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

재계약은 반드시 입장료를 내야 한다. 심수 화강북녀자 세계 300여 상인"파상"

2012/8/4 11:08:00 208

상가심천상가의류 취급

 



여자월드 5층 상가 문 닫아


재계약은 반드시"입장료"를 내야 한다


화창베이 여자 세계 300여 상인 문 닫고'파상'관리처 는 임대료 를 미리 받는다고 한다


재계약해도 두 달 임대료의'입장료'?이 규정은 화창베이 여자 세계 300여 가구의 재계약 상가 세입자들을 불만스럽게 했다.대부분의 상인들은 이 조건이 불합리하다고 생각하여 잇달아 문을 닫고 장사를 그만두고 관리처에 합리적인 해석을 요구했다.


오래된 세입자도"입장료"를 내야 한다


어제 오후, 기자가 녀자세계에 도착하여 본데 따르면 4층 5층의 80~90% 의 상점이 문을 닫고 휴업했으며 세입자는 녀자세계관리처 사무실문어귀에 모여 관리처가 설법을 해주기를 희망했다.한 분은 4층에서 운영하십니다.복장의 상인은 기자에게 그녀가 이곳에서 이미 12년을 일했다고 말했다."새로 온 입장료를 내는 것은 아직 이해할 수 있지만, 우리는 모두 여러 해 동안 오래된 세입자인데, 지금 재계약을 하고도 뜻밖에도'입장비'를 내야 하는가?"


이번에 입장료를 먼저 내고 재계약을 하라는 요구를 받은 상가는 여자월드 3~5층에 집중돼 총 300여 가구가 연루된 것으로 알려졌다.매 세입자는 재계약하기전에 반드시 각자의 점포의 면적에 따라 관리처에 두달간의 임대료의 입장료를 납부해야 하는데 그 금액은 7000~10여만원이다."7월 27일, 우리는 관리처로부터 8월 17일에 임대차 계약이 만료된다는 서면 통지를 받았다.또 그들은 일일이 전화, 구두로 8월 2일까지 두 달 임대료의 입장료를 먼저 납부해야 한다고 통지했다. 그렇지 않으면 재계약을 포기한 것으로 간주한다"고 말했다.


2004년부터 여인세계에서 경영해 온 한 세입자는 기자에게 처음 입장할 때'입장료'를 낸 적이 있어 비용이 그리 높지 않았으며 2008년 재계약 당시 금융위기로 세입자를 붙잡기 위해 당시 관리처도 입장료를 내지 않았다고 말했다."이전에는 4년에 한 번 사인했는데 2010년에는 2년에 한 번 사인하는 것으로 바꿨는데, 이번에 내야 한다면 다음 재계약도 내야 하는 것 아닌가?2년 동안 똑같이 분담하면 매년 1개월씩 임대료가 늘어나는 것은 너무 불합리하다"고 말했다.


이"입장료"를 어떻게 쓰는지에 대해 관리처는 잠시 말이 없다."요 몇 년 동안 여자 세계는 인테리어 개조를 한 적이 없다. 심지어 엘리베이터도 자주 멈춰 섰다.지금은 보통 한 상인이 스스로 경영하면 매달 4000위안을 번다.장사가 나빠지고 상가를 개조하지도 않고 입장료를 받아야 하는데 우리는 참을 수 없다"고 이 세입자는 말했다.


4층의 한 상가 세입자는 또 기자에게 그가 방금 10여만명의 화물을 들여왔는데 통지시간이 촉박하여 지금 급히 물건을 던져 창고를 정리하는데도 늦었다고 알려주었다."이전에 재계약은 모두 두 달 전에 우리에게 말했는데, 지금 우리에게 준비한 시간이 요 며칠밖에 없는데, 어떻게 이렇게 빨리 물건을 다 팔 수 있습니까?명백한 강매 강매 아닌가?"


