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

가방전자상들이 “ 대수직화 ” 를 향해 매진하다

2014/12/29 20:46:00 23

가방전기상수직화

이 경쟁 이 치열하고 온갖 변화 의 시대 에 우리 도 자기도 모르게 가방 을 생각하게 했다전자 상거래내일은 도대체 어떤 모습일까.

  작은 이익이 있으면 시도해 본다

청도 가나미지 가거용품 유한회사 주효휘 상무총지배인 주효휘는 현재 가폰업계에서 전기 플랫폼의 이익이 그리 좋지 않다고 밝혔다. 많은 기업들이 미리만 있으면 여전히 할 수 있다.그럼에도 국내 마케팅 시장의 가난 가남 가네방도 용감하게 전기상을 시도해 자신의 첫 번째'쌍11'을 열심히 대비했다.

기업과 플랫폼의 전방위 홍보는 명절 분위기에 도취됐다.가난 가남 가네방직 내무역부 부사장은 장혜를 소개했다. 가난 가난 가구방에는 화물 면에서 충분한 준비를 하고 제품에 대해 대살가를 결정해 모진 전투를 결정했다.예를 들어 200원 안팎의 면 프린트 4종세트가 111원가량 감가된다.하루'서로 죽이다'가 지나자 가나가나 가구방에는 몇 만원의 매출을 가졌고, 처음 참여한 장혜는 괜찮고, 좋은 평가를 받았다.그러나 소홀히 해서는 안 되는 것은 기업의 적자가 있다는 사실이다.

판리군 탁태미소예술가거주총지배인 판리군 역시 가방업계 내에서 전기상플랫폼의 이익을 반영하는 것은 낙관적인 것으로 알려졌다.

신인을 제외한 ‘쌍11 ’은 여전히 가방적 브랜드 마니아인 것 같다.로레가폰은 3년 동안 가구방업'쌍11 '매출액 1위를 차지하기 위해 긴장하고 흥분된 준비에 들어갔다.비축에서 물류까지 상급에서 하급까지 열심히 투입해 선전과 활동이 더욱 다채롭다.한 번의 고심 끝에 월계관을 꺾어 천고양이와 타오바의 총매출액은 1억 88억 위안에 이른다.

로레가방 부총재 왕량은 1년에 한 번 열리는 축제는 반드시 있어야 한다고 말했다. 이'전국동산'의 축제는 이미 세계적인 관심을 모았고, 이 날 판매량의 순위도 업계 순위로 간주되고, 정패가 동시 홍보를 감안하고 기업은'받아라'를 필요로 했다.이런 실적 하에는 기업이 이득이 있다.기업의 매출액이 1억에 달하면 기본적으로 손해를 보지 않을 것이다.왕량설.

 이익 패턴은 이익보다 더 중요하다.

한 기업마다 모두 저억 위안의 매출을 마음대로 도달할 수 있는 것은 아니다.왕량은 ‘쌍11 ’의 운영 패턴에 대해 기업이 자신의 위치를 파악하고 자신의 문제를 볼 필요가 있다고 말했다.기업 자체에 우세가 없다면 참여의 의미는 크지 않다.몇몇 작은 상인들에게는 확실히 큰 필요는 없을 것이다.

두터운 기업들이 왜 머리를 갈파하고 싸워야 하는가? 이는 업계와 대중의 문제로 인해 전기상들의 세계에서 허실실 속에 있는 것 같다.

천고양이와 같은 국내 전자상상대플랫폼, 비교적 큰 사람 유량과 복복합량은 많은 가방기업에 대한 강력한 흡인력을 형성했다.모두 자리를 점령하고 싶은 듯 자신의 매력을 뽐냈다.주효휘는 전자상들의 대플랫폼이 기업을 유치해 브랜드의 인지도를 높이기 위해 홍보하고 싶다고 밝혔다.이 점은 상인들에게 눈앞의 이윤을 똑똑히 볼 수 있는 것 같다.

판리군은 "브랜드 가치와 매출액이 꼭 비례하지 않을 것이라고 말했다.소비자들은 할인 소비, 이벤트 후 기업 상품을 체험해 이 제품을 알게 되자 제품의 브랜드가 상승했다.이는 바로'쌍11 '및 방송상 플랫폼의 매력이다.

정보화, 인터넷화의 심도, 전기 업체의 영향력은 더욱 넓어지고, 심지어 일부 중 노인들도 천천히 사랑하고 있다.처음 상사로서'쌍11 '풍우를 겪은 장혜는 첫'시수'에 대해 받아들였다.장혜는 "장기간 할 준비가 되어 있어 눈앞의'파리 소리'만 볼 수 없다. 자신의 전시를 통해 더 많은 고객과 소비자들의 인정을 받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명절 이후 며칠간 가격은 이미 반환됐지만 기업은 여전히 명절 안에 잠겨 있어 기업의 전시가 많은 고객들의 관심을 모으고 있어 기업이 후속 구매를 위해 준비를 하고 있다.

