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지 추수청부 결제 방식에서 거부 수속을 하다
만약 물건을 구입하는 기업이 지불기한 내에 다음 상황을 발견한다면 은행에 전부를 제출하거나 일부 지불을 거부할 수 있다.
(1) 구입 계약을 체결하지 않았거나 이지의 탁수 인수 청부
결제 방식
구입 계약의 금액.
(2) 양측의 사전 협의를 하지 않고, 판매업체를 앞당겨 물건을 인도하거나, 납품 구입업체에 의하면 이 상품의 비용이 더 이상 필요치 않다.
(3) 계약에 규정된 화물 지점에 따라 발송된 금액.
(4) 대리 판매, 송금, 외상 판매 상품의 금액.
(5) 검증서 지불, 열거한 화물의 품종, 규격, 수량, 가격과 계약에 부합되지 않거나 화물이 이미 도착하였으며, 화물과 계약서 규정을 검사하고, 화물 명세서에 부합되지 않은 금액을 발견하였다.
(6) 화물 검사를 거쳐 화물과 계약의 규정을 검사하거나 출하 명세서와 부합되지 않은 금액이다.
(7) 상품 대금은 이미 지불하거나 잘못된 금액을 계산했다.
구입 판매업체가 지불을 거부할 때 반드시 ‘ 지불 거부 이유서 ’ 를 기입하고 지불 거절 이유를 밝히고, 회사 공인을 찍고 계약에 관련된 인용계약에 관한 관련 조항은 상품의 품질 문제에 속하여 상품검사부처의 검사증명서를 제출해야 하고, 상품의 수량의 증명과 그 수량의 기록을 제출해야 하며, 대외 무역부문 수입상품검사나 운송금 등의 부처에 대한 증명을 제출해야 한다.
개설은행은 반드시 착실하게 지불 거절 이유를 심사하여 계약을 검사해야 한다.
심사를 거쳐 지불 거부 이유가 성립되자 거절 이유서에 의견을 체결해 1연에서 지불 거절 이유서 (전적으로 거절) 로 업무용 공장 (전적으로 거절) 이나 지급 통지 (일부 거절) 로 지불 청구서를 발급한다.
이와 함께 청부이유서 거부 관련 증명서, 탁수증서, 거래증서 (전부부부도) 및 상품명세서 (일부 거부) 등 송수금단위 개설은행에 통지해 수금단위를 통지한다.
규정에 따라 지불 단위는 지불을 거부할 이유가 없다.
구입업체에 대한 지불 거부 수속이 불충분하고, 근거 부족, 이유, 규정 및 거부금 지불 상황에 부합되지 않고, 지불 거부 및 일부 거부를 모두 거부하고, 은행은 모두 수리하지 않고, 강제 공금을 강제 징수처를 실행하고, 그 금액을 수금기관에 지불하는 것에 대해서는 2000 ~5000위안의 벌금을 부과한다.
지불 단위
스스로 상품을 운송하는 것은 거절할 수 없으며, 수금단위는 자수 상품에 대한 품종, 규격, 품질, 수량 등을 이미 직접 검수했기 때문이다.
지불 단위는 은행 도장을 받고 반환된 ‘ 지불 거부 이유서 ’ 를 받은 후, 전부거절한 것이라면 그 자금의 증감 변동이 발생하지 않았기 때문에 회계처리할 필요는 없다. 지불 사유서를 거부하는 데 대한 타선보관을 해야 하며, 인수 인수 청부부 중 지급 거부 상황에 대해 등록하면 된다.
만약 지불 거부 시 수금단위에서 발송된 상품과 물자를 이미 받았다면 ‘ 물자 등록부 ’ 에서 받은 물건에 대해 상세하게 등록해야 한다.
만약 지불 단위 가 일부 부도 를 실행 할 경우, 은행 이 도장 을 찍어 환불하는 ‘ 지불 사유서 ’ 에 따라 일부 지불 금액 편제 은행 예금 을 편제 해야 한다
지불 증명서
그 회계 구분:
빌리다
은행 예금
예:대성회사는 청취청부 방식을 채택하여 대명회사에 상품 77000원을 판매하고, 계약서에 화물 검불에 규정했다.
대명회사가 화물을 검사한 후 그 중 3300O 원상품규격에 부합되지 않았다는 것을 발견하고, 나머지 부분은 지불을 거부했다.
