내버려 두어야 한다.
4. 건조할 때 중온다리미로 다림질을 하면, 옷의 광택이 변하지 않고, 인내를 유지할 때 물을 분출하여 정면으로 다리미는 것을 피하고, 물에 얼룩이 생기지 않도록 한다.
실크 옷을 다림질하는 것은 고온이 좋지 않으며 직접 다림질해서는 안 되므로, 위에 젖은 천을 한 겹 더 파마하고, 고온이 아삭아삭하게 하고, 심지어 코크까지 태워야 한다.
다림질을 거쳐 살균멸충의 역할을 할 수 있다.
5, 실크 품종은 다양하고, 어떤 품종은 세탁하기에 적합하지 않다. 꽃무늬 연단, 비단, 고향단, 천향 견직물, 금향의 견직물, 골드 크레프트 등, 어떤 품종은 드라이 클리닝, 레벨벳, 조기 등이 좋다.
6 、가지마
참된 옷차림
습기나 햇빛이 직사되는 곳에 소장하여 곰팡이색과 탈색을 피하다.
소장할 때 건조제, 화장품, 향수 등을 실사 의상에 직접 물들지 않도록 한다.
만약 부주의에 감염되면 제때에 씻어야 한다. 그렇지 않으면 누렇거나 어두워지기 쉽다.
7, 보관 시 평평하게 접어 서랍 안에 두면 매끄러운 옷걸이에 매달릴 수 있지만, 장뇌나 위생구는 넣지 않는다.
옷감을 보관하는 상자, 장롱은 깨끗이 유지하고, 먼지 오염을 방지하기 위해 밀봉해야 한다.
벨벳 등 벨벳 의상은 반드시 옷걸이로 걸어 보관하고 융선이 눌리지 않도록 방지하고 벨벳이 나타난다.
8.
참실
제품은 오래 지나면 단단해지기 쉽고 실크 유연제나 백초로 담그면 부드럽게 회복된다.
◆진한 실사는 색이 빠지는 특성이 있으니 단독으로 세탁에 주의하세요.
◆찬물 세탁이나 온수를 사용하여 끓이는 물을 사용하면 안 된다.
◆햇볕을 말리면 햇빛이 직사되는 것을 피하고 강렬한 햇빛은 참사가 퇴색되기 쉽다.
◆반쯤 말릴 때 한 번 더 털어 다림질을 하지 않도록 한다.
- 관련 읽기
- 주베호 2012 광저우 콘서트 강세 광저우
- 수장 밖 거리 촬영은 정말 강아지가 ‘작은 액세서리 ’, ‘분재 ’를 머리에 심었다
- 미테스본웨이는 재고 위세에 빠졌다
- 전자 비즈니스 시대 ——온주 의류가 낙후되었는가
- 방직 공업 은 첨단 기술 밀집 산업 이다
- 고원원 밀라노 패션 쇼 쉬지 않고
- 심천의 의류 가격은 올해 안정적으로 떨어졌다
- 패션 속보: 꽃다운 킬러 & Nbsp; 크림 컬러 아이템
- 런던은 색다른 화려한 믹스 & Nbsp; 이렇게 입어야 제맛이다.
- 꽃무늬 슈즈 패키지가 돋보인다 & Nbsp; Prada & Nbsp; 2012 가을 겨울 액세서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