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

중유럽 패션몽 공장 입주 브랜드와 코교 원단 업체 최초 대합

2018/6/30 11:16:00 132

이탈리아'ALV'는 다리

지난 28일 이탈리아 알버버로 (Martini) 브랜드가 중국 시장에 첫 회포를 맞아 중유럽 패션몽 공장이 브랜드와 코브리교 원단 업체 입주한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길마량사, 피어파장, 리태, 훤재의 직물 등

겉감

기업이 최신 제품 참여 현장에 참여해 홍콩 유명 브랜드 강 박사도 양측 협력 기회를 찾아왔다.

상하류 기업들이 한자리에 모여 ‘ ALV ’ 브랜드와 로컬 기업의 협력 및 중국

시장

확장하다.

알바마티니는 코메르스 (COMERCERCE) 를 비롯해 1991년 미란다 (MOMERCERCERCERCE) 가 브랜드인 것으로 알려졌다.

이 탄생 이래, 회사는 지도를 장식하는 특색으로, 독특한 가방, 액세서리, 의상을 선보이며 이탈리아 밀라노와 로마에 전매점이 있다.

Alviero (Alviero) 는 Martini (Martini) 의 제1시리즈는 기업의 선두적인 액세서리와 의류 브랜드 중 하나로 현재 유럽과 미국 등 여러 나라의 고급 시장에 진입했다.

이번 발표된 알버버로 (Alviero) 네오 (Martini) 의 두 번째 시리즈, 패션 창의와 세련된 공예와 전위설계가 완벽하게 결합된 것은 2018 및 2019년 최신 유행에 대한 구현이다.

COMERCE (COMERERCE)는 "SRL 회장"에게 회사의 브랜드 문화를 소개했다.

그는 "ALV"의 영감은 먼 여행으로, 메인 캠프 의상, 바지, 셔츠, 폴로셔츠, 반바지, 티셔츠 등 전 시리즈 제품으로 세계적인 유우량 디자인집 개성, 패션, 실용적인 캐주얼 남장, 더욱 다채로운 의상 세계를 만들어냈다.

이번 시리즈 의상의 특색은 여러 포켓을 교묘하게 설계해 여행 도중의 각종 수요를 만족시킨다.

이번 발표 제품 원단은 면과 린넨, 가벼운 통기, 안쪽에 박힌 여권 패턴을 많이 사용해 가본 국가를 상징한다.

커뮤니케이션 과정에서 코브리 기업은'ALV'로 중국 시장에 진출한 가격, 품질 및 협력 패턴을 묻는 질문에, 브랜드 프로젝트인 기앙칼리 (Giancarrl)는 "ALV"의 고급 품질, 친민의 가격으로 중국 시장에 진출할 예정이며'ALV '브랜드 관념과 패션 언어의 협력 동반자를 찾아서 중국과 국제시장을 열어 이탈리아 패션을 중국 소비자들에게 나눠 주길 바란다.

한편, 코교는 세계 방직의 도시로 최근 신속하게 발전하고 있으며, 각종 고단 창의원단이 끊임없이 출현되어 있으며,'ALV'의 생산 수요를 충족시킬 수 있으며, 미래는 생산 단으로 다리 다리를 양측의 완벽하게 일치할 수 있다.

이번 접촉 행사는 코브리 기업이 면, 마, 모방 등 소재 제품을 포함해'ALV '브랜드를 선호하는 등 기업들이 참관해 양측의 협력 방향을 깊이 논의할 것이라고 밝혔다.

“회사의 고단 모방 원단은 ‘ALV ’ 브랜드의 계합도가 높아 합작할 기회가 매우 크다.”

소흥피어파란 방직품 유한회사 사장력은 아직 말했다.

이번 활동은 가교

겉감

기업과 이탈리아 브랜드가 직접 소통하는 교량을 세워 양측을 위해 협조하여 기회를 만들어 냈다.

중유럽 패션몽 공장 관계자는 양호한 시작, 중유럽 패션 몽 공장이 적극적으로 플랫폼 역할을 하고, 코다리의 원단 우세와 유럽 브랜드, 디자인 우위 유기적 발전을 도모하고, 조력코교의 원단 승진, 산업 사슬을 더욱 빨리 업그레이드, 하이퍼링과'과학 기술, 기술

패션

녹색 건설 보조.

  • 관련 읽기

기업가 정신 코교 방직 발전 길에 귀중한 재산

브랜드 건설
|
2018/6/29 9:26:00
187

게시판 기업이나 업종에서 탈락을 당하고 자율적으로 창조해야 ‘ 돈 ’ 이 있다

브랜드 건설
|
2018/6/23 9:32:00
84

양성 생태권 을 만들어 복원 양모 셔츠 시장 의 실천 과 수확

브랜드 건설
|
2018/6/20 20:07:00
538

중유럽이 손잡고 가교 방직 산업 건설에 새로운 동력을 주입하다

브랜드 건설
|
2018/6/15 9:56:00
100

중국 방직 공업이 고속 발전하여 중국 경방성 이 새로운 시기 를 만들기 위해 ‘ 국제 방직의 도시 ’ 를 만들다

브랜드 건설
|
2018/6/13 11:41:00
93
다음 문장을 읽다

19위 금정상 모이다 작품 대화 중국 패션 대회 유치 최고 패셔니스타 카페 항주

6월28일 500여 명이 항저우에 모여 예상소진을 최근 패션계에서 가장 큰 화제를 모았다.예, 중국 패션 대회가 이곳에서 열립니다.이번 낙지 항주 ·예상소진의 중국 패션대회는 김정상 고봉포럼과 주제를 양주문화와 당대 패션에 부딪치는 금정상상 디자이너 합동발표회 두 부분으로 하루 종일 활동은 두뇌폭풍부터 시각연회까지 충실하고 빈틈없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