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

대열성: 큰 데이터로 마케팅

2014/6/9 16:14:00 32

대규모 데이터는 마케팅에 정통하다

은 “ 미래의 쇼핑센터가 지연 복사 반경이 비교적 크고 공통 속성이 있는 사람들이 모여 있는 동네, 이 사람들의 사교장소와 생활중심이 되기를 바란다 ”고 말했다.

중국 식량을 베이징 회사 부사장, 조양 대성 총지배인 주붕 회장 묘사설.

바로 < p >


‘p ’은 중국 쇼핑센터 산업 콘텐츠센터에 따라 2012년 말까지 국내 41개 대중 도시가 모두 3100개 쇼핑센터로 상업 건축 면적이 2.2억 평방미터에 이른다.

바로 < p >


'p'은 어떻게 이렇게 많은 쇼핑센터에서 나타날 수 있습니까?


‘www.sjfzm.com /news /news /news /news /index.c.aast ’를'쇼핑몰 (쇼핑몰)'을 가와 직장 밖의'제3생활중심'을'느린 속도'와'소비자 휴류시간 연장'을 등호로 그렸지만, 대성으로 가는 방향이다.

바로 < p >


‘p ’은 18 ∼35세, 젊은, 패션, 트렌드의 손님들이 무엇을 필요합니까?


를 겨냥한 < a http: >의 주력 백화점에 대한 조정은 매장 내 브랜드를 더욱 풍만하게 만들고 싶다.

예를 들어 브랜드상들이 대성 안에 개설할 수 있는 가능한 한 기함점으로 유일성과 규모화를 강조해 쇼핑의 편안함을 강조한다.

가게에 커피를 직접 설치해 오락시설 등을 직접 만들어 소비자들이 쇼핑을 하면서 체험할 수 있게 했다.

바로 < p >


‘조양 (a href) ‘http://wwww.sjfzm.com /news /news /index.u c.aast ’를 통해 ‘대성 (이하 ’을 비롯해 ‘htttp: ‘http: ‘http ’과 오페라 등 문화선봉을 도입할 예정이며, 심지어 ‘교내 브랜드가 어떻게 가정적인 상황을 어떻게 진열할 것인가에 따라 진열된다.

바로 < p >


‘p ’은 장래의 생활 실태가 쇼핑센터 업계의 60 ~70%를 차지하며 각 가게마다 품위와 생활 상태를 대표하고 있다고 말한다.

바로 < p >


'체험'의 최적화를 위해 쇼핑센터에 전락할 정도가 아니다. 소비자는 계산을 하지 않는 지경에 이르기까지 하고, 대열성은 매우 중요한 일을 완성해야 한다. 소비자 데이터수집이 필요하다.

바로 < p >


‘p ’은 중국 상업동산동맹 부회장 겸 사무총장 왕영평 국내 쇼핑몰 탐구 발전의 3가지 패턴: 아리그룹과 은태백화점 이 두 번째 선상에서 두 번째 주주, 심도 협력, 소녕이 동시에 라인과 온라인 업무를 벌이고 있으며 ‘인터넷 매장 ’의 새로운 모델을 만들고 있으며, 3은 만달광장 순수한 온라인 마케팅 도구로 연결된다.

바로 < p >


‘p ’은 현단계 전통 매장과 전기상 플랫폼이 탐색하고 있으며, 미래 O2O 모드 아래 단상 결합이 더욱 긴밀하고 모바일 연의 응용이 더욱 광범위할 것이다.

바로 < p >


'대성읍 절단도 바로 여기에 있다.

바로 < p >


'p '주붕이 올해 완성하고 싶은 대사는 조양대성 내부에서 소비자 실험실을 설립하여 소비자의 피드백과 분석을 진행하는 것이다.

바로 < p >


'쇼핑센터는 고객을 팔지만 이런 객류는 간단하지 못하다.

그래서 소비자 실험실의 역할 일부는 이끌고 미래는 실험실 교육을 통해 소비자, 농업, 첨단 기술을 어떻게 바꾼다.

다른 부분은 실험을 통해 상세한 데이터를 얻는다.

바로 < p >


‘p ’을 통해 베이징의 또 다른 대합성 서싱글 대성내에서 소비자들이 백화점 내 와이파이를 연달아 대성데이터베이스의 일부가 되고, 후자는 WiFi 접입점의 객류상황을 통계하면 소비자가 매장 내 궤적도를 그려낼 수 있다.

아직 부족, 대성에서는 LBS 기술이 객류에 대한 정위를 활용해 소비자의 위치변화를 더욱 정확하게 기록하고 있다.

바로 < p >


'미트미트미트창고 사장 보조, 보급부 사장이'제1재경일보'에 대해 올해 중엔 회원카드와 차량을 쇼핑센터에 체류한 기간을 통해 이 회원 쇼핑몰의 쇼핑 시장의 쇼핑 시장을 납치할 예정이다.

