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

네가 신발을 볶을 때, 다른 사람들은 부추를 베고 있다.

2019/9/16 14:41:00 0

구두를 볶다

QQQ군과 위신떼는 한순간도 쉬지 않고 재물에 가는 길에 초간 분초를 다투어야 한다.

밤 12시 반, 네티즌 "Tom & 제리" 상선, "황갈고리 타기 시작했어요. 왜 그러냐고 묻지 마세요. 누가 조작을 시작했어요!41야드, 1,000 걸린다!내일 아침에 누군가 오퍼를 잇는다.

듣기에 형세가 긴박하여 잠시도 늦출 수 없다.

이'황갈고리'는 두 달 전에 발매된 신상, 니키 어포스1 2019판, 판매가 799원입니다.Nike 로고가 ‘갈고리 ’가 왼쪽으로 향하고 습기 신발의 상징이다.수량이 적어 황갈고리의 가격은 이 두 달 동안 과다한 바퀴를 볶아 Nice App 에서 한때 1382원으로 판매가 1.7배로 치솟았다.

"내 판."

"그것을 해라."

...

QQ 군에는 813명의 멤버가 있어, 한 시간 호응자들로 붐볐다.

구두를 볶아서 일부 사람들이 올해의 새 바람구멍이라고 불린다."신발 한쪽 벽, 1세트방" "스니커즈로 천만" "나는 25살, 스니커즈는 월에 백만 원" "4일간 900%"등 폭부한 전설은 봄여름이 전해졌지만 아직 흩어지지 않았다.

부동산 시장의 변환막측과 주식시장의 불경기, 가상 화폐가 추위에 시달리는 시세에서, 볶음신은 적지 않은 사람들에게 새로운 풍구로 여겨진다.심지어 "10년 전에 투기를 놓쳤는데 5년 전에 짤린 돈을 놓쳤는데, 지금은 더 놓치는 거야?"

하지만 또 다른 부추를 베는 게임에 불과하다는 얘기도 있다.

 중고화

톰 & 제리는 곧 값이 오르는 소식을 퍼뜨리며 사진을 탔다.상부에 상품수 164를 보여 현재 시가가 4만 6천 위안 올랐다.그는 이미 Nice 플랫폼에서 164켤레를 거래했으며 이 운동화의 시가가 보편적으로 올랐다.

일반적으로, 그는 경험이 풍부한 노포로 간주되고, 군신군에서 위상을 누리며 방출했다는 소식도 신복을 받았다.

구둣 플랫폼 Nice 의 데이터 모니터에 따르면 톰 & 제리의 소식은 그날밤 22:30부터 노랑갈고리의 가격이 뚜렷하게 상승해 807원에서 878원으로 오르며 상승세를 보이고 있다.

이것은 노란색 갈고리에 대한 정교한 운동판이다.

12시간 동안의 물결을 거쳐 톰 & 제리 (Tom & 제리) 의 말처럼 황갈고리가 다음날 아침부터 오퍼를 받아 가격이 801위안으로 떨어졌다. 판매가격보다 2위안 높다.저가 때 매입한다면, 고가에서 제때에 팔아 버리면, 더블 수익은 60 ~80원 정도이다.

슈즈를 볶는 데 이런 수입은 많지 않다.군에서 경험이 있는 고수는, 구두를 볶는 것만으로도 몇 만 원을 벌지 않는다.구두를 버는 것은 무리를 짓는 기초이자 이 단체의 공감과 목표다.

누런 갈고리의 상승은 아주 빠르게 옛 소문이 되었고, 레비즈 한정금이 곧 발표될 것이라는 소식이 떼에서 폭파되었다.

양질의 한정판 원가 슈즈가 진정한 수익의 왕이다. 만약 만약 또 때마침 어느 스타가 거리에 나가게 되면 손에서 가져온 수익은 어떤 사람의 혀를 떨게 할 것이다.

8월 26일 발매된 LEVI `S 와 NIKE 가 합작한 연명금은 갓 한 번'고공비행 '기록을 세웠다.판매가 899원, 중고 거래 가격이 한때 1500원으로 잘리고 있다.원가에 매입한다면, 높은 곳에 투입되면 수익률은 1500퍼센트가 넘는다.

이 사건은 친구들에게 경전으로 알려져 있다.한 번을 따라가면, 한 달 내내 먹고 입는다는 것을 의미한다.신상품에 대한 각종 소식은 세계에서 1000켤레, 단가 4200, 영문 홈페이지 추첨이 필요하다.

'누가 뺏길 수 있나요?'

"당첨 확률 완전 낮음!"

"뽑으면 보내요."

"어쩌면 더 기다려 …………진위를 가리기 어렵다.

