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

수요단의 재정화폐 정책은 어떻게 계속 발력을 유지할 것인가

2015/12/10 20:15:00 20

수요재정 화폐경제 정책

11월 공식 PMI 가 49.6%로 하락해 지난달보다 0.2개 포인트 하락해 2012년 8월 이후 최신으로 나타났다.

같은 달 재테크 새 PMI 도 9개월 연속 영락선 아래로 유지됐다.

재물 신수는 48.6% 로 다소 상승했지만 9개월째 영락선 아래를 배회하고 있다.

관건은 몇 개의 중요, 가장 중요한 항목의 지표가 너무 차갑다.

신규 수출 주문서, 적압 주문서, 원자재 구입 가격, 생산 활동 4개 지수 하락폭은 모두 1퍼센트 이상이다.

10월 공식 PML 은 9월 기초에 이미 안정적인 기미가 드러났다.

한편 11월 PMI 수치는 4개월 연속 50 아래로 유지돼 약간 다이빙 맛이 난다.

11월 또다시 고개를 돌려 경제촉 밑 과정에서 일정 파동이 존재하고 경제는 여전히 하행 압력에 직면하고 있다.

더 큰 관심을 가져야 할 것은 중소기업의 불황이 심해지는 추세다.

최근 대기업인 PMI 지수는 3개월 연속 고영선을 유지하고 있는 반면 중형과 소형 기업 PMI 지수가 계속 악화되고 있으며 11월 48.3%, 44.8%, 2012년 2월 관측치 이후 최저치를 기록했다.

중소기업을 지원하는 정책적 조치가 좋지 않다는 것이다.

중소기업

불황은 경제의 최대의 부뚜막인데, 뿌리를 뽑지 않으면 경제는 회복 기업을 말할 수 없다.

한편, PMI 는 3개월 연속 고소선에서 유지된 대기업도 이익이 심각하게 떨어지는 곤경에 처했다.

경제 전체의 제조업은 매우 관건이고 중소기업은 핵심이다.

현재 ‘ 관건 ’ 과 핵심 ’ 은 위기에 처해 경제 전체가 우려되고 있다.

어떡하지?

재정 화폐 정책의 작용을 약속하지 않고 생각난다.

재정화폐 정책도 수요단자극정책이라 부르며 창시자는 수요정책의 아버지인 케인스다.

현재 미국, 유럽, 일본 3대 경제체를 포함한 것은 수요자 관리 정책이다.

PMI 혁신 저굴절의 경제 극도에 직면하다

슬럼프

수요단의 재정화폐 정책은 어떻게 계속 발력할까?

공급 측의 개혁에 대하여 명확한 인식이 있어야 한다.

공급측 개혁의 핵심은 조방식 생산 능력을 확대하는 것이 아니라 전요소 생산성을 높이는 데 있다.

중점과 핵심 소재다.

정책수단에는 간정권, 통제, 금융개혁, 국기업개혁, 토지개혁, 혁신력 향상 등을 포함해 공급측 관리 차원에서 본질적으로 전체적 요소 생산율을 높이는 방식이다.

반드시 공급 측의 개혁을 비뚤게 하지 마라!

주목해야 할 것은 PMI 가 최저를 창출했지만 안정적인 성장에 포인트가 돋보였다.

서비스업 발전 태세는 양호하고 11월 비제조업 PMI 는 0.5퍼센트에서 53.6% 로 상승했다.

연말이 다가오니 명절 소비 예기는 주민들의 소비 열정을 계속 끌어들이며 소비를 주도하는 서비스업은 지속적으로 기반을 높이고 있다.

특히 소비는 8개 규정을 엄격히 집행하고 공금 소비가 크게 압축되는 상황에서 지속적으로 성장하는 것은 쉽지 않다.

이런 경제 성장의 새로운 포인트는 공급측 개혁의 추진에 따라 강화될 것이다.

어쨌든

경제 추세

비관적이지 않다.

화폐 정책의 이자는 이미 공간이 없으니, 저축률이 계속 하락할 수 있는지 중점적으로 살펴보자.

예금 기준율을 낮추는 것은 외환 점령이 떨어지는지를 봐야 하고 외환점금은 하락하고, 아니면 중앙은행의 입구의 외상보가 낮아졌는지를 봐야 한다.

하강하면 준공간이 더 떨어진다면, 그렇지 않으면 맹목적으로 허락할 수 없다.

화폐 정책의 발력은 시장 조작과 각종 형식의 재대출을 공개하는 데 있다.

재정 정책은 성장에 중요한 수단이 되어야 한다.

중점은 세수 정책 도구에 있다.

슈퍼 규모의 감세 정책은 과감하게 나서서 각종 요금을 감면하고 힘도 커져야 한다.

수요 단거시경제 정책의 발력 기초에도 공급 측의 글을 잘 써야 한다.

생산에너지 과잉, 주택에 재고화 임무는 현실 앞에서 공급 측의 개혁 난도가 크다.

노무와 상품 공급 차원에서 제3산업 공급공간이 커서 정부가 제공하는 서비스 잠재력이 크다.

이 두 방면의 공급을 잡고 경제성장에 대한 촉진 작용이 크다.


  • 관련 읽기

수출 전약 반영 경쟁력 저하 및 외부 수요 약세

거시적 경제
|
2015/12/9 20:30:00
33

2015년 신흥시장이 27년 만에 처음으로 순자본이 유출되었다

거시적 경제
|
2015/12/7 19:42:00
39

인민폐 의 솜씨 가 평범하지 않다

거시적 경제
|
2015/12/6 11:24:00
23

세계 지연 경제 판도 심지어 세계 역사 과정 은 반드시 새롭게 변화될 것이다

거시적 경제
|
2015/12/6 9:55:00
27

인민폐 는 곧 국제 공인 의 최고 화폐 가 될 것이다

거시적 경제
|
2015/12/5 21:17:00
20
다음 문장을 읽다

P2P 사기꾼을 보면 전략을 파악해야 한다.

투자 자체로는 높은 수익이 높은 위험에 따라 특히 그 기구의 신용과 실력을 선별해야 한다.인터넷상에서 고소도 많고 금융 배경도 없는 초청대 반은 주주주 신분, 고관의 배경까지 가리는 회사까지 우회하는 것이 좋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