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

절강 신발 모자 공장 14명의 노동자 가 약정 보저 임금 을 받을 수 없다

2013/12/31 20:07:00 19

절강기초 임금노사 분쟁

'유회승과 고향 13명, 버스차 10여 시간 동안 탑승해 고향허난 현 땅을 다시 밟았다.

"8월부터 고향에 돌아간 적이 없다."

기자와 통화할 때 유회승은 목이 메었다.

19일 오후 기자와 로교구 구두업협회에서 함께 참여해 고향과 무공업업체의 임금분쟁은 마침내 원만하게 해결되었다.

바로 < p >


<니콤 >은 올해 8월 유유승의 일행인, 도로브리지나트와 양갈래 거리에 있는 신발 모자 공장에 ‘보저 임금 ’이 약속한 노동 협의를 맺었다.

그러나 시장 불황으로 인해 신발 모자 공장이 한 달 앞당겨 휴업하고 그들의 실제 임금과 기초 임금 격차가 비교적 커서 사장은 1인당 수천 위안의 임금을 깎아야 한다.

바로 < p >


은 열흘 동안 무과를 협상했지만 유유유승의 전화가 본보 ‘민정 365 ’ 열선 88516110에 이르렀다.

바로 < p >


사전의 strong `의 사건 `


사전에 `strong `의 사전정지 `


대표님'strong '대표님 전액'보저임금'을 공급하지 않으셔서 < < < strong >


은 올해 8월 유유승과 6명의 고향이 함께 실네촌에 가서 일자리를 구하러 왔다.

상촌은 가까운 제화전문촌이다. 마을에는 백여 개의 신발 공장이 있고, 거리에 가득한 채용 공고를 직면하고, 상촌에서 10년 간 노동자를 둔 한 시골에서 아이디어를 냈다. 월급을 받으려고 봉급을 확보하기 위해 ‘보전임금 ’이 설치된 공장을 선택해야 한다.

바로 < p >


‘p ’을 한 번 골라 보니 그들은 태주시 로교 웅건신발 공장에서 일하기로 결정했다.

한편 이 공장의 규모는 매우 크고, 100여 명의 노동자가 있고, 한편, 공장에서는 두터운 ‘ 보저 임금 ’ 을 세웠고, 초과 완수하면 일부를 초과하면 가격을 계산할 수 있다.

바로 < p >


은 8월 10일 합계가 끝난 후, 유회승은 7명이 도로교웅건신발 공장과 노동협정에 서명했다.

아르바이트를 하는 올해 하반기 하반기 ‘ 보저 임금 ’ 은 3만 위안으로 상하 모형이 2만 8000위안이다.

1인당 10일 간격으로 500위안의 생활비를 받을 수 있으며 기숙사에 살지 않으면 매달 70위안의 주택 보조금을 제공한다.

바로 < p >


은 지난 19일 유유유승의 또 7명의 고향을 찾아와 실마리를 소개하며 로교 웅건모자 공장과 협의를 맺고, 조종사와 상모 임금을 각각 2.8만원과 2만 6만원이다.

바로 < p >


은 비록 힘들지만 돈을 벌어서 새해에 돌아갈 수 있을 것이라는 생각에 유회승과 그의 고향들은 오히려 의기양양했다.

바로 < p >


바로 12월 10일 신발 공장이 휴업하다.

이 시간과 협의에서 알려진 ‘ 반드시 본 공장이 끝날 때까지 해야 한다. 아마 음력 12월 15일에 구체적으로 장사를 기준으로 한다 ’ 는 시간보다 약 한 달 앞당겨졌다.

바로 < p >


은 14일 유회승과 고향들이 사장에게 임금을 결산할 때 문제가 생겼다.

조기 휴업으로 노동자들의 실제 임금은 모두 기본급과 차이가 비교적 커서 사장은 일부 임금을 공제해야 한다.

사장의 계산법에 따르면 유회승은 합의보다 5500위안이 적었다.

바로 < p >


'왜 이렇게 많은 돈을 한꺼번에 줄 수 있습니까?'유회승과 고향들은 조급해 하고 화가 나서 사장이 계약을 이행하라고 요구하며 전액의 임금을 지급하라고 했다.

바로 < p >


은 신발 생산을 규범화하기 위해 업종의 발전을 촉진시키기 위해, 올해 추석, 도로 다리구 질감 등 부서의 지지하에 도로 다리구 구두업협회를 설립했다.

신발 공장과 직원들 간의 봉급 분쟁에 대해 < a http / / www.sjfzm.com /news /news /index _uc.astp >에 대해 < 신업협회 < 협의 및 조정 방안을 짰다.

바로 < p >


은 웅건모자 공장 직원들과 사장들 사이에 봉급분쟁이 발생한 후 도로 다리구 구두업협회도 적극적으로 조정하고 있다.

