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행 원단: 패션 청우표
2010년 상반기 브랜드, 의상 원단 업체, 매장에서 느낄 수 있는 금융 폭풍이 소산되고 있고, 로맨틱함이 봄여름이라는 계절의 선명한 스타일입니다.
글로벌 패션의 원활한 대세는 점차 뚜렷해지고 자연주의의 대풍조는 여전히 주류이며 냉철하고 이성적이고 상쾌하고 낭만적인 향락과 미래의 동경은 지금의 시대에 병존한다.
본문은 재질, 시장, 프린트 패턴 등을 통해 상반기 원단 상황을 돌이켜 독자들과 나눈다.
무슨 재질이 인기가 있는가
천연섬유 외에 시장에서 정당한 레드와 신형 소재를 활용해 저탄소 개념의 재활용 폐기플라스틱 병으로 짠 섬유, 커피 찌꺼기를 이용해 냄새를 흡착, 제습도 빨라지고 순환적 특성이 있는 커피 사포 등, 대탄섬유, 죽탄 섬유, 진주섬유, 우유 섬유, 유기 섬유, 두방coolmax 섬유, 목면 섬유, 채색 금속 등 순용 또는 혼용 신형 소재로 만든 봄 여름 원단도 있다.
상반기 시장의 총생산판매상황으로 볼 때 다양한 섬유 혼방의 원단은 여전히 시장 판매의 주류를 점거하여 직물의 기능성을 증가시키는 요구에 따라, 면마 혼방 원단이 더 좋다.
또한 비단 실크 원단, 폴리 끈끈한 혼방 원단 소개에 따르면, 찰떡 혼방 원단 색상이 좋고, 질감이 부드럽고 촉촉하고 털감이 있어 모질감이 잘 팔린다.
욱영그룹의 연구 개발자 역시 상반기 베스트셀러 제품은 전통면류 니트를 제외하고 T 흡습 배습 방지 UV 제품과 친환경 상쾌한 제품도 큰 추앙을 받고 있어, 양갈래 수량 및 주문량이 계속 증가하고 있다.
또한 올해 의상 디자이너들은 운동과 패션을 교묘하게 결합해 지금의 패션화 운동복은 서로 다른 소재를 활용해 니트, 베일, 레이스 등을 디자인해 다양한 스타일을 선보이며 다양한 과학기술 함량을 더해 실용성 뿐만 아니라 기능성을 지녔다.
운동복 패션화든 패션운동화든 감탄스럽다.
카우보이 역시 새로운 발전을 통해 주수, 구슬, 방울, 모변, 찢기, 바늘, 스티커, 프린팅, 뒷면 정용, 컬러 등 장식과 처리를 통해 신상품 청이 끊임없이 나타나 시장 수요를 충족시켜 더욱 좋은 경제적 효과를 얻었다.
천자백태의 날염 패턴
봄 여름
겉감
유행 추세의 파악력 상당, 프린팅 패턴에 밝고 부드러운 색채를 더해 대자연의 색조, 화훼, 곤충, 별은 모두 고과학기술 프린트가 원단에 반영된다.
다채롭고 화려하고 화려한 직물 프린트 원단의 업데이트 변화를 위해 의상 디자인도 많은 새로운 구상과 기능을 더했다.
방직물의 프린트는 도안 디자인부터 시작된 현대인의 삶의 질적 향상과 아름다움에 대한 추구는 다양하고 낭만적이고 거칠고 복잡하다.
디자인자들은 다양한 꽃형을 예술으로 그려 꽃무늬, 원단 무늬나 보플아트 스타일의 구상적인 얼굴 패턴이나 이역 분위기가 짙은 페르시아 카펫 무늬나 야성과 패턴이 가득한 레오파드와 얼룩말무늬나 짙은 민족 풍정도안 등이다.
보헤미아 민족 풍격 프린트 패턴의 유행도 주도적 지위를 차지하는 일종, 프린트 컬러를 전체적으로 피카소의 추상화와 중세기 종교 유화, 그리고 천연 대리석 무늬, 어두운 그레이, 검은색, 레드, 장미, 장미 그레이, 짙고 화려하지 않고 비색으로 매치하고 있다.
블랙, 화이트, 레드 컬러로 전체적으로 열정과 분방한 인상을 주었고, 패턴을 중심으로 국부 패턴의 색채와 장식을 강조해 불규칙한 무늬 무늬 무늬 무늬, 다채로운 와이드 스트라이프가 수평, 무규칙적인 플라워 패턴의 무늬, 일부 전원과 복고적인 맛, 다양한 폭좁고 짙은 색채 농후한 줄무늬 형태 등 보헤미아 인화의 주도적인 형태로 구성되어 있다.
