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략 업그레이드 광저우 중 대방직 상권 또는 2차 업그레이드
왕사장이 있다
중대상권
이미 10년 동안 경영했다.
최초의 입에서 오늘까지의 세 칸짜리 가게의 주인으로, 그는 방직 거래가 광저우의 흥행을 거의 증명했다.
요즘 흥행했던 상권 환경은 점점 붐비고, 원가 스트레스는 다수의 인력 입구의 사장들이 진퇴양난의 지경에 직면하고, 다수의 사람들이 삶을 선택한 성중촌은 고층 건물의 틈새에서 빛을 보는 날이 점점 줄어들고 있다.
이미 성숙한 환경과 상업 과정이 있는 중대상권은 절실하게 개조해 기존의 어려움을 해결하는 것 같다.
중방직 상권 거래 시장 분포도 중 대방직 상권 거래 시장 분포도
십 년 동안 창업부터 도전 기회까지
많은 사람들이 중대 부시에서 발적하여 여기에 뿌리를 박았다.
왕사장은 10년 전에 방직 거래라는 문턱이 낮았고 97, 98년간 고향에서 나와 이 일을 시작하였다.
그는 많은 실패의 동향을 만났고, 돈을 벌고 집으로 돌아가는 동행을 많이 보았다.
방직 사업의 문턱이 매우 낮아서 많은 사람들이 들어와서 한동안 일을 하지 않으면 철수한다.
그는 자신이 성공할 수 있다는 감탄과 동시에 올해 사업이 어렵다는 것을 분명히 느끼며 지난 9월에는 이미 주문 시즌이 많아 식사할 시간도 없다.
올해는 이런 시간을 쫓는 상황이 뚜렷하지 않다.
이 범위는 갈수록 커지고 장사는 점점 어려워진다.
“ 지난 1년의 원가 2만 ~8만 원까지 이미 40만 ~200만 위안이 되었다 ” 방직업은 작은 자본이 축적된 장사이지만 현실 비용은 점점 높아지고 현재 3개 점포의 왕사장도 그 중 한 집을 마무리하기로 결정했다.
남겨진 두 개의 입은 모두 주강 방직성, 교류 중, 새로운 방직성은 환경이나 세트가 예전보다 많이 좋아졌지만, 임대료도 대단하다.
그는 미래의 발전에 대해 여전히 이곳에 남아 자신의 방직 사업을 계속해야 한다고 말했다.
상권의 미래 계획은 "집으로 돌아가서 노후 생활을 하는 것보다 기다려보자."
왕사장이 말하자면, 그도 자신의 인내심과 견지로 사업의 두 번째 도약을 얻을 수 있다고 굳게 믿는다.
왕사장처럼 기다리며'한겨울'을 바라는 방직 무역상인이 적지 않다.
그들은 중대장 시장에서 첫 번째 금을 획득했고, 동시에 상권과 함께 성장했다.
장사꾼은 이득을 중시하지만 장사는 무난하고 장사는 작을수록 커서 중대상권에 대한 이 땅에는 특별한 감정이 있다.
장사꾼의 특유의 단호함은 그들로 하여금 이번 하류기에 직면하게 했다.
권 내 시장 은 이미 성숙 과 안정적 인 거래 패턴 내 시장 은 이미 성숙 과 안정적 인 거래 패턴 을 형성하였다
상권의 바둑 한 판은 시내 마을의 개조의 어려움을 이해하기 어렵다.
작년
방직
상권의 총거래액은 절강코교를 넘어 아시아 최대 방직 상권이 되었다.
그러나 점지면적, 거래총액 등 광선 수치가 상승하면서 새로운 경제의 순퇴로 과거의 인류의 시장이 한산하게 되었다.
많은 이곳에서 십여 년 동안 장사를 한 사장도 최근 몇 년 동안 침체된 형세로 곤경에 빠졌다.
일반적으로 시장에서의 거래는 장기와 단기 두 가지로 나뉜다.
장기 사업은 주로 일부 외지 고객에 직면하고, 일반적으로 1년에는 거래주기로 되어, 이런 기본은 큰 고객이며 수익도 안정될 것이다.
수출이 급감하고 내수가 부진하여 이런 큰 고객들의 수요가 점점 줄어든다.
또 한 가지 로컬 시장의 작은 고객은 대부분 13줄, 모래 강 같은 곳에서 운영 문구를 운영하고 오전에 가게를 열어 오후에 물건을 가져왔다.
