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신 마케팅은 네가 알고 있는 게 아니야.

이는 정보대폭발의 시대로, 인터넷에서 일주일간 지식량은 인류의 수천 년 문명의 정화와 글로벌화의 빠른 전파를 실현할 수 있다.
모얼의 법칙은 인터넷에서 무료로 얻을 수 있다는 것을 의미한다.
그렇다면 정보대폭발의 시대는 어떻게 꾸준히 공부하는 습관을 유지해야 하는가 중요하다.
보르체그룹 창시자 후정우는 1만여 명의 위신, 100여 개, 매일 전달되는 각 분야의 정보량이 폭발했다.
그렇다면 그는 어떻게 고효율의 선택적 학습을 실현할 것인가? 이 글에서 후정우는 7가지 건의를 했다.

‘정보대폭발의 시대 ’에 대한 비난을 받지 못하는 사람들이 많다. 자신의 마음을 안정시키지 않는 것이 이 시대의 문제라고 생각하는 것은 정보가 너무 많은 것이다.
정보가 적어지면 휴대폰이 없고 마이크로폰이 없으면 하루 종일 편히 공부할 수 있는 것 같다. 한 답이 있으면 바로 마음을 가라앉히고 학습 효율이 증가하는 것 같다.
정신 차리세요, 여러분.
가만히 있지 않는 것이 아니라 자제력이 자제력으로 자제하지 못한 것이다.
이와 관련해 정보대폭발 반푼 관계도 없다.
너의 문제는 너무 많이 알고, 너무 적게 하는 것이다.
네가 알고 있는 반을 해냈으니 너는 지금보다 5배나 될 것이다.
만약 이런 내용이 당신의 영롱한 마음을 찔렀다면, 나는 미안하다고 말했다.
그러나 내 고집은 유리심과 다르다고 생각했다. 그것은 깨진 것이 아니라, 당신의 마음을 보호하는 것이 아니라, 당신의 속내를 더욱 견디지 못할 수 없다는 것이다.
나는 정심과 실천이 문제해결의 관건이라고 생각한다.
어떻게 정보대폭발 시대에 공부할 것인지 나는 몇 가지 건의가 있다.
1. 습관
한때의 결심이나 열정 (일반적으로 연관된 학습을 지탱할 수 있는 사람은 없다 (소위 진정 마음으로 공부한다)를 먼저 버려야 할 것은'속성'에 관한 마음의 닭탕이 필요하다. 운동선수가 도핑제를 복용하고 공부에 대한 열정이 불타오르는 것 같다. 하지만 그간 당신의 몸에 더 부작용이 생기고, 사업에 영향을 미친다.
마음의 닭국은 무엇에 의존하지 않느냐? 습관에 의존하여 오랜 달을 이루는 매일 일상적인 습관으로, 그것은 당신의 열정을 응고시켜 매일의 세부 사항으로 분포할 수 있다.
이렇게 오래 공부하는 첫번째 요무는 습관을 기르고 행동학자들의 연구에 따라 습관을 기르는 것도 21일이 걸린다.
완벽한 방법, 기교나 유사한 패턴이란 없다.
너는 자신을 개조하기 시작하여 일상 학습의 습관을 형성해야 한다.
하지만 아쉬운 것은 아무도 너를 도와줄 사람이 없다.
2. 효율
습관이 생기면 효율을 보장해야 한다.
예를 들면, 일요일 저녁 7:00부터 10:00까지 3시간 공부한다.
하지만 사실 이 3시간 동안 전화통화 15분, 씻고 10분, 웨이보 20분, 못 보고 멍하니 30분...
3시간의 흐름을 자세히 기록한다면, 진정으로 공부할 시간은 1.5시간까지 더 적다는 것을 알 수 있다.
그래서 주말마다 하루 종일 공부도 하고 아무것도 배우지 못했다는 얘기가 많았다.
자기 자신에게 물어봐, 당신은 자신을 직면했습니까? 당신은 공부가 힘들 때 친구의 웨이보 브러쉬를 닦고, 아니면 친구의 동그라미에 피곤해서 두 페이지의 책을 읽을 수 있습니까?