{page_break}


관리처는 임대료를 미리 받는다고 한다


관리처에서 입장료를 받는 것은 관련 근거가 있습니까?6층 상가 관리처를 찾았지만 검은색 티셔츠를 입은 직원 몇 명이 본사가 상가 대표와 협상 중이어서 인터뷰에 응할 수 없다며 출입문을 막았다.


기자가 화창베이 여인세계관리처의 한 주씨 매니저에게 전화를 걸자 그는 기자에게"이것은 상인들의 오해다. 우리는 입장료를 받는 것이 아니라 임대료를 미리 받는 것이다.이 부분의 돈은 이후 매달 할인된 방식으로 상인에게 반환되며 구체적인 반환금액은 부동한 층과 부동한 구역에 따라 정해야 한다.상인들이 우리와 재계약할 때 우리는 이 점을 계약 형식으로 명문화할 것"이라고 말했다.


그러나 몇 명의 임대 가구는 모두 기자에게 관리처가 전화로"진입비"라고 강조했고, 그 밖에 어떤 세입자는 일단 미리 받은 임대료를 어떻게 반환할 것인지에 대한 명문 규정이 없는 이상 세입자가 먼저 돈을 내도록 하는 것이 합리적이라고 말했는지 실증했다.


비용수취의 관련 의거에 대해 주경리는 다음과 같이 말했다. 국가는 이런 방법을 명시적으로 금지하지 않았다. 법률의 각도에서 볼 때 관리처에는 규정을 위반하고 법을 위반하는 행위가 존재하지 않는다.기업이 이 결정을 내린 출발점은 백화점의 안정을 수호하는것이다. 왜냐하면 현재 백화점에는 일부 동요가 존재하기때문이다.


무엇때문에 이렇게 긴박한 시간에야 건물소유자에게 재계약을 통지했는가?주 사장은 회사가 상인들과 얼마나 일찍 통지해야 할지 약속하지 않았기 때문에 고의로 지연시킨 것은 아니라고 말했다.20여 일 앞당겨 통지하는 것은 정상이다.현재 상인들의 항의에 대해 주 사장은 일부 조건을 수정할 것이며 구체적인 결과는 이번 주 안에 나올 것이라고 말했다.또 이날 오후 가두판공실이 나서서 이 일을 조율한 것으로 알려졌다.


베이징 교토 (선전) 변호사사무소 류화빈 변호사는 관리처의 방법은 아무런 법적 근거가 없으며 이런 현상은 틀림없이 규정을 위반한 것이라고 주장했다."요금은 반드시 법적 근거나 계약 근거가 있어야 한다. 그렇지 않으면 공갈이다."그는 업주에게 관련 증거를 수집한 후 법적 경로를 통해 해결할 수 있다고 건의했다.

  • 관련 읽기

천미한 샌들 이 색칠 이 심하다

24시간 내내 방송하다
|
2012/8/3 16:44:00
364

비옷 추출 검사 플라스틱 함량 196배 초과

24시간 내내 방송하다
|
2012/8/3 16:17:00
319

중국 방직업의 3대 압력을 어떻게 해결할 것인가

24시간 내내 방송하다
|
2012/8/3 13:55:00
276

상해 에서 내복 을 추출 하고, 가거복 13회 에 불합격 하다

24시간 내내 방송하다
|
2012/8/3 11:58:00
192

8월 1일 영유아 복장 실시

24시간 내내 방송하다
|
2012/8/2 16:23:00
222
다음 문장을 읽다

복장상식: 어떻게 진정한 복장대외무역원단을 감별할것인가

며칠 전에 한 작은 가게에 가서 물건을 샀는데, 체크무늬 조끼가 마음에 들었다. 자세히 보니 영표가 스페인 브랜드 MNG였다. 궁리하고 있을 때 사장은 이 기회를 틈타"이 옷은 정품 대외무역 원단이다. 수출이다."라고 말했다. 이 옷을 자세히 보면 주문도 할 수 없다. 기껏해야 모조품이라고 할 수 있다. 어떻게 원단을 말할 수 있겠는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