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

저가 전략을 다시 포옹하다

2016/9/5 10:35:00 74

우수한 의고신속하게 집단쇼핑센터

적의고 일본 본토 시장 판매 약화 가속 해외 시장 배치

8월, 유닛

양복고

일본 본토시장의 판매가 재차 약화되고 모회사

신속하게 판매하다.

해외 시장이 국내 수요의 약세를 보완하고 있다.

오늘 이 그룹은 이정비의 의미를 갖춘 행사로 싱가포르에서 유니qlo 유니폼이 동남아시아시장의 최대 기함점, 그룹 창시자, 주석 겸 수석 집행관인 타샤 유정씨가 5 -10년 동안 동남아시아 판매를 30%로 높였다.

유닛 유니폼의 동남아시아 최대 플래그숍은 싱가포르에서 가장 주요 쇼핑 거리 오차이즈 길의 오르chard Central

쇼핑센터

3층은 모두 2,700제곱미터의 이 브랜드가 싱가포르에 입주하는 지 8년 만에 25번째 매장이다.

브랜드 동남아시아 수석 경영자 타카르웨이 (Taku Morikawa) 는 싱가포르를 선택하는 것이 동남아시아 중심이었기 때문이라고 지적했다. 유정은 이 나라를 남아시아와 시아의 대문으로 형용해 Taku Morikawa (Taku Morikawa) 가 이 깃발이 성공한다면, 브랜드는 인도와 베트남 (베트남) 등 주요 시장을 잇달아 탐색할 것이라고 덧붙였다.

동남아시아 지역에서 유니qlo (Uniqlo) 단장은 약 130개의 문점이 있다. 중국 467칸짜리 4분의 1, 태국, 말레이시아와 필리핀은 각각 30칸짜리 문점을 차지했다.

인디테이스와 국제시장을 끌어올리기 위해 글로벌 2대 의류업체인 인디테스 (ITX.MITX.MIS & MaritzAB (HMab.ST) 가 더 많은 시장 점유율을 차지하는 것이 관건이고, Tadashi Yanai (Winai) 가 싱가포르에서 현재 엄한 판매 환경 아래에서 특히 현재 매니지먼트 (HMaitz AB.

하지만 저가 전략을 다시 포옹하는 것은 사실 유정 씨의 어쩔 수 없는 일이다.

2015년에는 유니qlo (Uniqlo) 가 가격을 올리려고 했지만, 고객의 유실과 판매의 하락은 이 일본의 갑부득이 이 이 구도로 되돌아갈 수 밖에 없다. 가능한 가격으로 진정한 우질의 의상을 제공하기 위해 그는 싱가포르에서 말했다.

일본 본토시장으로 돌아와 지난달 날씨 전량과 달 중 태풍의 영향을 받아 8월 유니qlo (Uninqlo) 가 단가 1.0% 의 하락폭을 기록하며, 이 중 단가 0.6% 의 경미성장은 고객 1.6% 의 하락을 상쇄하기 어렵다.

전자상거래를 함유한 총판매도 0.2% 의 미약 상승폭밖에 없다.

Fast Retailing Co. Ltd.(9983.T)가 13일 금요일에 35,700엔을 기록해 하루 0.67%, 2016년까지 이 주식은 16.3% 하락했지만 14일 3분기 실적 이후 주가가 29.1%에 달했다.

3분기 이 그룹의 전체와 기함 브랜드 유니qlo (Uninqlo) 의 양의 판매와 이익은 상반기 에 비해 반년 동안의 훈훈한 신호에 투자자들이 엔화 평가절상 37% 에서 해외시장에서 나타나는 이 그룹에 대한 이익 압력을 무시하게 했다.

Uniqlo (Uniqlo) 는 세계 최대 해외 시장인 중국 발전의 야심은 이미 사마소의 마음이다.

유정 재화는 매년 100개의 매장이 3, 000점까지 늘어나는 목표를 되새기고 있다.

이와 함께 류정은 여전히 이 브랜드가 전략적 지위를 공략할 수 있기를 희망하고 있다.

지난주, Fast Retailing Co. Ltd. 신 판매 그룹은 유니qlo (Uniqlo)를 선포하고 9월 말 북미의 두 번째 시장 캐나다로 본격 진출할 예정이며, 이 브랜드의 18개 지역 시장이다.

