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

Airism 블랙 테크놀로지 원단'숨 쉬어요'원단의'경산소 브라'

2022/3/12 14:24:00 0

경산소 브라

무더위에 맞서는 것은 여름 패션의 영원한 과제다.그러나 열은 단독의 번거로움이 아니다. 해결해야 할 것은 열이 일련의 연쇄 반응을 일으키는 것도 포함한다. 예를 들어 답답함, 끈적임, 원단이 젖어서 잘 마르지 않는 등이다.이런 번거로움을 해결하려면 원단을 얇게 만들면 되는 것이 아니라 얇아 보이는 무강권 속옷이 입기에는 무덥기 때문이다.

유니클로는 이미 여러 해 전에 동리와 합작하여 AIRism 블랙 과학 기술 원단을 출시하여 여름철 고온에 존재하는 일련의 문제를 전문적으로 해결하였다.왕훙의'자외선 차단제'를 비롯한 유니클로의 많은 여름 스타 제품들이 이 원단을 과학기술적으로 보유하고 있는데'경산소 브라'도 예외가 아니다.
AIRism 블랙 테크놀로지의 가용 하에'경산소 브라'는 뛰어난 통기성을 가지고 있어 습기를 배출하면 쉽게 땀을 흘리지 않고 빨리 마르며 원단의 촉감도 좋고 차가운 느낌을 주며 부드럽다.원단이 숨을 쉴 것 같아 짜증나는 끈적임에서 벗어나는 데 도움을 준다.
고온 환경에서 신체가 압력에 대한 민감도가 높아지기 때문에 속옷에 더욱 좋은 신축성과 더욱 신경 쓰는 공예를 요구한다.
유니클로'경산소 브라'는 원단, 디자인과 공예의 여러 측면에서 착안하여 착용자에게 더욱 편안한 누드 체험을 선사한다.먼저 유니클로는 원단의 탄력을 업그레이드하여 높은 탄력과 팽팽하지 않습니다.또한 점교 밑둘레, 아코디언 넓은 어깨끈과'U형'등 디자인으로 가슴, 어깨, 등 압력을 더욱 합리적으로 방출할 수 있다.
디테일한 디자인과 혁신 기법의 결합을 통해'경산소 브라'의 편안함을 확보했다.착용자에게 누드감만큼 좋은 경험은 없다. 특히 민감한 여름철에.
'경산소 브라'는 특별한 입체 꽃잎 컵을 채택하여 전방위적으로 가슴을 받칠 수 있고 빈 컵도 가슴을 누르지 않으며 포만하고 자연스러운 가슴형을 만들어 가슴형, 건강과 편안함을 겸비할 수 있다.
또한 무강권 속옷의 보편적인 무사이즈 디자인의 한계를 겨냥하여'경산소 브라'는 개성화된 사이즈 세그먼트를 제공하여 서로 다른 몸매에서 자신에게 가장 적합한 것을 찾을 수 있다.
조끼 스타일의'경산소 브라'는 속옷 겉옷을 충분히 고려할 수 있다.예를 들어 얇은 카디건이나 셔츠에 직접 매치할 수 있다. 단추를 꽉 채우지 않아도 되고 반은 오픈하고 밑단은 매듭을 지어도 된다. 데님 핫팬츠나 프린트 스커트를 매치해 가볍고 트렌디한 봄, 여름 스타일을 연출할 수 있다.
 
기계세탁이 변형되기 쉬운 것도 보통 무강권 속옷의 골치 아픈 문제이다. 세탁 후 변형된 컵은 조정하기가 번거로울 뿐만 아니라 조정하지 못하면 착용의 편안도에 영향을 줄 수 있다.
 
경산소 브라는 디자인에서 세탁 수요를 충분히 고려했다.입체 컵은 달리기가 쉽지 않다.뛰어난 회복성을 가진 스펀지는 변형이 없고 질기다.네 가지 포지셔닝 디자인으로 탈부착 가능한 컵의 탈부착을 더욱 간편하고 정확하게 합니다.
 
  • 관련 읽기

Airism 블랙 테크놀로지 원단'숨 쉬어요'원단의'경산소 브라'

시장 앞이 전망하다.
|
2022/3/12 14:24:00
0

[시장 전망] 소비자의 새로운 수요를 주목하고 방직 의류 산업의'새롭게 생겨나다'를 추진한다.

시장 앞이 전망하다.
|
2022/3/7 13:35:00
1

글로벌 시각: 전 세계 면화가 여전히 재고 제거 추세를 보이고 있음을 분석하다

시장 앞이 전망하다.
|
2022/3/3 11:21:00
3

국가통계국: 2월 중국 구매담당자 지수 안정 중 상승

시장 앞이 전망하다.
PMI
|
2022/3/1 13:32:00
0

■ 방직업체 2월'착공 대길'맞아'비수기 불황'

시장 앞이 전망하다.
|
2022/3/1 13:11:00
1
다음 문장을 읽다

Airism 블랙 테크놀로지 원단'숨 쉬어요'원단의'경산소 브라'

무더위에 맞서는 것은 여름 패션의 영원한 과제다.그러나 열은 단독적인 번거로움이 아니라 해결해야 할 것은 열로 인해 일련의 연쇄 반응을 초래하는 것도 포함한다. 예를 들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