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소패션이 드디어 출시됐다 — 마민서의 온저우 가게에서 100억 여장회사의 성장길
지난 6월 23일 중국 고단 여장회사인 디소시티 패션, 우여곡절 끝에 종종종에 성공했다.

지소패션은 2002년 상하이에서 설립된 고단 여장회사로 한때 젊음을 느끼게 했다.
사실 2002년 전 이미 온주 의류 업계에서 10년 동안 발전했다.
2002년, 지소는 전반생과 후반생으로 나누는 중요한 연분이다.
2002년 전 지소는 전형적인 온주 가족기업으로 혈맥상승 (혈맥상승) 으로 점차 발달했다.
1991년 현재 현지인 마민서는 당시 방송국 MC였다.
가족은 국가에서 민간 기업의 발전을 허용할 때 고향의 천정을 이용하여 옷가게를 열었고, 점명은 마민서 시어머니의 이름인 엽설이다.

▲현지신 마민서.
양식이 새롭고 품질이 상등하고 가격도 공정하고, 노인도 만만치 않으니, 이 시정 작은 가게가 빠르게 발전했다.
장사가 갈수록 커지면서 회사도 점차 정상적인 궤도에 오르면서 연속적으로 온주 여주곡의상 유한회사, 절강 여주곡 의상 유한회사를 설립했다.

1999년에 한 가족의 일심협력을 통해 회사는 이미 직원 300여 명을 소유하고 연간 팔천여만 명을 팔았다.
그간 회사도 업계와 인맥 자원을 많이 쌓았다.

'여주곡 '기간 동안 기업은 디자인 능력을 핵심으로 한 회사의 내막을 갖고 있다.
기업들이 설계 인재에 대한 투자는 당시 업계에서 가장 큰 것이고, 한때 동행으로 동행된 여주곡 (여주) 에 큰 돈을 써서 디자이너로 유명해지는 것은 바보다.

그러나 진리와 성공은 흔히 소수 사람의 손에 쥐고 있다.
2000년부터 2001년까지 여주곡은 베이징에서 연이어 ‘ 여주 ’ ‘ 놀림곡 ’ ’ ‘ 여주 ’ 세 패션쇼를 출시하고, 업계는 놀라운 일이다.

▲ 디자이너 기강은 당시 여주곡에서 총감을 맡았다
이 취지는 지소의 발전에 있어서 결정적인 역할을 하고 기업에 의해 계속 집행되고 있다.
그러나 2000년 기업의 발전은 여전히 병목에 부딪혔다.
당시 여주곡은 온주, 현지 의류 업계의 경쟁이 매우 치열했고, 기술 문제 등과 회사의 업적은 천장에 달렸다.
기업과 브랜드의 발전을 위해 회사에서는 운명을 바꾸는 결정으로 상하이 이사를 했다.
2002년 이후
사람들은 늘 닭대가리가 되더라도 봉황꼬리가 되지 않는다고 말한다.
봉미는 발전을 통하여 열반으로 다시 봉황이 될 수 있지만, 닭머리는 결코 이런 기회가 없을 것이다.
지소도 마찬가지다. 여주곡은 버티면 온주의'의류 계두가 될 수도 있다. 하지만 상해는 기업을 봉황으로 만들 수 있는 무한한 가능성을 가지고 있다.

2002년 온주의 회사들이 상해로 옮겨 상해로 옮겨 상하이더 의류 유한회사인 지소 패션의 전신을 설립했다.
이것으로, 그대로 성공의 길을 열었다.
상하이 이 국제화의 무대, 새로운 얼굴의 땅은 여전히 손실을 입었다.
이전은 당시 많은 직원들과 가맹상들의 유출을 초래했으나 ‘디자인 능력 ’의 핵심 경쟁력으로 발뒤꿈치를 잡았다.

이후 지소는 자신의 발전을 통해 한 걸음 한 걸음 한 걸음 더 커졌다.
핵심 경쟁력 확인
하나의 브랜드의 성공은 반드시 그것과 정확한 시장의 위치를 구분할 수 없다.
지소는 전형적인 사례이다.
지소는 성립된 이래 의상의 노선인 중고단 패션의 여장을 확정했다.

사람들의 수입이 증가함에 따라 생활수준이 높아지면서 옷이 단순한 ‘부끄러움 ’의 기능이 아니라 브랜드 가치와 패션 정도를 더욱 중시하고, 지소의 자리는 충족했다.
옷의 패션 정도에 대해 지소는 꾸준히 자신의 디자이너를 사용한다.

진작에 점포나'엽설 '때 마민서가 직접 옷을 디자인해 현지 고객의 호감을 얻었다.

"여주곡"을 설립한 후 설계 인재에 대한 투자는 조금도 줄지 않는다. 기강은 그 중의 최고이다.