그러나 양측은 각자의 의견을 집착하고 여러 차례 협상을 거쳐 합의를 이루지 못하고 있다.

바로 < p >


사전의 strong `협상 < < strong > 가 < < < < 의 < 의 < 의 < 의 < 의 < 의 < 의 >


바로'strong '' '-'strong' 나오기 '-'


‘strong '‘a href = ‘http:www.sjfzm.com /news /news /index.aaas 분쟁 ’이 (# 봉급해결


‘p ’은 12월 19일 오후 1시 반 ‘민정 365 ’ 기자가 실촌에 왔다.

마을 길 양쪽에 많은 신발 공장과 소매점이 분포되어 있다.

바로 < p >


기자가 유완승을 따라 웅건모자 공장에 왔다.

이 공장의 주인은 유씨입니다. 실촌인, 공장은 이미 10여 년이 되었지만, 규모는 그런대로 크다.

어떤 노동자가 기자에게 방금 집을 나서자, 전화를 한 후, 그가 유사장에게 연락이 있는 후, 그가 노교 성구에 갈 일이 있다는 것을 알고 오후 4시 후에야 돌아올 수 있다.

바로 < p >


‘p ’은 유회승 등이 내놓은 노동협정에서 기자에게 “ 임금이 본 공장이 끝난 후에 결산하여 일회불로 계산했다 ” 고 밝혔다.

바로 < p >


은 20살밖에 안 된 장 씨가 서럽고 10월 고향에 계신 아버지께서 병이 나셨다.

샤오장은 집에 가서 보고 싶었지만 합의서에는 한 번씩 근무를 멈추면 1000원을 떼야 하고, 어린 유는 잔인하게 돌아가지 않았다. "돈 좀 많이 벌어서 집에 돌아가는 것도 부모에게 효도했다"고 규정했다.

장 군은 그들이 협의서에 적힌 대로 엄격하게 작성할 수 있는 이상 왜 사장은 협의에 따라 작성할 수 없습니까?


<p class="p15" style="margin-top: 0pt; margin-bottom: 0pt"><span style="font-family: ‘宋体‘; font-size: 9pt; mso-spacerun: ‘yes‘">{page_break}</span><span style="font-family: ‘宋体‘; font-size: 12pt; font-weight: bold; mso-spacerun: ‘yes‘"><o:p></o:p></span></p>


'협상 5번도 해결되지 않았는데, 총 14명의 근로자들의 정서가 설렜다.'그들은 빨리 임금을 해결할 수 있는 문제를 해결할 수 있기를 바란다.

바로 < p >


'예년 밤 잔업도 많지만 올해는 거의 없어요.'

신발 공장의 현황은 노동자들도 눈에서 가장 큰 양보는 1인당 2천 위안을 줄인다.

바로 < p >


‘p ’이 2시쯤, 로교구 구두업협회 직원이 현장에 도착하여 다시 이 일을 조율할 수 있기를 바란다.

협회의 해결 방안에 따르면 ‘ 기본급 ’ 과 실질임금 격차 부분은 공장과 근로자의 각각각의 원칙으로 일부 공장과 직원들과 5대씩 열린다.

바로 < p >


'보급임금'은 `근로자의 실제 근무 기간이 계약서에 비해 작다는 것을 고려해 `보급임금 `과 실질임금 격차가 적지 않다 `

신업협회 엽림복 회장.

바로 < p >


은 이런 계산법에 따라 유회승의 실질임금은 1만9000위안이며, 보저 임금과 1만 위안 차이로 그는 2만45만원을 받을 수 밖에 없다.

바로 < p >


은 이 산법에 대해 유유유승 등이 동의하지 않는다.

바로 < p >


'p '기자가 중간에서 조화를 이루며 쌍방의 숫자가 점점 가까워졌다.

두 시간 넘게 유유회승 등은 신업협회에 합의했다.

5 대 5로 계산한 후, 웅건모 공장은 노동자 2천 위안의 보조금을 다시 준다.

이 계산법에 따라 유유승은 2만65만원을 받을 수 있다.

바로 < p >


'p '이튿날, 14명의 노동자가 사전에 달성한 산법에 따라 자신의 임금을 받았다.

바로 < p >


사전의 strong `사고 `


사전의 strong `보저임금 `이 사전의 공직난을 완화시켰다 `


바로'strong '-'봉급분쟁'에 폭탄을 묻기 위해서 < < strong > 가 < < 의 < 의 < 의 < 을 >


'미트촌'은 거의 집집마다 신발, 신발 파는 일에 종사하고 있다.

현지 경제, 산업의 발전을 이끌어갈 뿐 아니라 대량의 외래무원들을 끌어들이고 있을 때 7000여 명에 이른다.

