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

사전 제작 요리 업계는 다시 중량급 역량인 멍뉴와 이리가 경계를 넘어 진출하는 것을 맞이한다

2024/10/21 18:30:00 116

미리 만든 요리

최근 몇 년 동안 사전 제작 요리 업계는 편리하고 효율적인 특징으로 빠르게 부상하여 많은 식음료 기업의 눈길을 끌었다.통일, 이리, 몽우, 억자, 양생당 등 기업들이 잇달아 경계를 넘어 사전 제작 요리 코스에 진입했다.현재, 사전 제작 요리 업계는 이미 포위된 도시와 같아서, 도시 밖의 기업은 서둘러 진입하려고 하지만, 도시 내의 기업은 오히려 여러 가지 도전에 직면하고 있으며, 심지어 어쩔 수 없이 퇴출을 선택하지 않을 수 없다.

통일적으로 식음료업종의 대기업으로서 이미 2018년에 새로운 브랜드인"작은 아궁이"를 출시하여 외매시장에 도전하였다.작은 아궁이를 열고 자열한 밥은 그 위치확정과 편리한 식용방식으로 신속하게 통일산하의 제품으로 되였다.다음 몇 년 동안 작은 아궁이를 열어 끊임없이 제품 행렬을 확장하고 완비하여 자열 샤브샤브, 붉은 기름 베끼기, 밥 주입 등 여러 가지 신제품을 출시하여 실적도 대폭 증가하였다.특히 2020년 상반기에는 작은 아궁이를 연 수입이 1억7천만명을 돌파해 통일 실적 성장의 하이라이트가 됐다.

그러나 사전 제작 요리 업계의 경쟁이 심화되고 소비자 수요가 끊임없이 변화함에 따라 통일된 사전 제작 요리 사업은 지속적으로 강한 성장세를 유지하지 못했다.비록 통일적으로 사전 제작 요리 분야에 대량의 자원과 정력을 투입하고, 심지어 큰 돈을 아끼지 않고 경쟁자로부터 인재를 스카우트하고, 스타를 초빙하여 대변하지만, 사전 제작 요리 업무의 판매 표현은 기대에 크게 미치지 못한다.

이와 동시에 여전히 일부 기업은 예비료리업종의 발전전망을 좋게 보고 경계를 넘어 국면에 진입하는것을 선택하고있다.올해 9월 초, 멍뉴와 이리 양대 유업은 나란히 냉동품 분야에 진출한다고 발표했다.몽우는 산동성 제남에서"전계절 신제품발표회"를 열고 근 100종의 SKU를 발표했는데 여기에는 랭동양쇠고기, 해산물, 물만두 등 주식이 포함된다.이들 제품은 멍뉴 산하 빙선 식재료 체인 슈퍼마켓인'냉빙기'에서 판매된다."랭빙기" 는 몽우가 4년전에 이미 배치하기 시작한 브랜드로서 현재 전국적으로 이미 근 1600개의 상점을 열었는데 주로 가정사용자들에게 봉사하고있다.

또 다른 유업인 이리도 냉동식품 미리 만든 요리 분야를 서둘러 배치하고 있다.일리는 냉동제품 상장회사 하이신식품과 전략적 협력을 달성했다고 발표했으며, 쌍방은 일리의 소매망을 통해 하이신식품의 여러 제품을 판매할 것이다.이 조치는 일리에게 새로운 성장점을 가져다주었을뿐만아니라 해흔식품에도 판매경로를 넓혔다.이에 앞서 일리는 수동품 장사를 시험해 해패왕 등 기업과 합작한 바 있다.

올해 상반기 재무제보 분석을 보면 유기업의 생활은 결코 쉽지 않다.원유과잉, C단소비부족 등 문제로 유기업은 분분히 B단료식, 베이커리코스에 힘을 넣어 현제분야에서 새로운 성장점을 찾았다.사전 제작 요리는 요식업계의 중요한 구성 부분으로서 자연히 유기업들의 관심의 초점이 되었다.그러나 사전 제작 요리 업계의 경쟁도 날로 치열해지고 있다. 크로스오버 기업은 강력한 공급망, 채널 네트워크와 브랜드 영향력을 갖추어야만 이 시장에 발을 붙일 수 있다.

  • 관련 읽기

모자 영양품 브랜드 마케팅 새로운 경로 포옹 인터넷 마케팅 새로운 시대

허튼소리를 하다
|
2024/10/17 19:01:00
78

직판과 다단계 판매의 차이는 어디에 있습니까?건강식품과 화장품은 왜 직판의 주류가 되었습니까?

허튼소리를 하다
|
2024/10/17 18:57:00
0

군락보 품종 혁신 개척 업계 성장 추운 겨울에 빛을 발하다

허튼소리를 하다
|
2024/10/16 22:53:00
1

굴신씨대건강점: 일화기업 전환, 건강소비의 새로운 흐름 시작

허튼소리를 하다
|
2024/10/15 18:55:00
1

영아분유시장의 새로운 동향: 맞춤분유는 모자경로의 리윤난제를 해결할수 있는가?

허튼소리를 하다
|
2024/10/15 18:54:00
0
다음 문장을 읽다

산업클러스터: 신강, 뽕누에고치실크 전반 사슬생산 실현

10월 16일, 전강의 첫 뽕누에고치비단 전산업사슬프로젝트가 우수시에서 정식으로 조업에 들어갔다.프로젝트의 조업은 신강이 종종을 성공적으로 실현했음을 상징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