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

패션 의 빠른 소비 는 이미 전 세계 의 보편적 현상 이 되었다

2012/2/14 13:56:00 17

패션 소비 의류 원단


인터넷 쇼핑과 평가 패션 체인점의 풍미에 따라, 요즘 여성들이 스타일리시한 스타일과 가격의 친화력이 있다.

복장

.

과거와 비교하면 복장의 수명이 크게 단축되어 소비자들이 많이 사는데, 유휴한 옷도 늘어나고, 이미 세계적으로 보편적인 현상이 되고 있다.

이를 위해 영국 기자인 노시 스겔은'꿈에도 패션이 지구자원을 다 소비하고 있다'는 최근 유행하는'고속 패션'이 자원 소모와 환경오염을 가속화하고 있다고 지적했다.

그녀의 조사 연구에 따르면 영국의 대다수 여성들이 매년 구매하는 옷은 총무게가 자신의 체중 절반에 달해 당대 사람들이 복장을 구매하는 수는 1980년 4배였다.


현대구매량은 1980년 4배


영국 기자들 로시 스겔 결합 조사 자료, 통계 자료 및 역사 문서가 신서를 작성하였는데, 그 중 일부 데이터는 매우 놀라움을 자아냈다: 2007년 영국 1초마다 청바지를 세 개 팔았다. 2001 ~2005년, 싱글 파일에도 불구하고

여성복

평균 가격은 14% 하락했지만 소비액은 21% 증가했다.

영국 검교 대학의 연구에 따르면 전 세계에서 매년 800억 벌의 옷을 생산하고 영국만 매년 200만 건이 쓰레기더미에 던져져 있다. 영국의 평균적으로 여성의 경우 약 28킬로그램을 구매하는 것으로 여성의 평균 체중 절반에 해당하는 것으로, 많은 사람들이 옷장에 입지 않은 옷은 20건이다. 당대 사람들이 복장을 구매하는 수는 1980년 4배다.


사실 패션에 대한 빠른 소비는 세계적으로 보편적인 현상이 되고 있다.

그러나 가격이 싸서 더구나

겉감

일을 하는 것은 왕왕 좋지 않고, 복장의 수명이 크게 단축된다.


많은 소비자들이 많이 사도 많이 던진다.

화이트칼라 홍씨는 거의 매주 인터넷에서 옷을 몇 벌 사곤 한다.

“ 나는 일반적으로 200원 이하의 것을 골라낸다.

가격이 높지 않아서 살 때도 마음이 아프지 않고, 스트레스를 해소하는 편이다.

그러나 오래전부터 집안의 옷이 갈수록 많아지면서 어떤 옷은 마음에 들지 않거나 철이 지나면 안 입는다.


그녀는 낡은 옷을 입지 않는 낡은 옷을 기부하는 경로가 많지 않은 것 같다.

이대로 버리면 낭비가 되네요."

기자는 상하이에서 어떤 유명 포럼에서 옷을 구매하는 데 중독이 되었는지 의류를 어떻게 처리할지 의문이 적지 않다.


어떤 사람이 “ 본인이 옷을 사기를 매우 좋아한다.

타오보

상가

디자인이 괜찮고 세일 하는 걸 못 참아요.

외투류는 20개 정도 될 것 같아요. 원피스, 상의, 바지 등을 합치면 백 개 정도 됩니다.

집 안에 두 개의 중등 옷장과 45개의 큰 번호를 넣고 상자를 정리하고 꽉 막혀 있다.

지금은 이미 서서히 부모님의 옷장을 점령하고 있다.


폴리에스테르 바지'일생'으로 탄소 47kg


소비자들은 쉽게 소홀한 것은 원자재 생산에서 제작, 운송, 사용 및 폐기 처리로, 이산화탄소를 배출하고 환경에 영향을 미친다.

영국 환경 자원 관리사의 계산에 따르면 약 400그램 중량 폴리에스테르 바지는 중국 대만에서 원료를 생산하고 인도네시아에서 옷을 만들어 최종 영국으로 운송했다.

사용 수명은 2년, 50 ℃ 온수 세탁기 92회, 세탁 후 건조기로 말리면 평균적으로 2분 정도 다림질을 한다.

이렇게 계산하면, 그것은 일생에 소모된 에너지는 약 47kg 이산화탄소를 배출하는 것과 같다.


스겔은 최근 유행한'빠른 패션'이 자원 소모와 환경오염을 가속화하고 있다고 생각한다.

인도에서는 피혁가공 폐기물 배출로 인해 강물을 낳은 주민 중독, 우즈베키스탄과 카자흐스탄은 대량으로 면화 공급 의류업으로 함해수량이 15% 감소해 아마존 우림의 파괴도 의류 원료와 관련이 있다.


옷을 사는데 정교하게 고르면 더욱 친환경을 선별한다


스겔의 책은 유럽에서 작지 않은 관심을 끌었고 많은 사람들이'빠른 패션'을 반성하기 시작했다.

이에 대해 스겔은 패션이 어떻게, 어디에서, 누구에게서 만들어졌는지를 주목하고'느린 패션'을 제창하고, 세심하게 골라 질감을 사면 좋고, 더 오래 지속되는 옷을 입는 것이 좋다.

국내에서는 진고도 (베이징) 환경문화교류센터 등 기관도 보고서를 전문적으로 발표해'저탄소복장'을 조언했다.

보고서는 “ 가장 친환경적인 옷은 이미 너의 옷장에 걸린 옷이라고 지적했다.

옷 한 벌을 적게 사서 절약하는 에너지 사용은 약 5.7kg 이산화탄소 배출을 줄이는 것과 같다.

세탁기 대신 세탁기 세탁기 대신 세탁 가능.

또한 세탁 온도를 낮추고 건조를 자연적으로 말리고 빨래를 줄이고 다리미 줄이는 등 환경보호 세탁 방식도 선택할 수 있다.

  • 관련 읽기

방사복 시장이 곤경 & Nbsp; 임신 산업이 방황에 빠졌다

뉴스 택배
|
2012/2/14 13:16:00
23

점검하다.국제 의류 브랜드의 중국 요소, 디자이너 및 모델

뉴스 택배
|
2012/2/13 15:27:00
24

첫 번째 T -FORCE 국제 디자이너 대회가 막을 올렸다.

뉴스 택배
|
2012/2/13 13:02:00
25

9000원 새 옷에는 구멍과 Nbsp

뉴스 택배
|
2012/2/11 10:16:00
47

인터넷 쇼핑 & Nbsp

뉴스 택배
|
2012/2/9 14:44:00
33
다음 문장을 읽다

봄옷 출시 & Nbsp

여러 전문점의 판매원은 지난해와 비교해 올해 봄옷 가격이 1할로 올랐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