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17회 중국 국제 패딩 박람회 항주 소산 개막
12월2일 -12월5일, 4일간의 제17회 중국 국제 패딩 박람회 및 제3회 소산 국제적 소산 국제패딩 페스티벌항저우에서 소산휴무원 회람센터에서 모두를 만났다.이번 패딩 업계의 미래 발전을 이어가는 ‘ 풍향표 ’ 를 만들어 많은 시민들에게 최신 상품을 가져다 준다.하지만 오늘 (12월 2일) 오전 전문 인원이나 단위만 접대할 필요가 있다는 점.조직안타까운 너는 오늘 오후에야 시식을 할 수 있다.성대한 연회.
우박회는 1995년부터 매년 열리는 세계 패딩 업계의 규모가 가장 크고 전공적인 전시회 중 하나라는 것으로 알려졌다.소산은 패딩의 도시이며 중국 패딩 업계의 가장 중요한 집산지 중의 하나다.이번 우박회는 중국 패딩 공업협회와 항주, 소산구 인민정부 연합 주최, 항주시 소산구 신당거리 사무처와 절강성 우융 산업 협회가 공동으로 청부했다. 항주시 경제와 정보화위원회가 협동했다.이와 함께 이번 우박회는 약 백 개 패딩 업계 유명 기업들이 브랜드를 지니고 있으며, 국제 패딩 깃털 깃털 우피국, 일본 우모 제품협동조합, 대만 우모 수출업 동업공회 등 기관의 대표가 이번 전시회 관련 행사에 참가할 예정이다.이 밖에 국내 전문 관중과 국제 구매업체 참석, 많은 호텔, 백화점 구매 업체 및 전국 대형 가방업체 대표도 전시회에서 공급업체를 찾아 생산업체와 구매, 물품 공급 및 협력 사항을 검토할 예정이다.
소산의 많은 유명 기업들도 정품 집합 휴원회 센터, 북백조, 비홍, 류교, 세르미 등 많은 본토기업들이 올해 최신 다운 정품을 선보일 예정이다.가방, 패딩, 디자인이 참신하고, 다 있어!
절강 천상 지주그룹 유한회사 회장 겸 절강성 우융 업종협회 회장은 현재 전자상무에 힘쓰고 있다고 밝혔다.회사는 이미 인터넷 판매와 홈쇼핑을 발족시켰는데, 이미 큰 역할을 하고 있다.류교그룹 회장은 올해 시장의 스트레스가 커서 인력난을 비롯해 여러 가지 문제에 직면하고 있지만, 회사들이 해외 판매를 위주로 들여보내면서 올해 패딩 시장에 대한 기대가 크다.장군화 삼홍그룹 회장은 전공이 중요하다고 주장했다. 그들은 줄곧 “ 생산경영학과 제품을 생산하고 전공을 만드는 팀을 키우고 전공 관리를 강화하고 적지 않은 성적을 거두었다.계열의 ‘우리 집 ’ 소매 브랜드와 ‘비리홍 ’ 제품 브랜드는 모두 적지 않은 업적을 거두고 전국을 방사한다.
- 관련 읽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