등록제를 지연하는 것이 유일한 방식입니까
등록제 지연, 정말 A 주를 구할 수 있을까? 정말 완우 시세가 올 수 있을까?
올해 양회의 정부 업무 보고서는 등록제 개혁에 대해 언급하지 않고 135계획에서 또 ‘ 조건 창조 ’ 라고 부른다. 이는 많은 재경인들이 ‘ 등록제 개혁이 무기한 연기될 것 ’ 이라며 더욱 심한 말로 ‘ A 주 만우의 가동 ’ 이 시작된다.
원래 등록제 개혁 가속 (투자자 집단소송 제도, 상태화 감독과 퇴장 제도를 강화해 A 주 거품 (창업판 위주)을 발산하고, 시장 금리가 지속적으로 하락되면서 실체경제의 L 형 베이스를 동봉하고, A 주식시장은 반년 내에 V 형 구조적 반탄 태세를 보이고, 중장기적인 만우 시세가 이어질 것으로 보인다.
등록제가 지연되어야 합니까?
등록제 개혁의 방향에 대해 대부분의 시장 인사들은 모두 공감하고 있으며, 다른 의견은 ‘등록제 지연 ’에 있다. 이 일부 인사들의 이유가 많은데, 어떤 A 주 성장기 단점, A 주 제도가 결함, 현재 시장불안정, 투자자 미숙 등이 있다.
이런 이유는 예의가 있고 투자자들을 고려하는 것 같다.
그러나 실실실실추추추추추추에 불과불과불과불과30년미미그 성장장기보다 200여 년 역사가 있는 미국 주식시장보다 더 가까이 400년 전 세계에최초최초주식공개발네네네덜란란드를 비교비교비교비교할 수 없다. 하지만, 성장성장하기위해서는 지금지금기술혁혁혁혁혁혁혁가가가가가가가가가가가가가가가가가가가가가가가가가가가가가가가가가가가가가가가가가가가가가가가가가가가가가가가가가가가가가가가가가가가가가가가가가가가가가가가가가가가가가가가가가가가가가가가가가가가가가가가가가가가가가가가가가가가가가가가가가가가가증기식 열차? 우리는 이동 지능을 가지고 있는 것이 아니라 비둘기 전서를 연장해야 합니까?
제도를 혁신하는 것도 마찬가지다.
A 주 20여 년 동안 성장 성장, 제도의 변화는 생리적 차원의 성장 주기와 달리, 모방 및 차감 중 제도의 혁신, 20여 년 동안, 시장화 자원 배치 주식 시장에 머물지 않고, 투기시, 정책시, 역대 감독 부서, 더 상위층 결정자, 얼굴이 붉어질 수밖에 없다.
게다가 청말 민초의 주식시장이 싹트면 우리나라 주식시장은 30년도 안 되는 것이 아니라 100여 년이 된다.
또 A 주 제도의 결함, 현재 시장불안정, 투자자 불성숙 등의 이유도 있다.
A 주식 제도는 결함이 있지만, 가장 큰 결함은 바로 ‘ 등록제를 시행하지 않는 것 ’ 이다. 주식과 자금의 공급 관계는 시장화되지 않고, 행정화, 연용계획경제논리를 이용하여 주식 거품, 추첨자 투자자들을 투기한다.
시장이 불안정할까? A 주식시장은 언제 안정되었는가? 시장안정이 인위적 안정이 아니라 시장의 자조적 안정이 아니라 시장이 형성된 정서가 안정되고, A 주식시장이 최근 30년 동안 안정된 적이 없기 때문에 근본적인 원인은 정책시, 융자시 (권전시)가 성장하는 보편적인 투기심태를 가지고 있다. 이런 투기심의 자유로운 시장의 안정은 어디서부터 이어질까? 투자자는 어떻게 성숙할 수 있을까?
등록제를 지연시키는 것은 좋은 것입니까?
A 주
시장의 어떤 역시장화 조치의 출범은 대부분 투자자의 이익을 보호하는 명의를 가지고 있다.
다음 전출된 지연 등록제는 이렇습니다. 잠시 멈춰 있던 IPO 는 이렇습니다. 담화의 융단 메커니즘은 이렇습니다.
그러나 사실 우리는 많은 보호 조치 아래, 이렇게 여러 해 동안, A 주 투자자의 이익이 효과적으로 보호되지 않았고, A 주식시장은 20여 년 동안 중소투자자의 적자 비율이 여전히 90% 이상으로 글로벌 주요 자본시장의 우승을 차지했다.