많은 가방기업들이 전기 플랫폼의 실력과 흡인력을 확신하고, 강소성프섬 방직 생물 유한공사는 방금 감전됐지만 자신에 대한 자신감이 충만해 후기수라고 믿는다.이 회사의 총경영 주임 유신국은 기술협력과 혁신적인 구현으로 실체경영 충격력이 매우 크다고 말했다.기업은 조류에 따라야만 발붙일 곳이 있다.

  자전거 플랫폼 만들기 편리 마케팅

전파 플랫폼이 많은 비정상적인 현상이 오늘날의 구도에 큰 충격을 줄 것이다.주효휘는 "인터넷 판매는 반드시 대형적으로 발전할 것이며 더 좋은 플랫폼, 더 좋은 패턴이 나타날 것이다"고 말했다.

대중이 모두 이 플랫폼과 현상에 대해 의문까지 제기할 때 가방전자상들의 내일은 무엇인지 생각할 수 없었다.

인터넷 패턴과 사유가 ‘집밥 ’으로 떠오르는 커뮤니케이션은 무궁무진한 발굴을 시작했다.무릇 인터넷이 도착한 곳은 모두 상업 플랫폼으로 개발될 것 같다.QQ 는 웨이보에서 웨이보까지 웨이보로 성행하여 마이크로마케팅 시대를 열었다.

로레가방 마이크로폰 마케팅 기사가 나오자 업계에서도 작은 열기가 일고 있다.지금은 막 시작이지만 업종의 혁신 전환 표지가 됐다.왕량은 휴대전화가 갈수록 대중의 필수품이 되고, 휴대전화 마케팅도 새로운 추세라고 말했다.우리는 미점 및 휴대전화 타오바오 독립점을 통해 이 조류에 영합한다.

'장시 대변'의 미소예술가더욱 전기 마케팅에 충분한 준비를 했다.판려군은 기업이 텐센트와 합작한 QQ 상사, 위신상성, 구독호 등 마케팅 방식을 마련하고 있으며, 상품을 보급하는 동시에 서비스를 보완하기를 바란다.

자영 플랫폼은 기업에 많은 편리를 가져올 것이며 수직전자상들은 가방기업의 마음속의 ‘ 명로 ’ 이다.주효휘는 수직전기 모델도 기업의 미래를 고려하는 일종의 운영 방식이라고 말했다.비록 원가가 비교적 높은 요소로 수직전기 업체는 가방직업계에서 유행하지 않았지만 이미 ‘ 날씬 ’ 이 나타났다.

로레가폰의 자건축상성은 현재 주로 회원 피드백 센터로 운영되고 있다.왕량은 전기상 수직 패턴이 국제적으로 비교적 보편적이며 앞으로 국내에서도 발전할 것이며 기업이 앞선 플랫폼을 제치고 있는 것도 순응세를 위해 선두를 차지하고 있다고 말했다.

판려군은 현재 가방기업이 자체적으로 전기상 플랫폼과 일정한 장애가 있다. 예를 들어 기업들이 온라인에서 단독으로 침대 가게의 흡인력이 크지 않을 수 있으므로 공동으로 시장을 형성해야 한다고 분석했다.그러나 집거업체는 무인양품, 이케어 등 브랜드가 좋은 발전을 거두고 있다.

현재 스마일 아트상가이미 소규모 시도를 거쳐 피드백이 꽤 좋아서 도약적으로 시장에 나서고 있다.판려군은 자신이 상가 플랫폼을 세워야 마케팅을 더욱 편리하게 장악할 수 있다고 말했다.천고양이 등 플랫폼이 일정한 활동제한을 받지 않고 기업들은 자신의 상가에서 활동을 더 합리적으로 기획하는 등 운영 패턴을 잘 유지할 수 있도록 기업과 상성의 운행을 더욱 잘 유지할 수 있다.

  • 관련 읽기

凡客还考虑凡客体吗?

시장 동향
|
2014/12/29 20:01:00
15

주상우 디자이너 대담하게 예언: 2015 유행은 청바지와 관련이 있다

시장 동향
|
2014/12/27 23:28:00
27

拨开迷雾 直击下游企业那点儿面料经

시장 동향
|
2014/12/27 20:17:00
19

工业革命4.0引领纺织服装业变革 消费者体验度有显著提升

시장 동향
|
2014/12/26 9:56:00
30

신강 면화 가 31억 위안 의 목표 가격 수당 이 첫째 로 도착했다

시장 동향
|
2014/12/26 9:00:00
29
다음 문장을 읽다

잘생긴 남자의 선택은 Growstyle 브랜드 패션 남장.

광저우시 코크스무역유한회사가 2002년에 설립되었으며, 중국 광저우를 글로벌 시장을 향한 복장 연구 개발, 생산 및 판매를 일체의 무역회사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