3. 관리
시간
너는 매일 쓸 수 있는 시간이 그렇게 많아, 더 이상 ‘관리시간 ’이라는 관념을 갖지 마라. 너는 각 시간대마다 해야 할 일을 완성할 수 있도록 강요하고, 다음 시간대에 미루지 않도록.
시간은 관리되지 않고 관리할 수 있는 것은 자신이다.
하루의 시간을 하상 으로 삼아 보면, 하루가 끝나면, 고갈된 하상 위에 놓여 있는 것을 발견할 수 있을 것이다.
사.
목표
공부를 시작하기 전에 반드시 네가 무엇을 배우려고 하는지, 너의 학습 목표가 무엇인지, 다음의 모든 시간은 나를 잊고 이 목표를 수행해야 한다.
예를 들어 5분 전에 다음 30분 안에 문제를 처리하기로 했다.
그렇다면 이 결정을 한 후, 다음 30분 동안 친구들을 도우러 갈까 고민하지 말고 웨이보 를 좀 하러 갈까.
지금 해야 할 일은 바로 —— 이 30분 동안 문제 처리를 끝내려고 노력한다!
이 문제에 얽매이는 일련의 문제들은 에너지를 소모할 뿐, 당신은 현재의 일에 아무런 이득이 없다.
예를 들어 많은 사람들이 공부할 때 인재 발전을 보고 리더십을 보나 인터넷을 보나? 플랫폼 전략에 관한 책을 열어 인재 발전과 회사를 정리하고 오전에 지나갔다.
갈등은 결정을 하기 전에 발생해야 한다.
일단 결정을 내리면 시간이 반드시 이 결정을 집행하는 데 써야지, 네가 하는 결정이 아니다.
5. 노트 /복판
나는 작년에 인생사고와 관리에 관한 글을 여러 편의 글로 쓰며 ‘천범이 다하고, 어디든 안심하고 ’(조회 읽기) 중유럽의 미간은 ‘2015년 10대 영향력 문장 ’으로 선정됐다.
일이 이렇게 바쁜 상황에서 글을 쓰느냐는 질문도 있고, 노트를 나눌 수 있는 방법도 있다.
사실상 나는 “ 천편보다 수동한 편 ” 이라는 원칙을 굳게 믿는다. 일과 생활에 대한 감명을 즉각 문서로 정리해 사고의 활성성과 민감성을 유지할 수 있다.
막말로 노벨상 강연에서 "들은 것은 다 다른 사람의 것이고, 적어야만 자신의 것이다"고 말했다.
문장을 쓰는 것은 깊이 사고하는 과정이며, 뇌의 다른 지역에 저장되는 자질구레한 지식점을 완전한 사유 체계로 만든다.
이것은 학습 습관의 문제이다. 나는 기억의 작용을 부정하지 않는다. 다만, 효과적인 노트는 업무 효율을 극대화시켜 일반공배의 성과를 가져올 수 있다.
예를 들면, 당신은 고급 관리자입니다. 만약 당신이 기록과 계획에 능숙하지 않다면, 당신의 업무가 바쁘고 무질서해지게 됩니다. 당신은 매달 근무계획과 매주 계획을 적어서, 특정한 모드에 따라 계획을 실행할 것입니다.
물론, 당신의 목적은 정교한 노트를 하는 것이 아니라 특정한 순서와 모드로 일을 끝내는 것이 아닙니다.
학습의 수단과 학습의 목적을 영원히 헷갈리지 말고 각종 방법에 빠뜨리지 마라.
만약 어떤 사람들은 쓰기를 원하지 않는다면 어떻게 할 것인가? 그리고 모든 사람의 학습 습관이 확실히 다른다면, 머릿속에 복장을 하고 실천에서 복장하고, 쓰기를 원하지 않으나, 뇌를 움직이고 싶은 사람은 이 방법을 통해 얻게 된다.
6. 깨진다
관성
사람들은 모두 편안한 지역에 머무는 것을 좋아한다.
