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

용감하게 영일생 만물 팥 남장 셔츠 하나로 국산품 을 돋보이게 하다

2022/3/25 0:02:00 8

홍두.


영으로 돌아가는 것은 일종의'무'상태이지만 무수한'유'가능성을 내포하고 있다.도덕경에 이르기를, 그러므로 이익으로 여기고, 쓸모로 여기지 않는다고 한다.

  

3월17일팥남장은온라인AR런칭쇼를 열고'팥0감편안셔츠'를 선보였다.왕창휘 팥주식회사 사장은 2천300만 명의 생방송을 시청하는 소비자들에게 "0은 모든 이야기의 시작이며, 변함없는 초심을 뜻하며, 제로로 돌아가는 마음으로 새롭게 출발한다"고 이 특별한 이름을 설명했다.'0감'이란 0압, 0주름, 0마찰, 0속박이다.

  

편안한 셔츠는 반드시 정선된 원단에서 시작된다.어떻게 해야만 원단이 0감의 극치의 편안한 체험에 도달할 수 있습니까?팥남장 방문과 국내외 유명 고급 재료 업체에 문의하여 각종 성능의 재료를 반복적으로 비교 연구하고 국제화 디자인, 장심 과학기술을 결합시켜 섬세하고 가벼운'중오 양국 기능 섬유 혼방'원단을 만들었다.또한 팥 초세단 섬유 배합 원단을 처음으로 만들어 누에실보다 가늘어 뜨겁지 않고 관리하기 쉽습니다.

확실히 순면 셔츠는 구김에 강하지 않고 비단 셔츠는 따뜻하지 않으며 화학섬유 셔츠는 빳빳하지 않다. 사람들은 셔츠 한 벌을 옮기는 것에 익숙해졌다. 셔츠 한 벌로 인해 삶의 질을 너무 많이 희생했지만 이런 번거로운 상황을 바꿀 생각은 하지 않았다.모든 통증을 해결할 수 없는 셔츠는 변증법칙에 부합되는 것처럼 보이지만 연구 개발과 제조의 기술이 게으르고 소비자들의 옷차림 체험에 큰 손실을 입는다.

 

더 많은 사람들이 더 고품질, 더 편안한 남성복을 가질 수 있도록 하는 것이 줄곧 팥이 추구하는 목표이다.1957년에 시작된 팥은 편안한 남성복에 전념한 지 65년이 되었고 지금까지 128가지 특허 기술을 쌓았다. 셔츠와 양복바지는 6년 연속 전국 판매량에서 선두를 차지했고 셔츠 판매량은 누적 2억 벌을 넘어섰으며 300만 아시아 남성의 인체 데이터를 가지고 168종의 커팅 버전을 축적했다.65년의 원료 기술과 빅데이터 축적을 바탕으로 팥은 0감 셔츠를 출시해 기존 셔츠에 보편적으로 존재하는 주름, 변색, 무탄력, 통기차, 질감이 딱딱하고 몸에 붙지 않는 등 모든 통증을 거의 해결했다고 주장했다.

  


의문과 궁금증을 가득 품은 기자는 무석중산로에 새로 오픈한 1000㎡ 슈퍼플래그십 매장의 팥남장 차세대 매장을 방문했다. 빨간색 주색은 클래식한 느낌을 자아내며 포스트모던 스타일의 외재적인 이미지로 변신의 강렬한 신호를 보내고 있다.점원의 안내에 따라 나는 의상실에서 검은색 0감 셔츠를 몸에 붙이고 입었다. 비록 가게 안의 온도는 적당하지만 꽃샘추위에 옷 전부를 벗는 것은 여전히 사람을 춥게 한다.이 신상 셔츠를 입으면 냉기가 순식간에 사라지는 게 신기하다.점원은 이것이 바로 원단의 온도 제어 블랙 기술의 구현이라고 설명했다.

  

편안함뿐만 아니라 0감 셔츠 원단의 특이한 점은 스마트 고분자의 활용으로 과학기술 함량을 높이는 데 있다.팥 남성복은 전 세계에서 앞장서는 원단과학기술회사와 협력해 셔츠에 스위스 특허 HeiQ 고분자를 창의적으로 가입해 셔츠가 체표온도를 감지하고 스마트 온도조절을 실현하며 인체의 온도조절을 편안한 상태로 돕는다고 한다.무더운 환경에서 분자는 호흡구멍을 형성하여 제때에 습기를 배출하고 땀을 배출하여 체표를 건조하고 상쾌하게 유지한다.추운 조건 하에서 분자는 팽창 공간을 형성하여 체표 온도를 공간 안에 고정시켜 셔츠의 보온 속성을 높인다.몇몇 셔츠의 수증기 관통 시험을 비교한 결과,

  

수증기가 0감 셔츠의 원단을 통해 끊임없이 위로 올라가 막힘없이 통하고 온도 제어, 통기 능력이 현저하다.

그 밖에 몸소 입은 옷차림은 필자가 제품 겉포장에 대한 여러 가지 설명을 더욱 깊이 있게 느꼈다. 소매는 수공 발굽 감는 공예, 표면이 평평하고 아름다우며 밑단 어골 가시 공예, 옆허리 0.3cm 수공 봉제, 21바늘/3cm 정밀 바늘 간격, 옆틈 5각 보강을 사용했다.'도자기 도시'경덕진 24절면 도자기 단추, 첫 번째 단추는 45도 사각 자물쇠, 마지막 단추는 가로 자물쇠, 등은 얇은 트렌치코트 질감의 포물선처럼 일편식 러플 디자인.독일 웬들러 프리미엄에는 스티치, 독일 게터맨 프리미엄 재봉선...보이는 곳과 보이지 않는 곳에서 팥 남성복 이 제품은 모두 리벳을 박아 공을 들였다.