시장화
자원 배치 원칙, 공평한 게임 규칙, 상태화 시장 감시 부서, 더 나아가 결정층 확보 해야 하는 것 또한 A 주 심화 개혁 방향 이다.
이 일대의 전제에 대비하지 않은 어떤 보호투자자들의 소행은 모두 사실적인 장난꾼이다.
현재 시장의 정서가 불안정하여 등록제가 시장의 진일보 하락을 촉진하게 실시할 수 있는 것은 사실이다.
하지만 상태화 감독만 잘하면 퇴장제도를 강화하면 중국 경제가 시스템적 위험이 발생하지 않는다면 시장이 하락한 공간은 사실 한계가 있다. 결국 지난 몇 달 동안 시장은 등록제 개혁을 대폭 소화해냈다.
등록제는 시장 구성에 대한 하락효과도 지난해 주재 전에 A 주 투자자들을 재창 살해하는 투자자들에게 더 큰 상처를 입혔지만 이 부분의 투자자들에 대한 이들의 적자 면은 60% 이상 적자 10%, 더 손실 20%, 또 어떤 본질적 구별이 있겠습니까? 더욱이 대다수의 대다수 지난해 로드 투자자는 이미 결말이 났습니다.
등록제 개혁을 늦춰서는 투자자의 이익을 보호할 수 없다. 이런 인위탁시의 논리적으로 재창고 투자자에게 손실을 줄일 수 있지만, 대전제는 투자자가 더 많은 투자자가 시장에 배당을 받아야 하기 때문이다.
더 많은 이득을 대가로 삼아 소수 (심지어 국가팀)의 이익을 보호하는 것이 투자자를 보호하는 것일까?
등록제를 늦추는 것은 좋은 일이 아니다. A 주 역사를 되돌아보면 시장화 개혁이 심화되지 않고, 어떤 인공 우시가 최종적으로 부상을 당한 것은 중소투자자이고, 또한 판시보다 더 많은 ‘우시 ’가 더 많은 투자자들의 부상을 초래할 수 있고, 부상이 더욱 심각하다.
늦추다
등록제
뒷시장 추세
등록제 개혁을 늦추고 난 미래 A 주에 대한 추세는 극도로 불안하다.
네, A 주식단기간 내에 안정이 될 수도 있지만, 이런 인위정책토시장이 얼마나 안정을 감관부서, 그리고 결책층의 공신력은 또 어디에 존재할 수 있다. 그렇죠, 창업판판판극이 다시 추추추받을 수도 있지만, 이러한 추추추추추추추는 ‘농가 ’꾀외에 투자투자자가 결국 어떤 이이이득이 있을까, 절대다수투자가 부추추추추추추추추추추추를 다시 부추로 전알고, 현재 추추추추계계계계계계계(창업판의 흑률 /상증지수지수가 다시 추추추추추추추추추를 받을 수도 있지만, 현재 3:1 비교비교4:1, 현재 4:1:1 은 4:1:1, 현재 4:1:1:1:1:1, 현재 평가지수지수지수지수지수지수지수지수지수지수도량은 좁아졌지만, 그 평가는 그것과 비교해 보면 여전히 전 세계 주요 자본 시장에서의 엽기적인 경관이다.
정부 업무 보고가 등록제 개혁을 언급하지 않았으면 하는데, 등록제 개혁이 늦어지지 않았을 것이며 정치의 폐지는 인사교체에서 비롯될 수 없었을 것이다.
그렇지 않으면 나는 정말 A 주식 시장의 미래 추세를 비관적으로 볼 수 있을 것이다. 순간이 바로 사라진 ‘짧은 것 ’ 이후 또 하나의 긴 곰시장을 맞이한다.
- 관련 읽기
- 패션 인물 | 올리비아, 잘생긴 남편의 길거리 촬영이 정말 양안 돼요.
- 패션 포스터 | 긴 소매 셔츠에 긴 치마 스타일을 매치하여 뛰어난 기품이 있다.
- 일본 추세 | 데님 코트 사랑 원피스 클래식
- 새로운 마케팅 | 웨이상 추석에는 어떻게 세일을 해야 가장 돈을 벌 수 있습니까?
- 옷 개점 | 복장 안내 말 용어 는 규범 에 주의해야 한다
- 업종 지도자 | 조지. - 아마니가 제일 좋아하는 게 뭐야?
- 돈 벌어줄게. | 업무에서 총결한 의류 판매 기교는 매우 효과적이다.
- 상업대학 | 의류 구매 안내 고객 의 기교 를 남겨 당신 을 도와 드리겠습니다
- 부 이야기 | 강만발 의상 패션의 험난한 과정
- 설계 전방 | 访服装设计师——黛博拉·兰蒂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