바로 < p >


'대성에서 이 일을 하는 목표는 대데이터 분석 소비자 행위를 명확하게 분석하고, 이 기초에 정밀한 마케팅을 하고 있다.

바로 < p >


'한석 중국식량 매장 한석'은 지난해 말 시장의 성숙한 발전과 변혁에 따라 큰 데이터와 체험경제가 상업의 가치를 높이는 두 중요 지레가 될 것이다.

주붕은 모바일 콘텐츠가 소비자 수요를 통찰하기 위해 새로운 도구를 제공하고, 또한 소비자들이 매장에서 제공할 수 있는 서비스를 소비자들에게 알리고 있다. "스마트 단말기에는 금상첨화지만 쇼핑센터에는 설중탄이다"고 평가했다.

바로 < p >


‘p ’은 소비자에 따라 특히 전국이 80만 회원을 넘어 상가에서 서로 다른 손님을 대상으로 정보를 보내는 것으로 나타났다.

이를 바탕으로 대성에서는 ‘쇼핑바구니 계획 ’이라는 정준마케팅으로 회원을 21등급으로 나눠 각 단계별로 다르지만 그에 맞는 정보다.

바로 < p >


'p'은 서로 다른 층급 회원들이 매장에 와서 대열성의 APPP를 통해 와이파이로 연결할 때, 대성원들이 매장에 온 동작을 감지하고, 후방 기술을 통해 회원 정보를 자동으로 호출해 해당성 할인, 신상품 등 시효 정보를 배송할 수 있다.

바로 < p >


은 지난 3월 8일, 대성에서는'38절'과 보물지급의 합작을 계속 소비자 데이터 수집 범위를 확대하고 이동 지불을 통해 O2O 폐쇄화로 막바지 획으로 통한다.

바로 < p >


은 단짝으로만 데이터를 수집하고 주붕이 제시한'커뮤니티 쇼핑센터'의 구상이 완전히 실현되지 못하고 더욱 중요한 것은 대화성이다.

이를 위해, 대열성은 최근 국내의 사교 플랫폼과 접촉하고 있다.

바로 < p >


의 위건평 소개는 현재 대성에서 대중 평론망을 대표하는 플랫폼과 협력 논의 중이다.

대중 홈페이지에 따르면 실체쇼핑센터와의 콜라보레이션은 직행식당 등 매장의 끝부분까지 구체적인 메뉴까지 볼 수 있다.

이에 따라 대성 측에서는 대중 평론망을 이끌어 온 객층을 얻을 수 있다.

바로 < p >


‘전기 업체 ’는 먼저 구심작용을 통해 데이터를 점점 크게 만들어낸 뒤 원심작용을 통해 서서히 동네 등 미시적인 단위로 나눠 쇼핑센터가 국부지역 방사능 우위에 딱 맞는다.

그래서 강커뮤니티, 강사교를 하는 온라인 플랫폼과 우리는 거의 일단결합, 미래 쌍방은 많은 협력이 있을 것이다.

주붕설.

바로 < p >


‘p ’ 대성에서 매년 한 가지 주제를 발전시키기 위해 올해의 주제는 2013년 ‘상업 초점 체험 ’에서 ‘상업 집중 혁신 ’에 이르게 된다.

바로 < p >


'p'은 지난 2014년에 두 개의 증량을 늘리기 위해 브랜드 수량과 품질을 높이고 다른 하나는 쇼핑센을 늘리는 유량이라고 말한다.

바로 < p >


은 "새로운 패턴 이익은 우리만의 둔하다. 하지만 소비자들은 이제 스마트 단말기에 익숙해지고 매장에서 유량을 무한대, 실체점 제공 입구로 늘려나가면 미래의 커뮤니티 쇼핑센터를 위해 좋은 패드를 만들 것이다"고 전했다.

바로 < p >

  • 관련 읽기

경동 이동 플랫폼

새로운 마케팅
|
2014/6/9 12:51:00
26

특보 로 체육 복장 업계 를 이끌고 체험 시대 로 나아가다

새로운 마케팅
|
2014/6/4 17:11:00
43

위신 쇼핑센터와 중심화

새로운 마케팅
|
2014/6/3 16:13:00
48

좋은 백화점 은 ‘ 육각 ’ 의 장사 가 자연히 번창하게 된다

새로운 마케팅
|
2014/6/3 8:36:00
29

경축일 세일 세일 은 상태화 상인 이 다시는 ‘ 가짜 판촉 ’ 을 할 수 없다

새로운 마케팅
|
2014/6/1 21:45:00
47
다음 문장을 읽다

세계 무역 천계 항복 스타일 스타일 스타일 스타일 패션 광장 인기

세계무역천계가 항복하는 속도 전환형 패션광장 인기, 상점은 객류가 없다.세계무역천계에서 최초 입상 기획 중 최고경영자 안마밍은 당시 백화점 목표 주력 브랜드가 일선 브랜드의 부패로 D &G, Marc by Marc Jarc Jaccobs 등이다.다음 시간, 작은 편집을 따라 자세한 콘텐츠를 살펴보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