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

안 타 까 운 그룹 CEO 인 정 세 충 씨 가 새로운 그룹 을 노 리 고 있 습 니 다.

2020/3/25 16:32:00 0

발 을 놓다.

167 억 에서 241 억 에서 340 억 까지 스포츠 브랜드 안 타 그룹 은 3 년 에 걸 쳤 다.

안 타 그룹의 실적 을 살 펴 보 자.

영업 수익 이 40.8% 에서 339.3 억 위안 으로 증가 하 다.

순이익 이 30.3% 에서 53.4 억 위안 으로 증가 했다.

경영 초과 이윤 이 52.5% 에서 86.9 억 위안 으로 증가 하 다.

3 개 핵심 지표 가 6 년 연속 두 자릿수 로 늘 어 난 것 이다.

승승장구 하고 있 는 안 타 그룹 은 2020 년 에는 어떻게 될 까?2019 년 인수 한 아마 핀 은 어떻게 계획 하고 있 나 요?전 세계 전염병 이 만연 하 는 것 이 안전 에 얼마나 영향 을 미 치 는가?

안 타 그룹 이사회 의장 겸 CEO 인 정 세 충 재 신 그룹 이 2025 년 2 천 억 원 의 물 흐 르 는 목 표를 달성 하 는 데 는 변 함 이 없 지만, 안 타 그룹 앞 에 놓 인 어 려 운 문 제 는 적지 않다.

  다 브랜드 전략 적 제휴, FILA 경영.

여기에 2019 년 인수 한 아 마 핀, 안 타 그룹 산하 브랜드 는 전문 스포츠 브랜드 안도, 스포츠 패션 브랜드 FILA, 한국 아웃 도 어 브랜드 코 론, 등산 스포츠 브랜드 스 판도 이, 전문 스포츠 브랜드 인 데 스 틴, 아동복 브랜드 킹 코 우 등 이 포함 되 어 있 으 며, 이 브랜드 들 은 바로 안 타 그룹 이 300 억 위안 클럽 에 진출 한 최대 의 공신 이다.

재무 보고서 의 경우 안전 부서 수익 은 2018 년 에 비해 21.8% 에서 17.4.5 억 위안 증 가 했 고 전체 수익 의 51.4% 를 차지 했다. FILA 브랜드 의 수익 은 73.9% 에서 147.7 억 위안 까지 증 가 했 고 이 두 브랜드 의 합계 완성 수익 은 32.2.2 억 위안 으로 전체 수입 의 95% 를 차지 했다.

10 년 전 인수 당 했 을 때 적 자 를 본 뒤 10 년 만 에 안 타 그룹의 실적 이 성장 하 는 최 강의 동력 이 되 었 다. 안 타 그룹의 대표 인 정 승 회장 은 세 가지 이유 가 있다 고 판단 했다.

1. 포 지 셔 닝 이 정확 하고 중국 스포츠 패션 으로 나이 키 와 아 디 사이 에 있 습 니 다.

2. 전체적인 연구 개발 과 상품 디자인 의 혁신 은 FILA 브랜드 의 가장 중요 한 원동력 입 니 다.

3. FILA 점포 1950 개 모두 독립 운영.

그 밖 에 고급 전문 스포츠 브랜드 인 디 샌 드 가 좋 은 성적 을 보 였 고 시냇물 이 동기 대비 75% 에서 10 억 위안 증 가 했 으 며 현재 42 개 도시 에서 136 개의 상점 을 열 었 다.

정 승 우 는 올 해 는 포 지 셔 닝 을 다시 정리 했다. 새로운 제품 라인 이 출시 되 기도 했 지만, 전염병 발생 으로 인해 반년 이 지 연 될 수 있 었 다. 정 승 은 매체 의 질문 에 "코 롱 이 올 해 는 손익 분기점 을 맞 출 수 있 을 것 으로 예상 된다" 고 말 했다.

  10 억 유로 브랜드 3 개 5 년 만 에 사업 확장.

