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류 업계 현황: 의류 판매가 성수기 경영자에게 희망을 부치다
먼저 이닝과 피크 등 스포츠가 있다
복장
브랜드, 후에 삼마, 미방 등의 레저 가 있다
복식
올해 국내 의류 업계의 감원, 폐쇄 붐이 일어났다.
어제 시내 패션 대리상인 씨는 기자에게 잘 봤던 10월에 판매성수기도 허사가 됐다고 말했다.
시장 관성을 고려해 정 선생은 내년의 시세를 잘 보지 않고 네 개의 매장을 닫고 직원 20명을 감축했다.
스포츠 의상 브랜드
이윤율이 계속 하락하다
나이크와 아디다스의 최신 실적이 나타났고,
나이키
시즌 하락 12%, 아디다스 3분기 14% 증가, 본토운동복 브랜드 상반기 순이익과 문점 증감량 (연말), 이닝은 -84.5%, 952개, 피크는 43.3%, 1067개, 361도 -22.9%, 185개로, 특보가 0.3%, 165개였다.
선마의 올해 3분기 보고서에 따르면 7 ~9월 회사의 영업 총수입은 21억원으로 전년 대비 5.53% 하락했다. 순이익 2.25억원으로 전년 대비 36.24% 하락했다.
미방의 경우도 낙관적이고, 3분기 실적이 마이너스 증가하고, 7 ~9월 회사의 영업총수입은 25.94억원으로 전년 대비 13.47%, 순이익 3.2억원으로 전년 대비 13.4% 하락했다.
피크 스포츠가 발표한 최신 보고서는 9월 30일까지 중국에서 권한을 받은 소매점 6739개로 2011년 말보다 1067개나 줄었다.
이녕, 안달, 피크, 361도, 중국 동향 5개 운동복 브랜드 상장회사 영업 수입도 이상치 않다.
어제 기자는 시내 신화가의 안단, 나이크 등 전문점에서 보았고, 광구한 시민들은 얼마 남지 않았고, 영업원들만 힘을 다해 소리쳤다.
일부 세일이 적던 트레이닝 의상 브랜드들은 지금도 80% 를 사서 70% 할인 (30% 할인) 을 샀지만 고객은 계산하지 않는다.
올해 이녕 등 트레이닝 의상 브랜드의 판매 시세에 대해 묻자 시내의 한 쇼핑몰 스포츠 레저 의상 위층 김여사는 “시장 시세가 매우 나쁘다 ”고 직언했다.
그는 기자에게 전국적인 폐쇄, 감원 현상에 대해 들은 바 있다. 그러나 이런 상황에서 김화가 나타나지 않았기 때문이다. 이 운동복 브랜드는 김화는 모두 대리상으로 판매되고, 공장 직영점이 아니다.
힘들지만 대리상은 계속 지탱할 것이다.
"3분기보다 올 상반기 시세가 더 나빠요."
김 씨는 판촉, 할인 이벤트를 통해 장사가 좀 좋아졌고, 일개 브랜드의 월 매출액은 수십만 위안을 할 수 있다고 말했다.
재고 를 빨리 소화하고, 경기 경기 가 상승하기를 바란다
글로벌 경기 침체의 환경에서 나이크 등 스포츠 의상 브랜드는 실적 하락과 고재고 위기에 빠져 있다.
'유행 의상, 아동복 등
브랜드 의상
전 업계의 불황이다.
정 씨는 기자에게 의류 업계가 모두 불경기라고 말했다.
그는 김화의 의류 업계, 2 /3은 보본, 손실, 1 /3은 돈을 버는 것으로 보고 있다.
"올해는 장사가 안 돼서, 그동안 기온이 동장 장사가 좀 나아졌다."
김화공상공상복장 복장을 운영하는 서 여사는 기자에게 장사가 점점 어려워지고 시장에서 많은 경영자들이 ‘ 양도하 ’ 라는 간판을 내며 어떤 간판은 버티지 못하고 아예 문을 닫거나 개업했다. 그녀는 자신이 언제까지 지탱할 수 있을지 몰랐다.