지소는 지금까지만 해도 172명의 경험이 풍부하고 활력과 창의적인 설계 연구진들로 구성된 팀으로 국제패션촉각과 현지화 심미를 겸비했다.
영원히 생소하게 만드는 옷, 패션의 최전선.
둘째, 고품질 스타 모델
패션의상 발전부터 스타의 모델은 영원히 없어서는 안 된다.
지소는 중고단 여성복의 대표로 뽑은 스타들은 기질감을 갖고 지소한 브랜드 이념에 더욱 부합된다.

린지령, 송가, 오모수, 니나 두포브 (Nina Dobrev), 니, 하이삭 등 국내외 패션 명인들은 모두 함께 호흡을 맞췄다.

2016년 히트작인'사랑하는 번역관'에서 멱멱으로 입은 흑백 케이프 코트와 다이아몬드 DAMOND DAZZLE 의 체크 모직 코트, 지소브랜드.

2017년 나영은 손잡고 소박한 패션 DAZZZLE FASHION 의 손잡고 개성 브랜드 NA BY (NAZZZZLE) 를 만들어내며 단품마다 개성이 강한 현대주의 스타일을 선보여 많은 팬들을 사로잡았다.
3, 브랜드 차이화 다른 목표 인파 덮기
지소 아래 DAZZLE, DIAMOND DAZZLE, d'zzit 3대 핵심 브랜드가 있다.
모두 타이틀 중 고단층인인인데도 다소 차이가 있다.

DAZZLE 는 세 브랜드의 주요 브랜드로 더욱 패션 감각을 갖춘 젊은 여자, DIAMOND
시장
무엇보다 장인 정신으로 패션, d'zit은 패션, 조류 원소의 집합체로 트렌드의 최전선을 걷는다.

지소 는 고객 과 합계 에 근거한다
시장
수요는 브랜드의 위치를 확정하고 인파를 세세하게 나누며 20대 -50대 모든 고단 인사들을 덮었다.
지소는 전방위, 균형 발전뿐만 아니라 단일 목표 시장 경쟁의 위험을 피했다.
정밀한 브랜드 자리는 패션 패션의 트렌드 의상, 유명 스타들의 가진은 성공을 이끌었다.

2013년 말 지소선 하점포는 800여 개에 달하며 여러 개의 체인 상업과 긴밀한 협력관계를 맺었다.
2014년부터 2016년, 3년, 지소 패션 순이익 합계는 15억원에 육박하고, 모금리는 70% 이상 유지되고 있다.
이와 함께 회사 2016년 순자산수익률은 62.16%에 달한다.
지금까지도 그대로 시장에 성공했다.

지소는 오늘이 되어서야 진정한 지소도 16년이 되었다.
… 로 삼다
업종
내부 후배들은 다른 브랜드의 업적이 위축되었을 때 역경은 기습하여 출시에 성공했다.
그 성공은 결코 우연이 아니다.
맞서다
복장
업계의 커다란 케이크, 사장은 의류 업계의 미래가 갈수록 많은 기업과 브랜드가 출시될 것이며, 강대하게 될 것이라고 믿는다.
그러나 이런 기회는 업계의 아름다움을 믿는 사람만이, 절대 불평자는 무관하다!
- 관련 읽기
- 즉시 뉴스 | 용년아 조기 임신 아동 경제 를 개시 하다
- 즉시 뉴스 | 전민 야외 운동은 구두류 시장의 재현을 추진한다
- 절강 | 녕파: 제품 구조를 최적화 & Nbsp; 방직 의류 산업 발전을 추진하다
- 표준 품질 | 우리나라 구두류 표준화 작업은 장족발전의 발전을 이루었다
- 뉴스 택배 | 국내 의류 브랜드 는 디테일 을 중시해야 한다
- 즉시 뉴스 | 2011 의류 업계물 인터넷 기술 응용 세미나 소집
- 절강 | 시리아 고객 감소 주문 & Nbsp
- 뉴스 택배 | 보온 패션 완벽한 기질
- 세계 시각 | 이탈리아 패션 신발 제조업'연애 '중국 대련
- 세계 시각 | 越南鞋企技术革新受重获市场青睐
- 월드컵 서바이벌 경기가 시작된'출선'의 스포츠 브랜드는 누구죠?
- MUJI 의 두 번째 호텔은 "베이징방"에 입주했다.
- 소비자 의식 각성: 다가의상 브랜드 소리 계속 발전 신호
- Linkingplus 공유 디자인 플랫폼
- Asos 실크 캐시미어 판매 중단, 동물 보호주의 풍조
- 마케팅 124노무인량품은 어떻게 적자 10억에서 1410억을 마감할 수 있을까?
- 상하이 위람 공산품 좋은 신발을 만들어 좋은 품질 기업을 창조하다
- 중국 패션대회가 항주 예상읍 19명의 금정상상 디자이너 최초로 모였다
- 19위 금정상 모이다 작품 대화 중국 패션 대회 유치 최고 패셔니스타 카페 항주
- 중유럽 패션몽 공장 입주 브랜드와 코교 원단 업체 최초 대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