체조 왕자가 회사의 큰 손해를 일으킨 상황에서 어떻게 국면을 전환할 것인가
이녕은 왜 웨이보를 안 했냐고 묻는 기자가 있었다. 이녕은 “이런 것들은 잘 못하고 흥미도 없다 ”고 답했다.
분명 그는 인터넷을 이동하는 발걸음을 밟지 않고, 2015년에 시나리오 웨이보를 개통했다.
현재 할아버지는 200여 만 명의 팬이 축적되었고, 샤오미 휴대전화, 셀카 애교, nba 농구 스타 웨드 농구 제품 디자인 디테일, 베이징에서 성룡 대외 석방 서스펜스
운동장비
판석요에 대해'전부무장'을 벌이는 데 거의 며칠 지나면 이녕 본인은 웨이보에서 거세게 이벤트를 만들어서 놀라움을 자아낼 수밖에 없다. 할아버지는 회사를 구하기 위해 마음이 깨졌다.
19년 체조 생애 14개 세계 챔피언, 106개 금메달, 베이징올림픽의 개막식 횃불이 됐다.
82년 남슬라브 자그레브에서 열린 제6회 월드컵 체조 경기에서 남자 모두 일곱 개의 금메달 중 여섯 개를 차지하며, 철봉, 자유체조, 말뛰기, 안마, 조환, 만능 6 개 우승
1984년 제23회 로스앤젤레스 올림픽 남자 체조 종목에서 남자 자유체조, 안마와 목걸이 3종우승을 차지하며 삼금 양은 1동, 중국 대표단 메달에 가까운 1 /5, 이번 올림픽에서 메달이 가장 많은 선수가 되었다.
26세 때 그는 퇴역을 선포했다.
퇴역 후 이녕은 어느 길로 갈 바를 몰랐다. 그 때, 그는 상업상의 귀인이 나타났고, 이 사람은 건력보의 회장 이경위를 좋아하고, 이경위의 순박과 기령을 좋아하며 이경위의 상업의 안목과 운영 기업의 풍부한 경험, 이이씨는 곧 망년지교가 된다.
처음에는 이녕이 체조학교를 설립하고, 이경위는 경제로 스포츠를 발전하자고 건의했으며, 이경위의 곁에서 이녕 외설에 나가 투자를 찾자고 했다.
조만간 싱가포르 강기실업 유한공사가 삼수현지 고찰을 하고 쌍방이 계약을 맺었다.
중신합자인 헬리콥터 운동복장이 설립되었고, 주로 이녕표 운동복의 생산 경영에 종사하고, 이녕은 총지배인으로 출임했다.
갓 부임한 이녕은 자신이 첫 총을 쏘는 것은 1990년 아시아경기대회를 협찬했으며, 당시 그는 스포츠 명인으로 국가체위 로비에 300만 달러를 선정한 관명은 결국 250만 위안을 받았다. 결국 25억 중외 관객이 이닝메달을 알며 대포를 터뜨렸다.
소시칼 이후 이녕은 이경위의 신임과 주목을 받았다. 1991년 헬리보 투자가 1600만, 광동 이녕스포츠용품 회사가 정식으로 설립되었으며 이녕 독립적으로 이녕메달 운동복, 운동화 경영을 맡았다.
1994년 말, 이녕은 회사 주식제 개조를 진행해 광동 이녕 스포츠용품사들을 헬리보그룹에서 분리해 역대 투입된 1600만, 이녕은 3회 현금으로 상환했다.
1995년 말 이녕그룹 설립, 이녕친임그룹 회장 겸 총지배인.
가족 기업의 폐단을 모두 알고, 모든 사람들의 권리가 매우 커서, 끝까지 누구의 말을 듣고, 마지막 회사가 죽었다.
이녕 회사는 창설할 때 이녕과 몇 명의 은퇴 팀, 그리고 이녕의 가족은 형, 형수님, 사촌동생 등 그때의 이녕은 가족기업이지만 이녕이 가족기업이 나타난 것은 권력분쟁의 문제가 아니라 전문성이 부족했다.
전문적인 인재가 부족하기 때문에, 이녕의 첫 신발은 모두 스티커 방식으로 생산되어 70만 명을 투입해 모든 불합격을 발견한 이녕은 즉각 이 불합격 상품을 소각시키기 시작했고, 그는 당시 유명 트레이닝 업체 10가회사에서 진의홍을 지원해 생산총장을 맡게 하고, 결국 진의홍이 사장직으로 진의홍으로 급진했다.
진의홍과 전문 인력의 합류는 이녕사의 첫번째 찬란함을 창출해 회사의 매출액은 매년 100% 비율로 증가했다.
