너는 양털 셔츠가 어떻게 빨아야 좋을지 알고 있니?
스웨터
드라이클리닝으로 손세탁 표시를 하면 40 ℃에서 가장 높은 온도와 온수와 전용 세제를 사용할 수 있음을 나타낸다.
옷감 안쪽을 뒤집어 용해된 세제에 넣고 5분 동안 천천히 빨래를 눌러 젖을 때까지 비비비지 마라.
미지근한 물을 먼저 사용하여 찬물로 씻고 깨끗하게 헹궈 줍니다.
스웨터는 세탁하기 전에 쉽게 벗겨진 소매와 옷자락을 내로 접어 옷단추를 채우고, 스웨터를 바깥으로 뒤집어 씻는다.
세탁 시 스웨터를 세탁대에 넣고 세탁기를 넣어야 한다.
세탁 시 온수에 식초를 좀 넣어서 옷감이 낡지 않도록 한다.
스웨터는 탈수기를 이용하여 탈수기를 피해야 한다. 사용이 필요하면 30초에서 1분을 제한해야 한다.
깨끗이 씻은 옷은 마른 수건으로 덮여 함께 말아 수건으로 스웨터를 빨아들인다.
햇볕을 말리는 시의는 옷을 반듯하게 말리고, 그물주머니에 소매를 싸고 대나무 장대에 말리는 것이 좋다.
강렬한 햇볕에 노출되는 것을 피하고, 그렇지 않으면 털이 파괴되는 분자 구조.
스웨터는 세탁 후 늘어날 때 다리미로 다림질을 하면 원형을 회복할 수 있다.
양모 셔츠의 세탁과 간호
1 、 13 、 13 、 1 、 13 、 양모셔츠에 대해 우리는 드라이클리닝이나 손세탁을 먼저 선택하고 손세탁을 할 때, 수온은 30 ℃ 이상을 넘어서는 안 된다. 세제 전용 세제 전용 세제, 온수조절, 양모셔츠 오염 상태를 고려해 양모셔츠 가량을 적당히 반죽하고, 물에 담궈 가볍게 헹구고, 물에 헹궈서 1 -2분간 헹궈 주면 된다.
세탁기를 사용하면 반드시 세탁기에 있는 양모 셔츠 세탁 절차를 밟고, 수온도 30 ℃이내에서 통제해야 한다.
2, 새로 산 양모셔츠는 정식으로 입기 전에 한 번 깨끗하게 씻는 것이 좋다. 양모셔츠 생산 과정에서 기름때, 석초, 먼지 등 장물을 묻히고, 새 양모셔츠는 좀약을 방지하는 냄새가 난다.
3. 여건은 탈수할 수 있는 양모셔츠를 80 ℃의 환경에서 말리면 옷걸이를 말릴 수 있는 것이 좋다. 빨래를 말린 후 소매를 걸거나 평포를 입거나 그늘이 통풍처에 둔다.
{page ubreak}
4, 등 스웨터는 9일 말릴 때, 스팀 다림질로 정형한 후 다 말리면 입기 및 소장할 수 있다.
5. 이 먼지는 양모셔츠에 영향을 끼치지 않도록 옷을 솔질하는 먼지로 닦아낸다.
6. 2, 3일 연속 같은 양모셔츠를 입고 싶다면, 바꾸는 것을 기억해 양모 원단의 천연 탄력을 회복할 수 있다.
7. 양모셔츠는 입고서 시원한 공기가 통하는 곳에 넣어 보관할 때 꼭 옷걸이를 써야 한다.
8. 단순한 방식으로 주름을 제거한다. 예를 들면 옷에 습포를 깔고 다림질하거나 증기 다리미로 다리미질한다.
9. 만약 당신의 양모셔츠가 젖었다면 가능한 한 빨리 말려야 하는데, 절대 뜨거운 원으로 직접 건조하면 안 된다. 명화, 난방기 또는 강렬한 햇볕에 직접 햇볕에 노출된다.
스웨터를 잘 빨다
양모 외투는 사람들이 모두 좋아하는데, 조심하지 않아 약간의 때를 뒤집어 놓으니 정말 골치 아프다!
지금 여러분께 소개해 드리는 방법은 "때묻은 흔적이 없고 스웨터가 더 깨끗하다"고 장담했다.
방법 1: 더러운 흔적이 위로 떨어지면 즉시 청결해야 한다
만약 부주의로 더러운 물건을 묻히면, 반드시 즉시 청결해서 흔적을 남기지 않도록 해야 한다.