거의 완벽한 0감의 편안한 셔츠에 대한 대량 구매자의 피드백 평가에 따르면 그의 핏 디자인, 원단 보조재료, 봉제 공예, 디테일 연구는 모두 국제 일선의 브랜드에 비견된다.팥 남성복은 이번에 아르마니 전 디자인 부회장인 Patrick Grandin을 초청해 디자인에 참여했고 셔츠의 모든 관건을 정성껏 컨트롤한 것으로 알려졌다. 어쩐지 신제품 디테일에 사치품 유전자가 담겨 있었더라. 입으면 더욱 활기차고 국산품이 각성한 민족적 자신감을 느낄 수 있었다.

  

더욱 놀라운 것은 팥 0감의 편안한 셔츠 가격이 399위안에 불과해 더 많은 사람들이 평범한 가격으로 사치스러운 패션 체험을 할 수 있게 됐다는 점이다.국산 브랜드인 팥 남성복은 차세대 편안한 셔츠를 창조하고 셔츠의 혁신적인 변혁을 이끌며 소비자들의 시선을 국제 브랜드에서 국내 브랜드로 끌어들여 과거 서양 국가가 셔츠 트렌드를 이끌었던 기존의 구조를 깨뜨렸다.

셔츠 한 벌의'깊이 연구'부터 시작하여 더 많은 사람들이 편안하고 만족스럽게 입을 수 있는 옷을 생산하는 것은 한 의류 기업의 경영 목표가 아니라 전 업계의 탁월한 추구, 전복의 이끌림을 대표한다.65년 역사를 가진 팥 브랜드는 셔츠, 양복, 속옷으로 전국적으로 유명하기 때문에 한 차례의 혁신과 교체 업그레이드에서 최초의 실업 이상을 지켰다.이번에 팥 0 느낌의 편안한 셔츠를 선보이는 것은 클래식으로 복귀하는 동시에 초심을 담금질하여 공예로 아이템에 경의를 표하고 장심으로 국산품을 전승하는 것이다.

  

"삼십 바퀴는 모두 한 수레바퀴로 되어 있는데 그것이 없으면 수레의 용도가 있다. 점토를 빚어 그릇으로 삼고 그것이 없으면 그릇의 용도가 있다. 문을 파서 방으로 삼고 그것이 없으면 방으로 삼는다."셔츠 한 벌을 극도로 만들었고 팥은 번잡한 것을 간략하게 만들고 있는 것에서 없는 것으로 바꾸는 과정이었다.이번 제로의 용기는 셔츠 한 벌을 잘 만드는 초심으로 국산품을 빛나게 하는 것이다.

팥남장 2022년 전략 발표회에서 손서철 중국방직공업연합회 회장은 남장 쾌적한 코스 개척에 대해 중국 의류의 영광스러운 새로운 여정이 될 것이라고 확신했다.0감 편안한 셔츠 발표회도 많은 과학기술, 금융, 패션 등 분야의 팬들의 관심을 끌었다. 나영호는 셔츠는 이것만 입으면 된다고 직언했다. 오효보는'너를 알아'라는 셔츠라고 덧붙였다.0감 셔츠 발매 당일: 경동 플랫폼 셔츠 품목 아이템 판매 1위, 티몰 플랫폼 셔츠 품목 가게 1위/셔츠 품목 아이템 판매 1위, 티몰 팥 공식 플래그십 스토어, 방문객 수가 작년 쌍십일에 비해 242.3% 증가했다!각 주류 매체, 패션, 재경 매체들이 이'현상급'국산품에 맞서 보도했다.

0감 셔츠가 출시된 후 팥 남성복은 소비자들에게 새로운 3대 편안한 시리즈를 선보일 것으로 알려졌다. 다국적 양질의 원료와 결합하여 전방위적인 편안한 이념을 소비자들에게 줄 것이다. 360°탄력 시리즈로 옷에 360°무속박 체험을 부여한다.1/3 가벼운 계열로 무게가 일반 제품의 1/3에 불과하다.자연의 힘 시리즈, 100% 전 세계 천연 원료 정선.

  

일생의 만물은 도법이 서로 의지한다.0감에는 더 많은 가능성이 담겨 있는 것 같아서 팥이 전 업계와 국산품 브랜드에 가져다 줄 나비효과를 다시 한 번 믿고 기대합니다.


연신독해홍콩 정보

  • 관련 읽기

아르마니 전 디자인 부회장이 공동으로 디자인한 팥 0감 편안한 셔츠

추천
|
2022/3/21 17:07:00
1

은발 시장: 의류 분야의 미래 새로운 기회가 곧 탄생할 것이다

추천
|
2022/3/18 16:02:00
0

(루루 사랑해요) 루루얼웨이즈 22 여름 원피스 블로거 종초 리스트

추천
|
2022/3/18 12:08:00
340

산서성 여걸 건공 표병 비둘기 의류 총지배인 진령이 랭킹에 이름을 올렸다

추천
|
2022/3/13 13:59:00
2

Hey Junior《你好!红领巾》开播啦!

추천
|
2022/2/17 12:31:00
1928
다음 문장을 읽다

유럽 한정 에어맥스 1'La Ville Lumière'배색 신발 디자인 감상

유럽 한정 에어맥스 1'La Ville Lumière'배색 신발 스타일 발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