대명 출납원은 일식 사련의 추수청부 결산 일부를 청부청부 거절 이유서를 작성했다. 은행 심사 동의 후 지불거절 수속을 처리했다.
재무부문은 은행 도장을 찍어 반환하는 ‘ 지불 거부 이유서 ’ 제1련 편제 은행 예금 지불 증서, 그 회계부
빌리다:물자 구매 38188.03
세금을 내야 한다 ——부가가치세 (수입세액) 5811.97
대출: 은행 예금 44000
지불 기관이 지불을 거부한 후 받은 수취기관에 보낸 상품과 물자는 반드시 책임지고 보관해야 하며 유용할 수 없다.
은행이 지불 단위의 수금단위를 유용한 상품과 물자를 발견하면, 돈을 계좌에서 계좌에서 수금단위로 전당할 권리가 있고, 지불기간이 만료되는 날부터 계산 기한을 넘기고 체납금을 지불할 권리가 있다.
수금단위는 그 개설은행이 이송한 지불 기관의 거부 통지를 받은 후, 계약조항을 진지하게 대조해 보고 상대방이 제기한 거절 이유를 성립할 수 있다면, 만약 상대가 무리한 지불 거절을 당하고, 개설은행에 대한 청구서를 다시 청구할 수 있으며, 그 중 3연은 경제계약과 관련 증거와 관련한 증거를 기입하여 환불증서를 제출하고, 통상은행에 제출하고, 은행 심사를 거쳐 무례하게 거절할 수 있는 대로 추수할 수 있다.
만약 추수할 때 작성한 지불 단위 주소, 개좌은행이 잘못되거나 계좌번호가 부합되지 않는 등 상대에게 환불된 경우, 수취기관이 정정하면 은행에 청구청을 신청할 수 있다.
만약 지불 단위 변경 명칭, 계좌 등도 통지하지 않고 결제에 영향을 미친다면 그 책임은 지불 단위가 책임진다.
만약 은행의 업무상의 착오가 지불 단위를 지불하지 않는다면 은행이 책임져야 한다.
만약 본부서의 발송 오류나 제품 품질이 계약 요구에 부합되지 않기 때문에 상대방이 지불 기관과 연락을 받아야 하며 해결책을 협의해야 한다.
협상을 거쳐 지불 측이 구입한 화물을 반환할 경우 재무부문에서 이체증서를 작성하여 환불한 상품의 판매 수입을 취소하고, 그 회계는 기록되었다.
빌리다
대부금 ×× 단위
또한 이미 화물 발송과 반환 시 지불 시 부담 잡비 등도 편제 기기 증서를 작성해야 한다. 회계는 다음으로 나뉜다.
차용료
대부:계산금 (발송시대 방석)
은행 예금 (반품 시 대응)
협상을 거쳐 수금단위가 지불 단위의 일정한 판매 할인을 하면, 추수 수속을 다시 처리할 수 있으며, 물론 기타 결제 방식을 채택할 수 있다.
추수 수속을 재개하면 기존 판매 수입을 충전하고 새로운 추수증에 따라 판매 수입을 다시 확립하고 기존 판매 수익 기초에서 회계처리할 수 있다.
- 관련 읽기
- 시장 특제 | 민정국: 재해 구제 물자 품질 관계 이재민의 이익 & Nbsp; 양감독 및 검증
- 조류 풍향표 | 남창 티셔츠와 니트 의상이 글로벌 구매자들을 끌어들이다.
- 추천 | 日本刮起欧美风玩混搭
- 배합 자원 | 하남 평정산 2010년 옥수수 벼 면화 양종 보조금 사업 시작
- 배합 자원 | 유행 원단: 패션 청우표
- 정책 법규 | 유럽연합 의 새로운 표준 은 우리나라 신발 산업 수출 에 영향을 준다
- 배합 자원 | 2010년 7월 반달 화섬유 원단 시장에서 베스트셀러 품종
- 표준 품질 | 유럽연합 의 새로운 표준 은 우리나라 구두류 수출 에 영향을 준다
- 배합 자원 | 생물 섬유 미래 주력군
- 표준 품질 | 미국 은 신발 제품 납 함유량 기준 을 제정 하려고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