2006년 뉴욕 수호구에서 미국 첫 가게를 개설한 이후 10년이 지난 북미시장은 444개의 문점밖에 없다.

더 심한 것은 미국 업무 이익 능력이 우려돼 줄곧 적자 상태에 처해 있다.

2014년 가을, 유니qlo (Uniqlo)는 단숨에 미국이 18개 신점을 늘렸고, 부진 판매와 고앙의 운영 원가 그룹에 대한 큰 압력을 주고 있다.

비용을 절약하기 위해, 올해 1월부터 이 브랜드는 캘리포니아, 뉴저지주, 펜실베니아주, 뉴욕사탄턴 5칸 교외 매장 문을 연속으로 닫았다.

류정 씨는 지난해 뉴욕 샌프란시스코와 시카고 등 대도시의 침투가 좋았다고 지적했지만 교외에서는 안 된다.

관점에서 브랜드 대변인은 미국이 중요한 시장이라고 강조해 대도시에서 대형 매장을 개설한다.

올해 5월 앞둔 9개월까지 미국 유니qlo (Uniqlo) 이 올해 5월까지만 해도 미국 유닛 (Uniqlo) 의 유니클로즈업 재정리 업무를 재검토해 실물 수준 조정 후 모리율이 개선되면서 업무 지출률도 좋아졌기 때문에 작년 동기보다 적자가 줄어들었다.

오늘 싱가포르 플래그숍 외에 이 같은 뉴욕 수호구 유닛

이 세 층 28,000 평방척 의 플래그숍 재장 후 더욱 본지화 의 시각 과 면모 가 문화 판이하 미국인 은 유니qlo (Uniqlo) 이 브랜드 의식 을 바탕 으로 이 브랜드 를 위해 이 상점 에서 'A New Tokyo in Soho in Soho (Soho 구 내 신도쿄) 이라는 주제 를 설정했다.

수호기함점 안에는 성의와 속옷, 기능운동복, 수피마는 1313, 면질제품 등 주타 시리즈 6칸짜리 가게에서'도쿄 잡지노점'으로 이름을 올렸다. 일본 조류, 디자인, 생활방식잡지 공유 고객 열람을 제공하고, 신장 간행기에는 일본식 자동판매기와 차음품 등 일본 원소를 도입했다.

브랜드는 미래와 구내 상점, 레스토랑, 비영리 조직이 협력하여 활동과 판매를 제공할 것이라고 지적했다.

유정은 미래의 미국의 확장은 스페셜 서안에서 기회를 찾는다고 밝혔고, 현지는 아시아의 연장으로 간주되고 있기 때문이다.

유니클로 (Uniqlo) 미국 최고경영자 하이루시 타키는 133차 (Siroshi Taki Taki Taki)는 브랜드가 아직 인지도가 부족하다고 지적했다. 특히 야외에는 유니qlo (Uniqlo) 이 브랜드를 알면서도 대부분 소비가 없었지만, 올해는 4칸짜리 문점만 늘고 뉴욕이 성공하면 다른 지방의 성공은 자연히 이어지고 있다.

인지도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유닛 유니클로 저고리는 뉴욕에서 게릴라점과 광고판을 이용하여 광고를 판매하고, 왕홍과 현지의 홍지인들을 활용해 이 브랜드를 더 잘 알고 있다.

  • 관련 읽기

서치 풍들륜 대혼여신 의복도 정말 좋아요.

패션 브랜드
|
2016/9/4 21:30:00
103

사치스러운 브랜드의 장사는 정말 하기 힘들어요?

패션 브랜드
|
2016/8/30 19:02:00
61

GUESS 시즌2 순이익 상승폭은 77%에 달한다.

패션 브랜드
|
2016/8/30 18:52:00
56

지미츄 상반기 9.2%의 소득 증가

패션 브랜드
|
2016/8/29 16:15:00
45

사치 브랜드는 실체점만으로 인터넷 판매를 할 수 없다는 것을 깨달았다.

패션 브랜드
|
2016/8/26 12:59:00
69
다음 문장을 읽다

흰 와이셔츠 부부가 얼굴 정량 스타일링이 학원 바람이 있어요.

정통은 드라마에서 리즈로 돌아온 것 같다. 그리고 학원 바람은 유난히 청순해 보인다. 이 과목은 정말 아름다웠다. 다음 시간에는 세계 의상 모자망의 작은 편들을 따라 자세한 콘텐츠를 살펴보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