같은 더러운 흔적은 위에 머무르면 길어질수록 쉽게 씻기지 않는다. 또한, 시간이 지나면 한 가지 얼룩이 양모섬유에 스며들 때 반드시 세련된 마찰을 하면 더욱 쉽게 옷감이 손상된다.
여기에서 우리는 청소법을 옷을 더럽힌 후 몇 시간 간격 후 두 가지로 나누어 소개한다.
(과즙의 얼룩)마른 수건을 뜨거운 물에 적셔 뒷덮개를 꼬집고 양모 코트에 주스를 빨아들인 얼룩을 빨아들인다.
(커피, 차 때)마른 수건으로 양모 외투에 얼룩을 빨아들이다.
지성의 얼룩.
얼룩을 남기고 설명하는 것은 닦을 때, 다른 한 손에는 마른 수건을 들고 받쳐야 한다.
양모 외투
아래.
세제를 사용하면 물수건으로 세제를 깨끗이 닦아 마른 수건으로 수분을 빨아들인다.
(주스)주스를 묻히면 뜨거운 물에 젖은 수건을 이용해 닦아야 한다.
다른 얼룩에 비하면 이 얼룩은 비교적 잘 닦아진다.
(커피, 차) 차의 얼룩은 모두 물성이니 먼저 마른 수건으로 흡수해야 한다.
수건의 흡수성이 강하여 얼룩이 쉽게 퍼지지 않는다.
(기름때)더러운 양모 외투 밑에 마른 수건을 깔고 또 다른 수건으로 얼룩을 닦아낸다.
잘 닦아야 양털 셔츠의 얼룩이 점점 줄어들게 할 수 있음을 주의하세요.
몇 시간 만에 집에 돌아온 후, 빨래물에 남긴 흔적을 깨끗이 씻었다.
세제의 선택인 대다수는 우리가 평소에 사용하는 세제와 중성세제는 어떤 차이가 있는지 모른다.
지금부터 중성세제를 사용하여 순양모 직물을 세척할 것을 권장합니다.
순수한 양모 로고가 표지된 의상에는 대부분 중성세제로 세탁해 주세요.
(주스)천에 중성 세제를 약간 묻혀 닦아준다.
뜨거운 물에 묻은 습포로 옷감을 가볍게 두드리면 80%의 얼룩을 깨끗이 정리할 수 있다.
그리고 중성세제를 약간 묻힌 천으로 닦아줍니다.
조심해, 세제 너무 많이 하지 마.
(커피)레몬즙이나 식초로 닦아낸다.
세탁이 잘 되지 않는 끈끈한 얼룩에 레몬즙이나 식초를 묻혀 세척할 수 있다.
산만이 시간이 가라앉는 색소를 씻을 수 있다.
(지성)세척이 잘 되지 않는 끈적끈적한 얼룩이 남아 중성세제를 묻힌 천을 반복하여 닦아낸다.
잊지 마세요. 마지막으로 맑은 물로 세제를 깨끗하게 씻으세요.
{page ubreak}
방법 2: 순수 양모 직물의 특징에서 입수하여 철저히 청결하다
순수 양모 직물은 겨울에는 따뜻하고 여름에 시원하고 편안한 차림으로 소비자들에게 인기가 있다.
이런 옷에는 모직물의 장단점이 있다.
옷감이 더러워질 때, 재질의 손상을 최소화하는 것을 피해야 수명을 유지할 수 있다.
어떻게 울 외투의 주름을 평평하게 할까
양모의 특징 중 하나는 아주 좋은 ‘탄성 ’이다. 충분한 습도를 주면 예전의 모습으로 회복될 수 있다.
양모셔츠에 짜증나는 주름이 생기면 증기전기 다리미는 저온 상태로 조절해 양모 코트 1 ~2cm 부분에서 다림질을 할 수 있다.
양모셔츠에 수건을 덮어 다림질도 가능하며 양모섬유도 상하지 않고 다림질 흔적도 남기지 않는다.
옷깃, 소맷부리가 열리면
양모 외투는 실 하나로 연결되어 있다.
한 줄이 끊어지면 다른 부위도 탈선할 가능성이 있다.
가장 잘 열리는 곳은 네크라인, 소매, 어깨 연결 부분입니다.
외출하기 전에 우선 이 부위에 선 열림이 있는지 점검해 보시오.
작은 바늘 하나로 동색 계열의 털실 이 벗겨진 다래끼를 하나하나 연결한다.
옷의 털공은 어떻게 처리합니까
모공은 양모 외투의 짧은 털이 장기간 마찰로 형성되었다.
일반적으로 모공만 보면 울 셔츠가 품질이 좋지 않다고 느끼지만 실은 울 셔츠 품질의 로고다.
