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식 은 부가세 확장 이 가장 빠른 하반기 시점 이라고 한다
‘십이오 ’는 반드시 실행하는 세제 중 하나 —
부가세 확장
개혁은 하반기 시점에서 가장 빠르다.
"우리는 아직 확장 시점의 의견을 구하지 못했고, 모든 관계 지방의 세수 개혁은 지방에 의견을 구하고, 수정 후에야 출범할 수 있기 때문에 하반기에도 하반기 출범을 해야 하기 때문이다"고 말했다.
지방 재세 부서 관리가 본보 기자에게 말했다.
올해 초 상하이시는 지방 양회에서 부가가치세 확장 시점을 적극 쟁취하고 서비스업의 발전을 지지하고 있지만 지방재세부처에 따르면 부가가치세 확장 시점은 현재 영업세를 납부하는 업종을 선정할 수 있으나 일부 지역의 시점을 선정할 수 없다고 밝혔다.
우리는 권위 부문에서 건축 설치와 교통운송 등 생산성 서비스업에 대한 확장 시점을 파악하고, 증가세법 입법 작업도 동시에 진행된다.
이 관계자는 지난해 부가세 입법과 포위를 동시해 올해 부가가치세 입법 초안을 보고하기로 했다.
이 중'부가세법'에 대한 기초는 부가세 확장과 증가세 세율의 조정도 포함된다.
그러나 확장 개혁 때문에 수많은
서비스업
그리고 영업세와 부가가치세의 직접은 올해 더욱 명확한 사고방식은 시점과 재입법이다.
"가장 중요한 이유는 중앙과 지방재정 소득 분배 관계조정에 대한 개혁이 중요하다."
한 알고 있는 인사.
시점의 일정한 시간이 필요하기 때문에, 입법과 어떻게 조정이 관련 부처에 직면할 수 없는 문제로, 기자는 권위부처에서 가장 빠른 속도로, 증가세법도 2011년 10월 이후 전국인대 상임위원회를 초심할 것을 제안했다.
입법과 개혁이 동시적으로 진행되고 입법으로 개혁을 추진해야지 시점으로 입법에 영향을 끼칠 수 없다는 학자들이 많다.
현재 재세 부문은 부가세법 초안을 완비하면서 부가세 확장 시점도 마련하고 있다.
{page ubreak}
부가세 확장 개혁은 현재 영업세 징수 범위를 부가세 범위에 올려 영업세를 취소하는 것이다.
현재 중국의 공업과
상업
기업이 부가가치세를 징수하고 서비스업은 영업세를 징수하고, 양자는 교차하지 않는다.
영업세의 3대 징세 대상은 서비스업, 부동산 및 무형자산이다.
서비스업의 부단한 발전에 따라 영업세 세제 폐해가 부각되고 있다.
"가장 큰 문제는 바로...
중복 과세
어서
중국 사과원 재무역소 재정연구실 주임 양지용설.
영업세는 기업의 매출액이나 매출액 전액으로 세금을 징수한다.
그러나 일부 서비스업은 중간에 유전하고, 금융, 보험, 신탁 재테크
물류
이 가운데 부분은 유난히 많은데 매 코너마다 영업세를 징수하여 서비스업체의 세금이 너무 높아 전문화 분업도 방해되고 있다.
서비스업의 발전이 빠른 상하이시로서 여러 해 동안 기업이 영업세 제도에 대한 반영과 불평을 받고 있다.
2010년 9월 1일부터 상하이 (上海) 는 우선 영업세 차액 징세 관리방법을 시험적으로 점검해 8대 종류에 대해 영업세 차액을 징수하였다.
예를 들면, 광고 대리 업무를 하는 기업은 그 모든 수입으로 다른 광고회사나 매체의 광고 발포료 후 잔액을 세부로 지급한다.
그동안 기업의 지출은 영업액에서 공제하지 않고 전액 세금을 징수했다.
상해 의 시점 은 교통 운송업 · 건축업 · 금융 을 포함해 있다
보험
업, 우편 통신업 등 대부분 영업세 납부 업종 및 무형자산과 부동산 등 항목.
한 지방재세 부처 관리는 상하이의 시험점이 기업의 부담을 확실히 줄일 수 있으나, 그들은 여전히 국가가 통일된 정책을 내놓고 서비스업의 중복 징세 현상을 취소하고, 그는 차액이 세수 징수관에서 많은 번거로움을 가져올 것이라고 말했다.
"시험점은 일부 서비스업을 부가세세로 바꾸는 것일 수도 있지만, 부가세율은 변동되지 않지만, 부가세 입법이 동시되면 부가세 세율도 조정이 가능하기 때문에 하향 조정될 것 같다"고 말했다.
한 인사가 본보 기자에게 알려 주었다.
현재 영업세는 지방세이고 지방 제1대 세종이다.
부가가치세는 중앙지공향세로 현재 중앙75%, 지방 25% 의 비율에 따라 분배되고 있다.
일단 부가세 대체 영업세는 영업세 4분의 3이 중앙을 납부하고 지방세수는 큰 영향을 받는다.
이 같은 유명 인사들은 부가세 개혁과 동시에 중앙은 부가세 중앙과 지방의 비율을 조정해 지방의 기득이익을 보증한다고 말했다.
"시점이라면 시점부분에서 수입을 어떻게 나누는 게 우리측이 주목하는 것 같아요."
지방 재세 부서 인사가 말했다.
- 관련 읽기
- 상가 속보 | 가격 인하 연말 판촉전 상가가 얼마나 하락할 수 있습니까?
- 시장 동향 | 운성: 면농이 속속 판매 & Nbsp; 기업 다방면 판매
- 지방산업 | 남해 수출 중소기업 내년 주문 생산력 이 1% 미흡 하다
- 시세 분석 | 가흥시장: 견사 등락 상호 현현 & Nbsp; 좁은 폭이 흔들리다
- 시장 동향 | 전국 면 생산량은 2할 & Nbsp; 현물 거래가 저조에 빠졌다
- 지방 핫점 | 2011 해녕 중국 피혁성 겨울 패션쇼
- 기업 정보 | 真维斯貌似中庸的出其不意
- 시장 연구 | 덕주: 목화씨 진락 & Nbsp; 면가 기본 안정
- 지방 핫점 | 절강은 올해 사장이 활주로 200 &Nbsp, 9개월 소망업체 2.5만개
- 세계 시각 | 인도티 루프 집단 방직 기업 생산 이 파업 으로 마비되었다