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

온난화 속옷 을 난타 ‘ 첨단 기술 ’ 을 우습게 하다

2012/11/16 9:00:00 29

속옷속옷속옷

 

날씨가 추워지는데, 각종 이른바 ‘ 첨단 기술 ’ 재질

내복

상장, 난방 카드, 마카, 열력 카드...

다양한 소재의 보온속옷이 눈에 번쩍인다.

소비자들은 보온속옷을 구매할 때 ‘ 첨단 기술 ’ 개념에 눈이 멀어 기본 기능을 무시하지 마라.


하이테크 재료


시민 이 빚 이 많지 않다


11월 14일 시내 일부 큰 백화점, 슈퍼마켓, 전매점에서 기자들은 각종 보온내복을 눈에 띄는 것을 보고 가격은 수십 원부터 수백 원까지 불등했다.

"이 재료들은 열을 모아 보온성을 늘릴 수 있고 입으면 편하다."

한 판매원이 기자에게 알리다.

기자는 털이 함유되어 있는 보온속옷 한 벌을 200 ~300원으로 표명된'하이테크기술 ''신소재' 보온내의 가격은 1000여 위안에 이른다.


낙타털, 여우털, 염소 털 외에도 올해 보온내의 시장에는 대두섬유, 대숯섬유, 재생섬유, 원적외선 방사사 섬유, 전기석 기술, 자요보건 등 오화팔문의'하이테크 '신조어가 등장했다.

더 아찔한 것은 아크릴라 보온 내의도 있고, 선진적인 분사 기술을 이용하여 원적색 도자기를 방사하여 아크릴 섬유에 심어 올리는 등 글꼴을 표시하고 있다.


"샐러드는 새로운 재료로 원적외선으로 인체의 열량을 인체에 반사해 보온효과가 매우 좋다."

한 판매원이 시민에게 추천할 때 라모를 입기 위해 내복을 입고, 어떤 캐시미어 셔츠, 양털 셔츠도 입을 필요가 없이 코트를 입으면 된다고 소개했다.


"이렇게 얇으면 정말 따뜻하게 할 수 있을까?" 소비자들의 의문에 대해 판매원들은 이런 보온속옷은 특별히 우주비행사가 디자인한 고과학기술재료를 사용하여 있으며, 안에 미네랄이 함유되어 있어 인체의 온도를 조절할 수 있다고 말했다.


"더워지면 당신의 칼로리를 흡수할 것입니다. 추울 때 풀립니다. 당신의 몸은 항상 온기를 유지할 수 있습니다."

판매원

얇고 스타일리시하고 따뜻해요.

‘우주비행사 설계 ’가 생겼기 때문이다. 이런 보온속옷 가격도 자연히 하늘로 날아간다. 걸핏하면 880원 /세트, 1200원.


이런 판매 가격이 적지 않은 ‘ 첨단 기술 ’ 에 보온 속옷을 입고 장사꾼이 마구 분다 하더라도 소비자가 돈을 사는 것은 많지 않다.

"듣지도 못했는데 거짓말인 것 같아요. 속옷 보온하고 따뜻해지면 돼요."

시민 이 여사는 이 기능의 그 기능을 보니 정말 가식할 수 없다고 말했다.


보험위원회


하이테크 개념을 경신하지 마라


어제 기자는 시내 내의 전매점에서 영업원이 새로 출시된 상품을 진열하고 있으며, 카운터에는 대부분 일반 순면 내의로, 부분만 포함되어 있는 보온내의 대부분이었다.

“이 일반 면직속옷 한 벌 매가가 7080원이니 잘 팔린다.”

판매원은 특수 재료가 함유된 보온내의 가격이 비교적 높고 구매하는 고객들도 추위를 많이 타는 중노인으로 사는 사람들이 많지 않다고 말했다.

그녀는 기자에게 올해 시장에 하이테크 제품이 많지만 금화 등 남쪽 시장에 적합하지 않은 소비자들에게 구매하지 않았다고 말했다.


그렇다면 ‘하이테크 ’ 속옷 보온이 그렇게 신났나? 한 업계 관계자는 후난성 속옷 홍보를 통해 적외선을 이용하면 자체발열의 원리로 토마린이 발열 소재를 함유한 소재의 원리

복장

같은 효과가 있다.

그러나 의학 이치료 범주에 속하고 건강한 시민들은 필요 없이 부작용이 생길 수 있다.

현재 시중에서 비교적 얇은 보온내의는 어느 정도 보온효과를 얻을 수 있지만 수명은 보통 1년가량, 시간이 길어지면 보온효과가 떨어진다.

“일부 전매점의 보온속옷은 사오백 위안이고 총대리점도 150위안이고, 원가는 80위안이다.”


현재 보온속옷 시장에서 ‘ 볶음 개념 ’ 현상이 보편적이며, 소비자들은 다양한 보온속옷과 천지를 뒤덮는 광고 홍보에 대해 불편함이 없다.

이를 감안하여 소보험위 관계자는 소비자들에게 보온내의 기본 기능은 보온적이고 편안하고 소비자들은 상인 홍보를 경신하지 말고, 자신에 근거하여 보온과 통기성이 좋은 제품을 선택해야 한다. 이른바 ‘하이테크 ’ 개념을 맹신하지 마라.

허풍을 떨다.

화학 섬유

소재의 예쁜 명칭일 뿐입니다. 예를 들면 난력카드, 열력카드는 아크릴, 세비카는 폴리에스테르, 마카는 탄력 있는 스판입니다.

  • 관련 읽기

호랑이 문은 500억 의류 산업 집집합 구역을 만들었다

매일 첫머리
|
2012/11/16 11:24:00
30

해외 패션 디자이너 는 중국 창의적 디자인 산업 시장 이 넓다

매일 첫머리
|
2012/11/16 11:04:00
56

‘ 솜 탄 ’ 장사 가 거리와 골목 이 점점 화재 의 전통 면화 가 백성들 에게 주목 받고 있다

매일 첫머리
|
2012/11/16 9:53:00
48

의류 상인 썸 투기 절약 원가 30%

매일 첫머리
|
2012/11/15 14:42:00
79

내크 주파수 ‘ 다이어트 ’ 는 기 아래 신발 가방 브랜드를 박탈할 계획이다

매일 첫머리
|
2012/11/15 11:33:00
18
다음 문장을 읽다

한기가 점점 진해지고 따뜻한 내복은 이번 시즌의 초점이 되었다.

최근 몇 년 동안 내복을 보온하는 개념전이 한때 풍미했다. 디자인이 어떻게 업그레이드되든 경제 실혜는 여전히 백성을 끌어들이는 가장 큰 법보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