인간의 관성은 매우 바꾸기 어렵다. 성공자의 관성은 경로에 의존하고 패배자의 관성은 습득성이 무조이다.
만약 네가 문제가 있다면 네가 그것을 피하면 두 가지 문제가 있다.
당신은 퇴근 후 시간을 이용하여 책을 한 권 보고 싶지만 매일 돌아오는 것은 매우 피곤하고, 친구들을 한 번 닦고 싶고, 그리고 너는 생각하기 시작하고, 내일 다시 보자. 모레 다시 보자.
너는 습관적으로 계속 휴대전화 브러시 구내에 머물러 있다.
위에서 말하는 것처럼, 두 가지 문제가 생기기 시작했다.
1) 너는 초심에 따라 학습 계획을 집행하지 않았다.
2) 매일매일 집행하지 않고 미안해하며 시간이 흘러서 초조하다.
그러나 좋은 소식은 앞의 그 말과 상대적으로 대응하는 말이 있다: 네가 이 문제를 해결하기 시작하면 너는 반 문제밖에 없다.
7.립강
소셜 사이트
대중 매체
마음껏 공부할 수 있는 효과도 있다.
공부와 친구권은 대립해 보이지만, 사실 친구권은 이용을 해서 공부할 수 있다.
예를 들어 나는 방안을 쓸 때 ‘ 강 ’을 특히 주목한다. 제목이 선명해지면 논리가 분명하고, 먼저 내용을 고려하지 않는다.
이것도 중요한 독서 습관이다 —주제를 먼저 보고 주제를 골라서 열심히 읽고 조용히 읽어야 한다.
같은 건품 한 편, 당신은 1분 빨리 청소를 하고, 친구의 사진을 계속 눌러, 나는 10분 동안 열심히 읽었는데, 누가 수확을 했습니까?
이전에 동료가 친구들을 비웃던 글이 너무 느려서 필요 없다.
그러나 세월이 쌓여 있는데, 당신은 도대체 누가 더 느린 것 같습니까?
나는 엊그제 사고를 하다가 친구들을 일년째 회수하고 책을 읽는 것과 비슷하다. 사실 이 결론은 아마 내 행동에서 총결한 것이다.
문제의 관건은 당신이 어떤 내용을 읽었습니까? 당신은 어떤 방식으로 읽습니까? 결국 당신의 실천에 영향을 줄 수 있습니까?
결어
유효한 학습 습관과 심리 상태를 유지하고, 비교적 강한 자제력을 가지고, 자신의 학습 행위를 명확하게 할 수 있는 목표가 있어야, 마음을 진정시키고 공부하는 관건이다.
도메인, 집에서도 카페, 휴대전화에서, 책에서, 친구권, 웨이보, 웨이보, 웨이보, 방법은'술'의 차이다.
- 관련 읽기
- 창업판 | 수매조판 Off -White 경동기 하전상 Farfetch 주가가 붕괴되었다
- 부령 공고 | 국가 통계국: 7월 주민 소비 가격은 전년 대비 2.8% 증가했다
- 패션 브랜드 | 치마를 입은 여자는 가장 아름답고, 가장 매력적이고 매력적이다.
- 패션 블로그 | 블루 컬러 셔츠에 반체스커트, 타당하고 좋은 기질 젤!
- DIY 생활 | 고만정 여장: 여자 가을에 어떻게 코디할 수 있는지, 스타일링 매치 안내 안내!
- 허튼소리를 하다 | Holymoly 의류점 입고시 최저가를 어떻게 받을 수 있을까
- 허튼소리를 하다 | 덕방 전략 서명 약사 직격 의약 운송 통점
- 허튼소리를 하다 | 볼로사 여름에 입고 나가면 세 가지 치마.
- 창업의 길 | 의류점 앞 설계 요점 포인트 디자인은 무엇을 주의해야 합니까?
- 가게 좀 가르쳐 드릴게요. | 봄미다브랜드 할인 여장점 성공 첫 번째 의상 전시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