상품량이 적어 현금거래보다 유일하게 낫다.
하지만 시장 수요의 변화에 따라 이런 소규모 거래의 수요도 하락하고, 대면적 사재는 변화의 시장에 적응할 수 없다.
전통적인 패턴은 불황의 대환경 아래에서 불가피하게 화물적압, 비용 체납, 비용 인상, 수익 증가 등의 문제를 빚어냈다.
문제는 여전히 물론이지만, 명성을 사모하는 타금자는 여전히 끊임없이 쏟아지고 있다.
주강 방직성에서 문을 열고 있는 진 사장은 바로 그렇다.
방직 장사에 그도 십여 년 동안 심천에서 불산까지 일로로 광저우로 돌아갔다.
‘ 중대방직 상권 ’ 이라는 명목으로 달려와서, 이곳에 처음 와서 경제 환경이 하락했다.
그는 이런 곤경은 모든 사업자들이 만나게 될 것이며, 버틸 수 있을지, 자신의 견지와 수동적 대기가 따뜻해지는 것을 제외하고는 전체 환경의 발전을 지켜봐야 한다고 말했다.
저조의 곤경에 직면하면, 통틀어 뭉쳐야 난관을 극복할 수 있다.
광저우 연합거래원은 오양오토바이 공장의 옛 주소에 위치해 새로 건설된 풍격은 공장의 흔적을 보류하고, 대종 화물거래 노선, 상가 임대율은 높지 않은 광저우 연합거래원은 오양오토바이 공장의 옛 주소에 위치하고 새로 건설된 스타일에 공장의 흔적을 보존하고, 대종 화물 거래 노선, 상점 임대율은 높지 않다.
예상할 수 있는 미래 계획 아래 업그레이드의 길
중방직 상권이 언급한 낡은 개정범위는 해주구 5개의 마을을 포함해 기존의 방직성 안에서는 이미 토지를 샀고, 많은 일부 조기 방직성은 마을의 토지를 임대할 뿐, 사용 연한이 되면 돌려야 한다.
중대 상권 표면이 번영하는 등 불안정한 요소를 조성했다.
동시간대 물업은 마을 사람들에 속하고 기득의 고액수입에 직면하여 적극 협력 개조하고, 개조하려면 어떻게 보상할 것인지 어려운 점이다.
개조하는 것은 현존 성중촌뿐만 아니라 권내 방직 전문시장도 포함됐다.
주변에서 우뚝 솟은 고층건물에 둘러싸여, 그중 생활의 질은 갈수록 낮아지고 있다.
지금은 도로가 통하고 대외교통이 더욱 편리하지만 편집 방문 실시간으로 발견되지만 내부 교통은 여전히 붐비고 있다.
삼륜차, 승용차, 자전거 각종 차들이 화물을 끌면서 밑이 넓지 않은 길에서 북적거리고 있다.
지면쓰레기, 오수, 특히 비가 내린 후 위생 상황이 더욱 우려된다.
광동성 정부, 광저우 시청 대중
방직 상권
미래 개조 계획은 전통무역의 지지로 상가 현장에서 플랫폼을 전시하고 전기상거래 플랫폼을 짓고 대종 화물의 상류유통인 이는 정부 대중상권 2차 업그레이드의 전망과 기획이다.
기존 자원을 최적화하여 최대의 공승을 실현하다.
- 관련 읽기
- 업종 규범 | 노르웨이 정부는 PFOA 를 소비형 제품에 사용한다고 제한했다.
- 이번 시즌 유행 | 상큼한 기질과 매치하여 패션 분위기를 연출하다
- 세계 시각 | 파키스탄 방직품 인도네시아 시장 우선권
- 거리 촬영 유행 | 환절기미 스트리트 쇼가 특색이 더 돋보이네요.
- 보물을 배합하다 | 换季时节混搭配 穿出最炫气质美感
- 일본 추세 | 한일 기질미 코디 요조미범이 입으세요.
- 세계 시각 | 브라질 Pernambucano 주 성복 생산 규모가 확대되다
- 이번 시즌 유행 | 本季流行中长袖 穿出完美好气质
- 이번 시즌 유행 | 올가을 매력 코디를 매치하여 멋을 낼 수 있게
- 세계 시각 | 노르웨이 는 동남아시아 국가 가 방직품 생산 조건 을 개선할 수 있도록 돕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