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

하룻밤 불타는 연잎 이 갑자기 얼굴 을 작아졌다

2017/4/5 14:57:00 84

프릴헤어스타일스타일링스타일링스타일링패션 트렌드

얼굴은 아름다움에 대한 미미간은 어떻게 말할 수 없는 아픔일까? 경험만이 알 수 있다!

요즘 꼬마누라가 ‘얼굴 크면 어떻게 해야 할까 ’라고 묻는 질문이 많은 여성들을 괴롭히고 더욱 비주얼의 경상을 어떻게 해결할 수 있을까. 얼굴만 고쳐진 ‘연잎 ’이 부족한 것일 뿐이다.

도대체 무엇이 연잎 머리인가?

  

연잎

BOB 머리와 이화머리의 업그레이드 버전으로 겉모양은 연잎 위 위로 넓고 머리 양쪽, 뒷쪽과 은은한 물결을 따라 볼에 다가가는 부분은 단추로 마무리하고, 가벼움, 편안함, 사랑스럽고, 전체적인 미감을 연출한다.

이 가운데 분연잎은 극대화한 얼굴을 연출해 양옆의 앞머리를 가르고 볼의 양옆 살살을 가려 초라한 얼굴의 시시감이다.

레이어드 감각을 지닌 마이크로 볼륨 스트랩 스타일링으로 봉봉봉한 헤어스타일의 포만도가 높아 입체감이 충만해 볼이 족히 작아졌다.

이 헤어스타일은 얼굴보다 크고 이마가 비교적 넓은 여동생이 잘 어울린다!

비스듬히 앞머리 프릴이 더 달콤해 보이며 상큼한 스타일링을 하고, 자연스레 호도가 있는 내추럴한 스타일링을 연출해 얼굴은 더욱 정교하게 보이며 한쪽 머리카락을 귀에 올리고, 조금 더 상큼하고 우아한 아름다움을 더해 더욱 정교한 이목구비가 돋보인다.

일반적으로, 헤어라인에 대한 미관적인 여동생이 이 이 헤어스타일에 적합하다!

제해진 스타일의 연잎 머리는 더 어리고 사랑스러워 보인다. 얼굴뿐만 아니라 이마가 좁거나 헤어라인이 높은 누이동생에게는 더 잘 어울린다. 이마를 가릴 수 있는 단점을 감출 수 있고, 나이에 연하게 보이는 절리기.

머리끝에는 공기감 넘치는 스트랩 스타일링으로 부스스하게 부풀어 볼이 돋보이는 정교한 정교함!

2017 연잎 머리는 새로운 고도의 높이를 돋우고, 연잎 머리는 점점 유행하고, 젊음의 활력도 많고 개성도 있고, 몇 푼 더 맵시 있는 느낌을 더했다.

어수선한 것 같지만 매우 유형적이고 대기적이다

편분 조형

얼굴 고쳐주는 것도 최고야! 한쪽에 한 가닥씩 떠오른다.

앞머리

볼을 다듬어서 유난히 사랑스럽고 사랑스럽다.

전체적인 스타일링의 기질이 유난히 마음에 든다.

세련된 웨이브 단발머리를 좋아하는 누이동생. 이 블러셔 프릴링에 꼭 좋아할 거라고 믿는다. 브러쉬 위치에 알맞은 볼을 막고 볼을 가리는 군살, 공기감 넘치는 스타일로 볼을 돋보이게 하는 작은 느낌을 준다.

미풍의 앞머리 스타일을 매치할 수 있는 얼굴형뿐만 아니라 고령을 감수하고 있다. 전체적으로 깔끔하고 깔끔한 스타일링으로 다소 풋풋한 느낌이 있다.

브러쉬 연잎 머리도 트렌디한 패션계 매체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세련된 스타일링과 더불어 카리스마 있는 헤어스타일을 연출하는 것이 좋다.

더 많은 콘텐츠를 알고 싶다면 세계 의상 신발 모자망의 보도에 주목해 주세요.


  • 관련 읽기

이'브러쉬 단발'은 봄 스타일로 상큼하면서도 보기 좋다.

이번 시즌 유행
|
2017/4/2 22:30:00
77

올해 가장 유행하는 헤어스타일은 청명 출유를 더욱 쾌적스럽게 만들어 줍니다.

이번 시즌 유행
|
2017/4/2 16:47:00
93

꼬마 할인 중 단발 머리는 사랑스럽고 매일매일 애교를 부린다

이번 시즌 유행
|
2017/4/1 15:43:00
165

단발머리 바람이 불어갈수록 단발 머리를 잘랐다

이번 시즌 유행
|
2017/3/30 10:30:00
61

'2차원 앞머리 '횡단으로 나오는데 앞머리 잘 골랐나요?

이번 시즌 유행
|
2017/3/29 15:56:00
230
다음 문장을 읽다

삼마곤은 운동복에 숨은 유행을 발견했습니까?

봄철은 바로 여행, 운동의 좋은 시간이다! 아름다움을 추구하는 길에서 이번에도 예외가 아니다.스포츠 + 패션의 크로스는 한창이다. 편안하고 보기 좋게 착용하는 것이 중요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