엠 마 핀 인수 이후 안 타 그룹의 작은 목표 에 '5 년 동안 10 억 유로 브랜드 를 3 개 더 만 들 겠 다' 는 계획 이 추가 됐다.

안 타 그룹의 대가족 에 들 어간 후에 아 마 핀 그룹의 새 이사 회 는 10 억 유로 의 5 개 년 발전 계획 을 제시 했다. 곧 시조새 Arc 'terty x, 살 로 몬 살 로 몬 과 윌 슨 윌 슨 3 개 브랜드 는 각각' 10 억 유로 '브랜드 를 만 들 고 중국 시장 과 직 영 모델 은 10 억 유 로 를 실현 할 계획 이다.

안 타 그룹 측은 2020 년 아 마 핀 그룹 1 - 2 월 사업 을 계획 대로 추진 하면 서 3 월 부터 전염병 피해 가 발생 했 지만, 아 마 핀 주력 제품 이 가을 겨울 제품 이 라 65% 를 넘 었 다 고 밝 혔 다. 가을 겨울 까지 글로벌 전염병 이 효과적으로 통 제 될 경우 공 사 는 아 마 핀 의 연간 실적 에 대한 영향 을 컨트롤 할 수 있 는 범위 안에서 유지 할 자신 이 있다.

시조새 의 관점 에서 도 안 타 그룹 은 이들 의 개조 작업 을 차근차근 추진 하고 있다.

"지난 10 개 월 동안 주로 가게 의 전체적인 이미 지 를 향상 시 키 고 가장 전문 적 이 고 고 고 급 스 러 운 이미 지 를 소비자 들 에 게 보 여 주 는 것 이 었 다" 고 밝 혔 다. 정 승 이 는 매체 문답 회 에서 시조새 의 미래 계획 에 대해 "기 존의 최고 수준의 아웃 도 어 운동 포 지 셔 닝 을 유지 하 는 동시에 고급 비 즈 니스 레저 소비자 들 의 수요 도 확대 해 나 갈 것 이 라 고 믿는다" 고 밝 혔 다."3 년 이면 시조새 가 중국 에서 활발 하 게 발전 하 는 모습 을 볼 수 있 습 니 다."

공식 데이터 에 따 르 면 시조새 는 현재 중국 점포 수가 100 개 를 넘는다.

 오프라인 매장 인 '쇼크' 가 새로운 웨 이 보 채널 을 설치 하 다.

블랙 스 완 사태 로 1 월 문 점 은 거의 쇼크 상태 다.

"1 월 말 부터 2 월 초 까지 80% 의 점포 가 문 을 닫 은 상태 이 며, 아이 오 페 이 는 2 ~ 3 분기 선물 물 량 을 10% - 15% 인하 한다" 고 밝 혔 다.

그러나 국내 전염병 상황 이 점차 안정 되면 서 95% 의 점포 가 영업 을 재 개 했 고 자체 공장 의 복원 율 은 100% 에 달 했 으 며 하청 공장 은 90% 이상 의 생산 능력 을 회복 했다.

"스포츠 용품 산업 이 꼭 필요 한 산업 은 아니 지만 전염병 상황 도 모 르 는 사이 에 국민 들 에 게 중요 한 개념 을 주 었 다. 그것 이 바로 건강 의 중요성 이다. 그래서 우리 산업 은 미래 에 점점 좋아 질 것 이다."

정 승 은 안 타 그룹 이 하반기 에 정상 적 인 수준 으로 돌아 갈 전망 이다. 이러한 믿음 은 안 타 그룹의 현금 과 현금 등가물 이 인민폐 180 억 위안 에 달 했 고, 다른 한편 으로 는 안 타 그룹의 모든 경로 구조 에서 비롯 됐다.