"봄옷부터 여름옷까지 추장까지 많은 재고가 쌓여 있는데 어떻게 처리할지 모르겠다."
복장이 가장 값싼 것은 재고품이다.
업계 관계자에 따르면 고재고는 올해 의류 기업이 보편적으로 직면한 문제로 제품의 대량 압박은 물론 인력, 물력을 소모하고, 제품 회전기를 늘려 전체 이윤을 낮추는 것으로 분석된다.
"의상은 다른 업종과는 달리 재고 재고량이 급증하면서 중소기업과 경영자의 약한 관리와 응변력을 드러내기 어렵다"고 말했다.
많은 의류 기업과 경영자들이 소화하다
재고
목표로 삼아 일부 공장들은 재고 압력이 커서 이미 생산을 중지했다.
올해 거시경제가 지속적으로 부진하고 소비시장이 영향을 받는 것은 의류 기업이 재고 압력에 직면하는 주요 원인이다.
몇 년 전에 의류 업계가 확장하여 재고 압력이 경제적 호황에 휩싸였다.
지금 경기가 불황이라 위기가 드러난다.
정 선생은 기자들에게 각 시장, 백화점, 슈퍼마켓에 가두 의류 점포, 전매점, 동질화 경영 현상이 매우 심각하다고 말했다.
일부 사람들은 의류 경영 문턱이 낮다는 것을 보고 맹목적으로 따라가서 장사가 어렵다는 것을 알아야, 자칫 부주의하면 귀귀도 없다.
"내년에 설날이 지나면 일부 경영이 좋지 않은 의류 브랜드들이 시장에서 사라진다."
정 씨는 업계 전체가 카드 세탁에 직면할 것이라고 말했다.
10월 소비기 사업이 이상적이지 않아 많은 의류 경영자들이 설날 겨울옷 판매를 희망한다.
"설날에 장사가 잘 될 것 같아요."
어제 한 의류 주인이 신상품을 정리하면서 말했다.
업계 인사들은 의류 업계의 판매 형세가 호전돼야 한다는 것이 관건이 거시경제가 호전되고 소비 상승에 있다.
기업은 내부 관리를 강화하고 재고에 가속하여 단품 제품의 털 이율을 높여야 한다.
현재 거시경제 데이터는 이미 좋은 추세를 보이고 있다.
국가통계국이 발표한 수치는 올해 9월 소비자 자신감지수가 100.8%로 8월보다 1.4퍼센트 상승했으며 소비는 이미 따뜻해졌다.
- 관련 읽기
- 수장 방송 | 以碰撞感使服装更好玩——恩格贝绒2019秋冬“我型我塑”发布会举行
- 수장 방송 | 보호환경은 너부터 —— 막말 ·소광 손김나 개인 작품 발표회
- 중경 | CIFW 2019:국제 메이크업 마스터. - 모고평 메이크업 아트미학 살롱.
- 중경 | CIFW 2019:경의 비유미 '류웨이 퍼포먼스 쇼
- 중경 | CIFW2019:패션 문명 •품질 생활 "-패션 중국 (충칭) 정상회담
- 수장 방송 | 디자인 과 공예 를 일체 의 시각 성연 인 풍상 경진 의 2019 백강 청년 패션 디자이너
- 수장 방송 | 환경보호 T 대에 옮기는 ANDREA CREWS S20:MOMENTUM 발표회를 개최합니다.
- 조류 풍향표 | 'SHOW ME THE ME MEY 'X Adidas 전신 연명 시리즈 사진이 공개됐다!
- 전문가 시평 | 기본 면의 이공은 폴리에스테르 롱사 시세가 편약될 것이다
- 매일 첫머리 | ‘ 패션 업그레이드 ’ 의 새로운 시대에 접어들어 ‘ 홍방 재봉사 ’ 가 발원적으로 다채로운 미래를 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