잠재된 고수익은 아드레날린 분비를 촉진하여 QQ 군에 감싸여 새로운 소식도 밀집되고 있다.때때로 신인이 입군했다. “나는 신발을 만들려고 한다. 양키들아 데리고 가라!”

'지금 또 볶는 거 놓칠 거예요?'

슈즈를 볶는 비싼 중고화는 흔치 않다.

상반기'2019년도 슈즈왕'으로 불리는 AJ 연명화 원가 1299원, 예매가 5000원, 예매가 급증했다.

고가의 어느 정도 브랜드의 기아 마케팅에서 비롯된 만큼 한정으로 시장에 몰입해 팬들의 매매를 이끌고 황소, 중고 판매자들을 상업기를 보게 했다.

올해 6월 Adidas 의 신상 발표를 앞두고 1899원이다.

항주 은태백화점에 따르면 "공식 가운데 줄을 서서 1층 AB 연도에서 지정된 지점으로 줄을 섰고, 6월 6일 22:00 전 줄을 섰다고 밝혔다.한 켤레 한 켤레씩 사면 먼저 얻는다.

한 켤레의 신발은 줄을 서서 선상에서 두 배의 중고 거래로 시장에서 한정판 사치품 가방과 같은 대우를 받기 시작했다.시가 없는 상태로 한정판 슈즈를 경화로 만들어 가며 가가치 기능까지 갖췄다.

그러나 사치품 가방과는 달리 매입부터 재매출까지 상품을 본 적이 없다.

구두를 볶는 것은 빠르고 정확하고 확실하다.상품이 집으로 부치기를 기다리면 가격은 벌써 떨어졌다.따라서 베테랑이 가격보다 낮은 나이스 스니커즈를 선택한다.매입할 때 ‘번개 ’를 선택하여 플랫폼의 창고에 맡기다.만약 손을 내밀려면, 바로 뒷쪽에서 선반을 클릭하고 다음 구매자가 주문을 받기를 기다리고 있다.

시장의 열광은 원래의 소규모 Nice, 독, 투우 등 APP 가 갈수록 많이 알려지고 있다.올해 7월 독앱의 월 독립 설비 수가 628만 명에 이른다.

구월부터 구월까지 스니커즈의 열광은 여전히 증가하고 있다.구호 한 구호로 보면 중고구화 시장의 열광을 끝까지 유지할 것 같다. “10년 전 방도 놓치고 5년 전에 네가 화폐를 놓쳤는데, 지금 다시 볶을 거야?”

  '넌 이미 익은 부추야'.

네티즌은 딸기를 볶은 방을 놓쳤고, 볶은 돈을 놓쳐 놓쳤고, 신발을 놓치지 않았다.8월 28일 그는 구두를 볶기 시작했다.

그가 보기에, 스니커즈의 열광은 이미 운동화가 너무 많은 것이 아니라 한정판 운동화는 가격이 없는 만큼 간단하다.중고화 시장의 열광은 부추를 베는 수익에서 더 많이 나온다.

톰 & 제리는 노란색 갈고리 가격 인상 소식을 발표한 그날 밤 딸기는 또 다른 한 무리의 상선에 올랐다. “ 잠을 자지 않은 빨리 갈고리를 갈고, 위, 대동정 ” 이라고 말했다.

5분 후 누군가가 물었다. "동정을 볼 수가 없는데, 너는 오퍼를 찾고 싶은 건 아니겠지?"

딸기는 부인하고 떼 안의 평온함을 회복했다.

몇 분 후 손에 노란색 갈고리가 팔려 딸기가 길게 숨을 쉬었다.사후에 그는 다른 무리들이 리듬을 들고 부추가 된 후에야 상황이 틀렸다는 것을 알게 되자 신발의 열기가 아직도 남아 있는 틈을 타서 빨리 열도를 부각시켜 사람을 찾아가 손을 내밀었다.

딸기는 은근히 다행히 스스로 20여 위안을 손해 보았다.그가 방금 동그라미에 들어간 신인들이 알 수 없는 부추 행위라고 밝혔다.작은 백이 입장할 때마다 부추의 싹이 돋아나는 것을 의미하고 경험 있는 베테랑들은 벌써 칼을 갈고, 한쪽에서 기다리는 것이다.

구둣바퀴에 부추를 베는 데 6보: 농가 저가 흡수품, 가격을 올려 상품을 계속 끌어들이고, 좋은 소식을 발표하고, 장가를 빌려 많이 부르고, 농가가 몰래 출고해 청산했다.

딸기는 현재 가장 흔히 볼 수 있는 코스다. 구체적으로 구두를 구체적으로 구체적으로 구체할 여유가 있는 게이머들은 저가 가격에 매입해 더 높은 가격을 제시하는 것이다.이어 각 QQ 군, 웨이보군, 위신군 군에 들어서면서 가격 상승을 계속하는'독점 소식'과'모모 스타가 거리에 나간다는 거짓 소식과 함께 신인 입장을 이끌었다.

