절강의류업 경쟁이 치열하다
국제브랜드의 진입은 중국 본토브랜드에 있어서 나쁜 것은 아니다. 경영관리나 브랜드 이념이든 국내 본토브랜드는 면전 에 대한 차감과 학습 기회를 가졌다.
설날 이후 이녕사는 인원 원가를 낮추기 위해 감원을 선포했다.
현재 구체적인 인원은 아직 확정되지 않았다.
근거
이녕
회사가 발표한 업적은 2011년 그룹 수입이 2010년보다 6 ~7% 하락할 것으로 예상된다.
업계 전환 소치라는 지적이 나오고 있다.
절강의 의류 업계 인사에 대해 이 소식에 어떤 계시가 있습니까?
신발 업종 조정 동작이 적지 않다
스포츠 용품 업계는 업계에서 가장 고통스러운 시기를 겪고 있으며 고소득 고성장에서 떨어지면서 업계 시장의 경쟁이 심해지면 브랜드가 경쟁의 충격을 받으며 서서서히 떨어지게 된다.
반면 업계는 다브랜드가 전국 시장을 공존해 소수 브랜드 공존 전국 시장으로 전환하고 일부 브랜드는 지역 브랜드나 세분브랜드로, 종합적인 전국형 스포츠 용품 업체가 2 ~3개로 축소될 예정이다.
신발 업계의 독립 평론 인마강은 최근 나타난다.
그는 이 업계가 조정기에 접어들고 있는 만큼 지난 몇 년 성장 20%가 2011년 13%가량 하락해 2012년 성장 속도가 5 ~8%가량 늦춰질 것으로 보고 있다.
‘ 합병 붐 이 몇 년 연속 상연, 이녕 ’.
안달
、
백려하다
모두 합병사례가 있다. 미래는 일정한 규모의 합병 사례가 있을 것이다.
그러나 이녕 유한 회사도 원가를 낮추는 것은 단순한 것은 아니라고 말했다.
조직구조조정은 조직 구조조정을 최적화하고 운영 효율을 높이기 위해 후방 사무실의 직능 부문, 인적 자원, 정보, 기술 등 부처를 간소화해 인적 자원 원가를 낮추겠다고 밝혔다.
이녕그룹은 조직구조조정 후 그룹 총체전략 발전 방향은 변하지 않고 미국 시장을 개척해 다음 목표가 되고 있다고 강조했다.
보도에 따르면 이녕사 최고경영자 노광명 중국 체육용품 회사 이녕이 인터넷과 소셜미디어 등을 운용하는 방식으로 북미 시장에 진출해 전자 비즈니스 사이트를 통해 미국 시장의 업무를 개척한다고 보도했다.
의류 기업 의 발전 은 확실히 난제 에 직면해 있다
일반적으로 중국 기업이 미국 시장에 진입하는 관용 ‘ 저가 전략 ’ 으로 중국 브랜드가 해외 소비자에게 주는 인상도 기본적으로 저가로 이기는 것이다.
그러나 이녕은 이 낡은 길을 포기할 계획이다.
노광명은 "이녕은 저가 전략을 통해 미국에 진출할 계획이 없다. 브랜드 건설과 최신 브랜드 이념을 통해 미래 소매의 주요 방식으로 온라인 판매 목표를 이루길 바란다"고 말했다.
또한 젊은이들이 소셜미디어에서 활발한 활약도 높은 특성을 갖고 있으며, 디지털 이닝의 제품은 App 온라인 상점, 소셜네트워크 등 새 매체를 통해 젊은이 그룹을 충분히 덮는다.
루광명은 브랜드건설이 단기적으로 완성될 수 있는 것이 아니라며, 중국 브랜드가 글로벌 유명 브랜드가 되려면 아마도 몇 십 년 정도 걸릴 것이다.
이녕은 또 NBA 스타와의 협력을 널리 이용하여 동양운동철학철학 이념을 널리 퍼뜨리고, 전방위 브랜드의 영향력을 확장할 예정이다.
"사실 의류 업계는 작년 1년 실적이 좋지 않다."
절강성 의류 업계 협회의 한 관계자는 기자에게 본토의 의류 기업에 대해 감원 역시 정상이다.
지난해 시세가 좋지 않아 많은 의류 업계가 공장 원가가 증가해 국제 브랜드들이 중국의 충격을 받고, 동질화 경쟁이 심해지는 영향은 의류 기업의 발전이 확실히 어려운 문제다.
감원 같은 소식은 이 업계에서 뉴스는 아니다.
기업마다 모두 자신의 결정이 있어서 나는 이녕의 감원이 문제가 있다고 생각하지 않는다.
그러나 같은 업계인 우리도 도대체 문제가 어디 있습니까? 메르스본웨이 브랜드 주룡은 기자와의 인터뷰에서 이닝의 옷을 사본 적이 없었고 이녕의 목표 고객군도 아닌 이녕 브랜드의 목표 무리가'90 후'라는 의미로 많은 소비자들을 놓친 것 같다.
주용은 "국제브랜드의 진입은 중국 본토브랜드에 나쁜 일이 아니다. 경영관리나 브랜드 이념이나 국내 본토브랜드는 면전에서 볼 수 있는 차감과 학습 기회를 가져왔다"고 말했다.
“사실 의류 업계에 종사하는 것은 장거리 경주경기이다. 이 단계는 빨리 달리는 것은 최후의 이기는 것은 아니다.”
주룡은 "예전에 유럽에 가서 200유로의 옷을 사서 입고 입국한 것은 500유로의 가치라고 생각했다. 국내에는 이 브랜드가 없기 때문이다.
국제브랜드의 소비 피로에 따라 국제 브랜드에 휩싸인 광환도 점차 사라지고, 본토 브랜드에 대한 것은 쫓는 기회다.
- 관련 읽기
- 전문가 시평 | 장가위:일 안에 리스크 이벤트 자극 기술성 복구 주도
- 외화 추세 | 왕달: 화폐 기요가 잇따라 마카오 연저가 먼저 등장한다
- 최신 주제 | 면사기 의 개조 와 유지 를 가볍게 분석하다
- 찬란한 장식계 | 작은 예모 여름 에는 반드시 정화 와 자외선 차단 을 함께 할 것 이다
- 패션 아이템 | 치맛자락이 미철에 감미로운 기질감을 자아내다
- 조류 풍향표 | 짧은 티셔츠에 데님 반바지를 매치해서 허리에 묶으면 날씬해 보여요.
- 자산 관리 | 예산 관리 를 실시하여 기업 자금 위험 방범 을 강화 하다
- 사무 복장 | 그룹 재무 집중 관리의 감시 실무 사례
- 기술 보급 | 카르마이는 다양한 종류의 방기와 청부기술을 보여 준다
- 형상 | 직장 에 신상 을 입고 숙녀 의 기품 을 입고 나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