올해 중국 경방성 춘하용 박형
프린트 천
매출이 원활하다. 신상 실버 플라워 시폰 크레이프 원단은 스타일로 새롭고 프린트무늬 디자인으로 신규 구이함에 따라 고객들의 환영을 받고 있다. 옅은 바탕이 화려한 꽃과 다채로운 화훼, 화훼, 미세한 꽃무늬, 아찔한 꽃무늬, 다채로운 꽃무늬, 카멜 도안, 흑백 기하학 기하학 무늬 무늬 무늬 무늬 무늬 패턴이 다양하고 국제적인 트렌드를 따라가고 있다.
환경 보호 새로운 연역하다.
패션
올해는 원단 미관, 편안함과 건강을 추구하는 새로운 패션, 녹색 생태의 이념을 강조하며, 방직품의 다기능화와 성능 개성화 등의 요구도 갈수록 높아지고, 방직품의 건강성과 환경성을 더욱 중시하는 것도 현재의 국제방직 의류 트렌드에 맞는 것이다.
이번 상하이 엑스포 일본 산업관에 따르면, 서비스인들이 입은 화복은 모두 회수할 수 있는 신형 원단을 채택한 것으로 알려졌다. 이런 원단은 내열생물 플라스틱 섬유와 교토 전통 리얼 직물 ‘담크레프트 ’가 교차되어 있다.
엑스포가 끝난 뒤 이 제복은 일본으로 돌아가 순환회수 재활용 시스템을 통해 가공 재생산한다.
독일관 스태프들의 제복도 회수와 재생 재료를 모두 채택하고 엑스포가 끝난 후 스태프들이 입은 흰색 셔츠는 지하에 묻혀 분해된 후 비료로 쓰일 수 있다. 천연고무와 코르크로 만든 신발도 재활용할 수 있다.
엑스포에서 대량으로 출현할 수 있는 환경 복장을 회수할 수 있으며, 높은 시각 효과는 물론 폐기물, 에너지 절약에 도움이 된다.
또한 나이크사가 만든 바사의 새 코트는 재생 폴리섬유 (폴리에스테르)를 채택하고, 각 코트는 재생 가능한 플라스틱 물병 재료를 8개나 사용했다.
폐기된 플라스틱 제품은 회수된 후 얇게 썰어 녹은 후 사선을 만들어서 구직으로 만든 것으로 소개됐다.
이 코트는 세련된 디자인뿐만 아니라 인체피부에 아무런 손상도 없이 ‘DRI -FIT ’의 빠른 배한기술은 선수들의 건강과 편안함을 유지할 수 있다.
욱영그룹의 연구 개발담당자도 이 회사 역시 환경 소재의 보급에 힘쓰고, 각종 환경보호 원단과 기능성 원료의 결합을 적극적으로 탐색하며, 예를 들어 소로나 환경보호 원단을 회수하는 Recycle Poly 시리즈, 리시클론, 리시클론, 리시클 Cotton 등 다양한 시리즈 제품에 대한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이 회사는 향후 개발방향을 저탄소 환경보호에 계속 노력해 복합 기능을 더해 원가를 낮춰 원단, 성의의 기능을 이끌어 낮은 탄소 생활 패션을 이어갈 예정이다.
- 관련 읽기
- 시장 특제 | 민정국: 재해 구제 물자 품질 관계 이재민의 이익 & Nbsp; 양감독 및 검증
- 조류 풍향표 | 남창 티셔츠와 니트 의상이 글로벌 구매자들을 끌어들이다.
- 추천 | 日本刮起欧美风玩混搭
- 배합 자원 | 하남 평정산 2010년 옥수수 벼 면화 양종 보조금 사업 시작
- 배합 자원 | 유행 원단: 패션 청우표
- 정책 법규 | 유럽연합 의 새로운 표준 은 우리나라 신발 산업 수출 에 영향을 준다
- 배합 자원 | 2010년 7월 반달 화섬유 원단 시장에서 베스트셀러 품종
- 표준 품질 | 유럽연합 의 새로운 표준 은 우리나라 구두류 수출 에 영향을 준다
- 배합 자원 | 생물 섬유 미래 주력군
- 표준 품질 | 미국 은 신발 제품 납 함유량 기준 을 제정 하려고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