바로 < p >


‘신발 공장 이 많지만, 그 규모의 격차가 비교적 커서, 일부 가정작업장 이나 효율이 떨어지는 신발 공장을 해결하기 위해, 모집난을 해결하기 위해 노동자 모집 문제를 해결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노동자 임금 보장을 줄 수 있는 ‘보저 임금 ’을 채용했다.

바로 < p >


은 요 몇 년 동안 지급 임금 제도를 위니촌에서 비교적 유행하는 임금 결산 방식으로 만들었다.

그러나 이번 겨울에는 기후와 경제대 환경의 영향을 받아 실업시장이 전대미문의 한파를 겪었다.

예년에 비해 섣달 말까지 조종사하고 있는 큰 화상 장면에 비해 올해 적지 않은 신발 공장은 한 달 앞당겨 공사를 마감해야 한다.

바로 < p >


이 이렇게 되면 근로자의 실질임금과 보급임금이 비교적 큰 격차를 보이는데, 얼마의 임금을 지불해야 하고, 직원들과 신발 공장 사장의 의견은 통일되지 못한다.

바로 < p >


은 내년 근로자의 회류 문제를 고려해 처리하는 과정에서 직원들의 이익을 보장하는 동시에 기업의 이익에 손해를 끼치지 않는 원칙에 따라 처리하는 것이다.

처리 결과에 대해 직원들과 기업 쌍방은 여전히 비교적 만족한다.

엽림복.

바로 < p >


'p '협회의 자료에 따르면 올해 7건의 보저 임금이 발생한 분쟁이 발생하면서 신발 공장이 점차 중단되면서 이런 분쟁이 점차 증가하고 있다.

이린푸는 업계 발전을 규범화하기 위해 내년에는 법인에 대해 관련 지도를 해 정규 출범 방안을 마련하겠다고 밝혔다.

직원들과 기업이 체결한 협의 내용에 대해서도 전문가에게 통일 규범을 요청할 것이다.

바로 < p >


사전의 strong `변호사 설법 `


바로 < strong >의 < 보저임금 > 은 일정 벤처기업이 있으면 < < < < < strong > > 을 신중하게 선택해야 한다 < < < 의 < 의 < 의 < 미트급 > 을 선택하십시오.


사전의 strong ‧ 기업이 불황 `보급료 `를 전액 지급해야 하는가 ` `가 `strong `가 `가 `의 `의 `를 `의 경우 `


'a http:'www.sjfzm.com /news /index (indeqaaaaaaaaaaaaas'는'http:'http:'www.com /news /news /news /news /index.qqaaaaaaaaastp ">의 보보급임금을 통해 는 기존 상황에 따라 만들어졌지만, 사실 확실성과 일정한 위험이 가득하다.

엄격하게 계약에 따라 이행하는 것은 기업이 마땅히 해야 할 것이다.

만약 신발 공장이 시장의 원인으로 한 달 앞당겨 휴업하면 시간비율이나 실제 작업량으로 적당히 일부 임금을 줄일 수 있다.

임흥은 구체적인 상황을 만났을 때 가장 중요한 것은 기업과 직원들 사이에서 합의를 해야 한다고 생각한다.

바로 < p >


'그럼 노동협정 체결할 때 무엇을 주의해야 합니까? 절강법은 변호사 변호사 매매법진에 대한 건의를 하고 노동협의를 체결하기 전에 먼저 협의에 유효한지 살펴봐야 합니다.

만약 효과가 있다면 노동협정에 따른 규정에 따라 임금을 지급해야 한다.

매법진은 “신분증을 억압하고 한 달 월급을 억제하는 등 모두 합법적인 것이다 ”고 말했다.

바로 < p >

  • 관련 읽기

의류 디자인 전문 취업 상황 스캔

직원
|
2013/12/24 15:00:00
59

이미노가 "김꿀벌이 직원들 사랑"

직원
|
2013/12/24 10:06:00
70

经济下滑,联合利华采取“裁员”以避冬

직원
|
2013/12/19 21:29:00
20

广东部分银行业务暂停 500余名押钞员因待遇低罢工

직원
|
2013/12/5 8:53:00
39

이탈리아 화상 의류 공장 화재 가 화공 의 참상 을 폭로했다

직원
|
2013/12/3 22:14:00
25
다음 문장을 읽다

절강 동향 전통 산업 은 크게 할 수 있다

특색 덩어리 경제는 절강 동향의 큰 우세, 절강 동향의 전통산업은 큰 성과가 있다.전통산업은 패션 산업에 스타일링을 바꾸고 제품의 패션을 풍성하게 할 뿐만 아니라 매출 방식에 패션성, 현대적인 느낌을 살려야 한다.그래서 자주혁신은 매우 중요하다.다음은 소편과 함께 자세한 콘텐츠를 살펴보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