이녕은 "운동선수를 할 때, 여러분의 소원이 이루어졌는지, 상인이 될 때 여러분의 노력이 필요합니다"라고 말했다.
90년대 말에는 운동풍이 유행하고 한 쌍이 유행했다
운동화
트레이닝복을 한 벌 맞추면 거리마다 비슷한 뒷모습이 보인다.
시장의 풍조에 순응하는 이녕운동장비는 매년 매출액이 올랐으며 1996년에는 6억 7000억의 역사기록을 세웠다.
불행히도 1997년 아시아 금융위기가 닥쳐 성장한 기쁨이 뚝 떨어지는 것이다.
이녕 상품이 팔기 시작하여 시장의 지위가 해마다 하락하여 홍콩에 상장할 계획이 이 파문을 받아 잠시 방치되고 싶었다.
2001년 제3대 사장인 장지용 사장이 일련의 개혁을 벌인 이후 매출액이 꾸준히 상승해 2004년 6월 28일 홍콩 메인 시장에 정식 출시돼 2.47억주를 공개하며 7월 9일 신주 3697만주를 재발했다. 이녕과 그의 가족은 10억 홍콩위안 이상이었다.
"처음부터 다시 오라고".
이녕
늘 이 말을 잘한다.
모든 금메달은 처음부터 다시 시작하고 운동선수부터 상인까지, 이녕은 처음부터 다시 시작한다.
한 가지 모든 것을 안고 다시 돌아오는 마음, 이녕은 한 발자국 을 뛰어넘는다.
그룹이 출시된 이후 이녕하방권력은 직업 경영자에게 주고받으며 회사관리에 담담하고, 설립부터 회사가 서로 부딪치지만 영업은 안정적으로 늘어나고 2010년 영업액은 94.78억원으로 올랐다.
2010년부터 실적이 롤러코스터처럼 직선착륙을 예상하지 못했다. 2012년 하반기 이녕 20억원, 2014년 적자가 7조43억원에 이른다.
이녕 회사는 흑자로 전환된 또 다른 주요 원인은 행정 지출이 반으로 반으로 반으로, 각종 관리 비용과 마케팅 비용을 대폭 삭감하고, 이녕은 그룹의 운영 효율을 높이고 불필요한 지출을 줄이고, 본인은 유명인을 이용하여 브랜드 발성도 공사에게 적지 않은 돈을 아끼고 있다.
2015년 이녕전자상들의 세금 이후 순이익액이 초과되었으며, 엄청난 이윤율과 회전을 유지하며 전기상 분야의 발력도 흑자로 전환되는 또 다른 이유다.
이녕사는 샤오미의 생태체인 기업, 샤오미 팔찌 조립자 와미과학기술의 전략 협력에 따라 협의에 따라 차세대 지능 슬리퍼를 만들어 큰 데이터 건강 영역을 탐색하기 시작하는 등 이녕사는 전통체육 구두브랜드에서 스마트 스포츠 스포츠 브랜드로 전개됐다.
2012년부터 3년 연속 적자 총계 적자가 31억 위안에 달한 이녕이 드디어 2015년 3월 17일 정식으로 대외적으로 손익을 전환했다는 소식도 이녕 3년 연속 적자 이후 처음이다.
이녕 2015년 연간 소득은 70.89억원으로 2014년보다 17% 상승했다. 회사의 순이익은 1400만원, 전년 7.81억원이었다.
- 관련 읽기
- 회사 뉴스 | Champion 발표 100주년 한정시리즈 Century Collection
- 창업의 길 | 좋은 티셔츠를 어떻게 구별하는지 여기서 천천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 무역 정보 | UA 는 올해 홍콩에 구역 총부에서 아시아태평양 지역에 뿌리를 박으려고 계획하고 있다
- 패션 블로그 | GRACEFENG 2019 봄 여름 시리즈: 강유와 제휴, 여성 역량
- 수장 방송 | 칠보휘 는 전 세계 초고가치 애니메이션 IP 의 번개 를 지니고, 실력 은 상하이 패션주 폐막
- 추천 | 타고난 카리스마 6537272의 칠파휘 2019 가을 겨울 신상품 발표회 7대 포인트 스포일러!
- 협회 동태 | 기쁜 소식 1244 산시 방직 의류 업계 42명이 성 삼진영재 지원 계획
- 지방상인 | 의상을 만들어주는 자기 자리입니다.
- 패션 인물 | 여자애가 여름에 10벌을 살 수 있는 티셔츠를 살 수 있다.
- 지방 핫점 | 중방연합 검사 (천주) 국가 중소기업 공기서비스 시범 플랫폼 게시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