신인이 가격을 올려 매입함에 따라 가격이 높아지면서 시장의 열기가 볶아졌다.이때 오퍼원들은 팔짱을 휘두르며 “ 충격 ”, “ 단짝 잠궈 ”, “ 가격을 떨어뜨리지 마라 ”, “ 밤에 던져 ” 등 몰래 고가에 팔았던 물건을 팔아 차액을 벌었다.

신발 거래 플랫폼 에 가입자 가 각고의 로 리듬 을 띠고 있다

단순해 보이지만 신인이 혼자 입장하는 첫 번째 스니커즈, 팀 작전의 베테랑 앞에서 부추로 전락할 가능성이 높다.

부추를 베는 본래 문농학 지식이다.지금은 이미 일부 사람들이 부자가 된 ‘손재주 ’가 되었고, 볶음방, 주식 볶음, 화폐 등 여러 해 동안의 풍운을 교체한 후 점차 침전되어, 결국 일부 사람들이 부로 가는 지름길이 되었다.

주식시장과 부동산 시장보다 구두를 볶는 문턱은 많이 낮고 부추를 베는 수법도 간단하고 거칠다.금방 베인 부추들은 신인 입장에서 복습하며 새로 자란 부추를 배웠다.

QQ 군에서 톰 & 제리 등 베테랑이들은 “이미 성숙한 부추로 구덩이를 볼 줄 알아야 한다 ”고 위로했다.

다음 APP 가 신발을 볶을 수 있어요.

QQ, 위신에 있는 스니커즈가 끊임없이 반짝이며 톰 & 제리, 딸기 리듬이 끊이지 않는다.아래의 화폐군들은 간혹 광고를 꺼내지만 응답하는 사람이 적다.스니커즈의 열광은 화폐권에서도 흔히 볼 수 있었다.

역사는 항상 놀라운 것과 비슷하고 부추를 베는 게임은 멈추지 않았다.10년 전 방장사를 하든 5년 전에 화폐를 볶고 지금까지 구두를 볶으면 이 솜씨는 시종일관 성행하였다.다만 어떤 사람들은 치밀하게 베어서 어떤 사람들은 거칠게 베었다.

이웃음은 이미 과거가 되었지만, 이웃음이 온 부추학은 스니커즈에 남아 있다.부추 한 그루가 막 베여 또 부추 한 그루가 솟아 나왔다.

부추가 존재하는 뒤에도 유휴를 지니고 있는 산가들의 치부적인 꿈에서 비롯된 사람은 폭부를 바라고, 어떤 사람은 작은 돈을 벌고 싶어한다.

네티즌 딸기 딸기는 10일도 안 돼 그는 1000여 위안을 벌었는데, 손에는 온건한 신발이 한 켤레가 올라 300여 개나 오르고 있다.

자본놀이를 실력 없는 일반인들에게 볶음 슈즈는 가볍고 작은 붓의 투자 경로를 제공하고, 너무 많은 전공 배경이 아니라, 다음 앱으로 하면 된다.

독과 나이스 등 Appp에서는 주식시장의 케이선을 보는 것처럼 하루, 7일, 30일, 60일, 반년, 1년의 가격 변화를 살펴볼 수 있다.플랫폼은 양측 매매를 위해 임시 보관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입문은 간단하고 바보식 조작.그러자 부추 한 그루 베여 또 한 그루 부추 한 그루 의 부추 는 폭부 몽 을 무릅쓰고 묵묵히 무릅쓰고 순환히 지내며 살아났다.

출처: 새 소매 지고작가: 정파

  • 관련 읽기

중국 신발 왕 운락사: 부귀조 파산 다부니 대부니

즉시 뉴스
|
2019/9/16 14:41:00
0

비밀은 전면 개혁 계획을 발표한 여성 고관 비율이 너무 낮다

즉시 뉴스
|
2019/9/16 14:41:00
0

이부리 여장 수수수원 패션주

즉시 뉴스
|
2019/9/16 14:40:00
0

삼마 복장 하락가 준비 '꽃 놀이' 다종 재무 데이터 유괴

즉시 뉴스
|
2019/9/16 14:40:00
0

다사 전략 이 해장 의 집 에서 상반기 100억 돌파 하다

즉시 뉴스
|
2019/9/16 14:40:00
0
다음 문장을 읽다

비주님은 현장에서 1244왕 도율'4무 '패널 Taoray Taoray 압축 뉴욕 패션주, 묘수 패션 신총애

미국 현지 시간 2019년 9월 11일 밤 10시, 주목받는 압축 대수는 주수장 Spring Spring Sudio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