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

당당망 이국경: 499원 읽기 로 큰 전자책 시장 을 만들다

2011/5/31 14:49:00 89

인터넷 시장 전자상거래


 

예.

당당망

동북물류센터는 5월 10일 이미 시행되었으며 내년에 하얼빈에서 새로운 물류센터를 세울 수 있기를 희망했다. 당시 빙성 네티즌은 인터넷 쇼핑을 할 때 더욱 편리하고 빠르게 될 것이다.

28일 서박회에 참석한 당당당망 최고경영자 이국경은 본보 기자와의 인터뷰에서 하얼빈을 더욱 넓힐 것이라고 밝혔다.

시장

이곳의 네티즌에게 이자를 양보하여 더 많은 혜택을 얻게 했다.


  

추진하다

전자책

얼음판의 여행


미국에서 초기에 읽는 독기는 299달러이고, 그것은 바로 10권의 돈이고, 지금은 이미 199달러로 떨어졌다.

중국에서는 우리 당당당망에서 읽기 가격의 고위층의 얼음을 깨고 올해 말부터 읽기 가격을 현재 1200원에서 499원으로 내려갈 계획이다.

가격 저렴하고 시장 밑줄 에 도전할 만한 리더 를 도서 전자화 를 추진 하는 한편, 이국경 은 대나무 를 포함 할 뿐 만 아니라 상대 를 뛰어 이끌 군자 의'광망'을 신속하게 뛰어넘어 중국 최대 디지털 콘텐츠 분양 플랫폼 이다.

그의 기초는 온라인서점으로 시작해 콘텐츠업체 출판사와 작가의 루트에서 당당당망의 호소력이 가장 강하기 때문에 업계의 비율이 가장 높기 때문이다.


499원의 열독기는 어떤 시장변국을 의미하는 것일까? "올 연말이면 100만대의 시장규모가 있을 것이다. 자주 이용자들이 이 규모에 이르기까지 숫자 내용을 지탱할 수 있다"고 말했다.

499위안이 바닥인지 아닌지 이국경은 분명 아니지만 가격을 낮출 수 있고 299위안도 충분히 가능하다고 말했다.

이런 시장 구도에서 전자책의 다운로드 가격이 자연히 주목받고 있다. 이국경은 소아책이 2절까지 세일 수 있고 전문서는 5퍼센트, 평균은 3퍼센트 다운받을 수 있다. 그렇다면 소비량은 현재의 3배다.

더 많은 가치 서비스를 통해 전자책 시장의 해적판도 해결된다.


인터넷에서 책을 팔아 가격전을 피할 수 없다


6.5절에서 2.9절까지 전국 최초로 만든'물건부터 지불','29원까지 운임 면제'까지'7일간 무조건반품'까지 11년 동안 인터넷 매표소 업종대장까지 미국에 출시했다.

이국경은 당당당망의 가격전은 지속적인 상전이라고 주장하고, 그들이 견지하는 최저 순위는 매출을 낮추지 못하고 《반부정당경쟁법 》을 지킨다.

"우리는 6.5퍼센트 더 많지만, 요즘은 인터넷에서 3.9퍼센트 세일, 특가 책입니다. 과거에 판매된 책입니다. 시간이 지나면 스트레스가 쌓이고, 우리는 3.9퍼센트, 판매 효과가 아주 좋습니다."


이 국경일에는 3.9절 이외에도 아래로 내려오는 공간이 있다.

그는 중국의 출판계는 괴상하고 1년이 넘는 재고가 수백억 위안을 넘어 지금은 고치고 나서 특가 책시장에 들어가는 것을 아까워했다.

그래서 그물에는 2.9% 할인된 책도 있고 출판사가 당당당망 특가를 주는데, 줄 때는 2.1절인데, 당연히 2.9 할인이 가능하다.

이 같은 할인은 열렬한 시장 반응, 이국경은 인터넷 특가 서성 방문량이 매우 크다.

서보회 기간에는 할빈에서 공급업체 대회가 열렸고, 그는 출판사에 3절의 특가를 제공하는 것을 극력 동원해 현재 몇 만종의 기초 위에서 10만 종의 특가 서적을 조직하기를 바란다. 이런 특가서는 더욱 풍부하다고 말했다.

이전에 어떤 출판사들은 종이 펄프를 만들고, 폐품을 팔고, 특가서를 내놓으려고 하지 않았는데, 분명히 이 환경보호 시대는 너무 부당하지 않았다.


감히 보증하는 것은 진품이다


당당망은 책을 파는 것 외에도 종합 쇼핑센터는 모아용품, 분유, 장난감부터 가정용품, 피부 관리품, 복장 등까지 갖추어져 있다.

본인의 브랜드를 만들지 않을까? 이국경은 의상, 신발 분야에서 “왜 의상, 신발부터 시작해요? 실체점의 분매가 층이 올라가서 눈썰미가 있는 디자이너 를 직접 접대하는 것만큼 중간 코너를 줄이는 것보다는 도서 양보가 좋다 ”고 말했다.


이국경은 백화점에 대한 자신만만한 것은 거짓이 없다고 약속했다.

이들은 이우와 광동에서 물건을 사들이고 홍콩과 유럽, 미국으로 직접 입고했고, 이것이 타오바오와 가장 큰 차이다.

타오바오는 노천집무역시장이다. 휴대전화를 사면 네가 모르면 100위안을 싸게 생각하지만, 판매가가 국산전지를 바꿨다.

그런 것이 아니라면 가짜 상품에 대해 엄하게 조사할 수 없는 것이고, 일부 상인들이 우리가 찾아와서 나중에 다시 개업할 수 없다.

사실 가짜 물건을 사고 싶어하는 사람도 속여 사지 않는다."

이국경은 감개무량하다. 중국에서 소비자가 믿을 수 있는 브랜드를 창립하는 것은 가장 어려운 것이고, 당당당당사자는 백년 노점을 고수하며 "전자상거래 분야에서는 물류 방면에서 매우 정밀하고, 원가가 가장 낮고, 전국에서 다른 사람들이 이 가격을 짊어지지 못한다"고 말했다.


 

  • 관련 읽기

最大女鞋代工天王:王震乾的成功传奇

업종 지도자
|
2011/5/31 9:42:00
583

야오군타: 중고 사치품 은 노점상 에서 억만 장자 까지

업종 지도자
|
2011/5/30 10:13:00
501

왕정파: 곤경의 문오

업종 지도자
|
2011/5/27 16:57:00
173

사옥주: 중국에서 기업을 하려면 저조해야 한다

업종 지도자
|
2011/5/26 17:30:00
119

패션 여왕의 변화 인생 — 조이스 & Nbsp; 40년 외전

업종 지도자
|
2011/5/26 10:12:00
200
다음 문장을 읽다

꽃 피었다 패션 여장, 심천 브랜드 여장, 패션 여장 가맹

꽃이 피고 꽃이 피었다. 의상은 한 집 설계, 생산, 판매가 일체의 현대화 여장 브랜드 의상 기업이다.본부: 국제그룹 (홍콩) 유한회사, 선전 (선전) 민장 의상 유한회사, 회사 소속 캐주얼 여장 브랜드'꽃이 피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