"올해 2 월 에 우 리 는 새로운 전자상거래 인 웨 이 보 상, 웨 이 보 상 들 의 신속 한 발전 을 개 최 했 기 때문에 우리 의 오프라인 업무 가 비교적 큰 충격 을 받 았 을 때 온라인 업 무 는 오프라인 의 실 종 을 보완 할 수 있 습 니 다."

정 승 은 "안 타 그룹 은 전염병 발생 이후 온라인 업 무 를 최대한 확대 하 는 한편, 주요 백화점 과 백화점 점포 임대료 에 대한 효율 적 인 협상 을 통 해 임대 료 를 낮 춰 임대 료 를 낮 춰 판매 비 를 낮 춰 운영 원가 에 대한 효율 적 인 통제 가 이 뤄 지고 있다" 고 지적 했다.

스포츠 경기 가 지연 되 고 취소 되면 마 케 팅 계획 에 영향 을 미 칠 것 으로 예상 되 는 신제품 이 발 표 될 것 이다.

세계 적 으로 확산 되면 서 스포츠 경기 의 취소, 올림픽 지연 등 이 안 타 그룹 에 도 영향 을 미 칠 수 밖 에 없다.

정 승 은 "원래 가장 중요 한 마 케 팅 활동 도 농구, NBA 스타 들 의 중국 행 에 초점 이 맞 춰 져 올해 큰 영향 을 받 을 것" 이 라 고 밝 혔 다.

허 나 괴 질 은 안정 적 인 신제품 출시 계획 에 영향 을 미 치지 않 을 것 입 니 다.

"KT6 는 오 는 9 월 에 도 드 래 곤 볼 IP 와 합작 한 제품 을 출시 해 올해 도 시장 에서 효과 적 인 추진 을 이 어 갈 예정 이다. 하반기 에 출시 되 는 신 모델 체인 지 202 / 2.0 프로 런닝 화 는 새로운 높이 로 올 라 가 전문 주자 들 의 요 구 를 충족 시 킬 것 이다."

제품 콘 텐 츠 의 안착 은 올림픽 경기 가 미 뤄 지 는 것 을 두려워 하지 않 는 다. '만약 에 올해 올림픽 을 개최 하지 않 으 면 경기 에 영향 이 있 을 것 이 라 고 생각 하지만 우리 의 전체적인 업무 에 영향 을 미 치 는 것 은 그리 크 지 않다. 전체 올림픽 자체 가 브랜드 의 측면 에서 브랜드 의 향상 을 추진 하기 때문이다. 비 즈 니스 측면 에서 볼 때 우리 의 판단 은 전체 소매 에 달 려 있다."소 비 력 이 점차 호전 되 고 더 중요 한 것 은 소비자 의 소비 욕구 와 그 자체 의 소비 동력 을 보 는 것 입 니 다."


  • 관련 읽기

전력 을 다 해 노인 신발 이 질 서 를 갖 추고 난방기 장 으로 돌아 가, 생산 을 다그쳐 안정 적 인 취업 을 하 게 되 었 다.

구두업 동태
|
2020/3/20 16:39:00
119

아 디 다스 는 북 미 와 유럽 의 가게 문 을 닫 겠 다 고 발표 했다.

구두업 동태
|
2020/3/18 20:46:00
0

전염병 상황 하에 신발 업 계 는 효율 적 인 공급 사슬 을 만 드 는 것 이 시 급 하 다.

구두업 동태
|
2020/3/17 17:31:00
59

아 디 다스: 전염병 발생 후 회사 의 공급 사슬 이 끊 어 질 위험 에 직면 합 니 다.

구두업 동태
|
2020/3/16 11:06:00
2

Nike 바이러스 로 유럽 본부 가 폐쇄 되 었 고, GAP 뉴욕 본부 도 접수 되 었 습 니 다!

구두업 동태
|
2020/3/9 11:51:00
4
다음 문장을 읽다

伊芙丽:有一套自己的打法

国内疫情已至拐点,此前在疫情期间备受煎熬的商家们纷纷通过直播、社群等新阵地保卫增长。而随着各行各业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