부드럽고 재질이 좋은 옷감은 공을 잘 일으키기 쉽고 품질이 좋은 양모 코트는 공을 쉽게 일으킨다.
육안으로 본 털공은 가위로 잘라낼 수 있다.
절대 양털 외투의 털공을 강제로 잡아떼지 마라. 그렇게 하면 털실이 손상되기 쉽다.
하면, 만약, 만약...
양모 외투는 천으로 만든 양복과 달리 실을 엮어 만든 것이다.
그래서 지우기 어려운 먼지가 떨어지면 브러쉬로 닦아서는 안 된다.
순수 양모 직물은 화학섬유 직물과 달리 정전기를 일으키기 쉬운 특징을 가지고 있다.
그러나 지나가기만 하면 먼지가 묻어 버리는 것이 좋다.
시장에는 양털셔츠 전용 롤러가 있어 이런 먼지를 제거하는 효과가 좋다.
방법 3: 한 번 입었을 때는 완전히 말려야 한다
지난 계절에 한 번 입었던 양모 외투가 구멍이 났다.
이런 상황에 따른 원인은 예를 들어 얼룩과 습기가 깨끗하지 않으면 양모셔츠를 걷어낸다.
양털은 우리 인간과 마찬가지로 단백질로 구성되어 있다. 만약 관리가 잘못되면 좀충이 침식되기 쉽다.
지금부터는 양모셔츠를 아끼고 올바른 수납법을 배우시길 바랍니다.
얼룩지다
양모 외투는 한 번 입어도 제때에 씻어야 한다. 옷에 얼룩을 남기지 않는 것이 철정적인 원칙이다.
구체적인 청결 방법에 대해서는 위에서 소개한 방법을 참고해 보세요.
{page ubreak}
옷을 통풍이 잘 되는 곳에 걸치다
입었던 양모셔츠는 몸의 땀을 흡수하였으니 통풍이 잘 되는 곳에서 음건한 다음 접어야 한다.
캐비닛에 넣으면 건조제를 넣는 것이 좋다.
꽉 막혀서 신축성을 잃을 수도 있어!
양모 외투에 있어서 탄성은 그것들의 생명이다.
지방이 없기 때문에 양모셔츠를 모퉁이에 강제로 막아라!
그러면 못생긴 주름을 남기고 크기 좋은 상자나 캐비닛에 두는 것이 좋다.
상식 보충: 양모는 생명과 호흡이 필요한 천연섬유이다.
겨울에는 자연스럽고 따뜻하고 여름에는 땀을 빨아도 덥지 않고 편하게 입으세요.
그러나 양털은 공을 잘 일으키고 좀이 먹기 쉬운 결점을 가지고 있다.
그래서 양모셔츠의 재질과 그것의 특성을 충분히 이해해야 이 기초에 올바르게 사용할 수 있다.
너 알아? 흰색 양모 코트 집에서 빨면 더 깨끗해!
양털의 옷을 드라이클리닝점에 보내야 한다는 사람들이 많아지고 있다.
요즘 집에서 세탁하기 좋은 양모셔츠가 늘고 있다.
사온 울 셔츠는 당연히 세탁해야 한다.
화이트 양모티나 옅은 컬러의 직물은 집에서 세탁기로 세탁할 수 있고, 빨수록 깨끗해질 수 있다는 것을 증명할 수 있다.
1 관심 세탁 로고
우선 양모셔츠에 가지고 있는 것을 보고 세탁에 관한 로고입니다.
세탁기에 보관할 수 있는지 주의하십시오.
2 장 안쪽, 약한 물로 씻는다.
한 번에 5 ~6벌의 옷을 빨아도 줄어들지 않는다.
세탁기나 큰 세안장에 30도 이하의 온수를 붓고 로고량의 중성세안을 넣어줍니다.
- 관련 읽기
- 361 ° 브랜드 자선 이념에 적극적으로 사회적 책임을 바치다
- 전설의 D.Bcooper 칸: 신기한 모드로 사치품 데님 의상
- 서랑사 이모 씨 진 씨는 "나는 방직 모델 & 34; 2014년도 인물로 뽑혔다.
- 전자 비즈니스 시장이 발랄하게 전통 의류 기업을 발전시켜 적극적으로 발전시키다
- 영화 《한 발자국의 먼 거리 》가 거물 집단의 궤도를 상영하고 있다.
- 전기 상인이 배치 를 가속화하여 농촌 의 새로운 시장 을 점령 하다
- 2015년 사치품 시장이 어떤 새로운 추세를 맞는지
- 전기 상인은 백화점 배치 또는 봄을 맞는다
- 하이 백화점 매수제 백화점 전통 관계 변경
- 진열은 하나 높이 올려야 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