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세계 여자 백화점 개장 & Nbsp
북경
신세계 여자
잡화
내아동복 개성 가게
최근 몇 년 동안 숭문상권이 발전하면서 신속하게 신세계백화점 같은 백화점도 있고 국서성 같은 쇼핑몰도 있다.
최근 숭문문 쇼핑을 하는 사람들은 또 발견할 수 있다. 원래 신세계 여자 백화점 대변형, 더 이상 전통적인 백화점 모습은 아니다. 많은 개성 가게가 여자 백화점 한2층에 들어서구, 삼리마을 3.3 등에서 온 붐, 특성독행의 패션을 선보여 일족의 주목을 받기 시작했다.
서단과 달리 삼리툰, 신세계 여자 백화점 의 조점 은 더욱 정교하고 정교하고, 그 중 일부 젊은 디자이너 가 적지 않다
브랜드
.
그 장사꾼은 전 베이징 조지에서 광범위하게 인터넷을 거치면서 실력 있고 개성 있는 점포만 선별한다고 말했다.
이 작은 가게나 독특한 대외 무역 원작업체 상품원이나 구매자는 직접 한국, 홍콩, 또는 독립적인 디자이너 브랜드를 구매한다.
다년간 대외 무역 가게 와 타오바오 점 의 훈제 를 겪 어 지금 의 타악족 의 안목 이 점점 정교해지 고, 쇼핑몰 은 반드시 자신 을 대체할 수 없는 품질 을 세워야 한다.
한 자창브랜드 주인이 기자에게 그녀는 두 학생과 의류 학원의 졸업생이며 자신의 의상 이상을 추구해야 하기 때문에, 그녀들이 함께 상표를 작성하여 직접 옷을 제작했다.
규모가 작고 원활하기 때문에 그들의 스타일은 빨라졌다. 젊기 때문에 주변의 동갑내기들이 어떤 스타일에 열중하고 시장이 부족하다는 것을 더욱 알고 있다.
신세계 여자 백화점을 선택하는 것도 숭문문상권의 젊음의 소비 분위기를 선호하는 데다 남성 자체는 서단처럼 패션 매장이 집중돼 시장에 공석이다.
북경 신세계 여자 백화점 개성화 의상
현재 여성백화점은 주로 두 부분의 사람들을 위해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이 지역은 패션 추구, 개성화 의상을 좋아하는 18 -35세 젊은이, 둘째는 가정 소비자들을 위해 생활레저 서비스를 제공한다.
상품스타일은 한일, 유럽과 미국, DIY 액세서리를 메인으로, 브랜드 그룹은 일반 대중이 잘 아는 백화점 브랜드이자 동상권 기존의 저단적인 상품이 아니라, 백화점 하이 쇼핑 환경과 개성 세품의 조합이다.
개장 업그레이드 후 여자 백화점은 한 층 더 어린이 구역이 있다.
현재 ‘80후 ’의 부모가 점점 많아지고 있다. 소비에 대한 요구도 높아지고 있기 때문에 어린이 복장, 어린이 의상, 어린이 오락장, 어린이 조교, 베이비 샤워 등 서비스도 있다.
이와 함께 관내에는 기존의 호라집, 각종 주제 레스토랑, 가벼운 음식점, 애완동물점 등 다양한 조립 서비스도 보류했다.
- 관련 읽기
- ‘ 란 ’ 은 이미 대탄 섬유 업계 에서 가장 진실한 사진 이 되었다
- 상장회사에서는 돈을 늘려야 한다 & Nbsp; 중소투자자들은 배당을 나누기 어렵다
- '면세 쇼핑'은 고질병 & Nbsp; 구매 연기가 지속될 수 있을까?
- 초봄 휴가 & Nbsp; 동방신기
- 폭리를 통제하지 않는 물가는 모두 ‘놀려 ’이다.
- 3대 ‘매수제 ’ 상가에서 심양 경마 범위를 달리다
- 중앙은행장은 유럽 중앙은행 & Nbsp; 인플레이션 투사이로 불릴 전망이다
- 니트 원단 포옹 하이테크
- 2대 여왕 & Nbsp; 64계 칸영화제 레드카펫 큰 PK
- 정유동 10.5억 홍콩원 조단노 &Nbs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